모든 이들의 꿈/애니

무서운(?) 성장속도

감기군만쉐 2017. 3. 16. 16:55



최근에 나온 <끝이야기> 하권 표지에 나온 등장인물이 누구인지 두 번째 이야기를 보기 전까지는 전혀 알 수가 없었다. 초반에 츠바사가 저런 머리를 하지만 어디까지나 초반의 이야기고 츠바사 외에 저런 머리모양을 만들었던 사람이 없었고 머리가 길어진 칸바루 스루가 분위기는 전혀 아니고... 책 처음에 나온 목록상 저렇게 나올 수 있는 건 히타기뿐인 것 같긴 한데 




1월에 벌어진 일을 다루고 있는 <사랑이야기> 당시에 히타기의 머리카락 길이가 이 정도였던 걸 생각하면 3월 13일에 시점이 맞춰진 <끝이야기> 하권에서 저 정도로 길어지는 게 가능할까 싶었다. 





그리고 그 일이 실제로 일어났습니다... -_-; 목을 거의 덮는 수준으로까지밖에 머리카락을 길러본 적이 없는 내 감각이 떨어지는 걸까? 아니면 칸바루 스루가처럼(보다) 야한 생각을 수시로 해대니깐 일반인보다 머리카락의 성장이 훨씬 더 빠른 건가? -_-; 생각해보면 <사랑이야기>를 읽었을 때에도 처음에 카이키가 아무도 믿지 말라느니 헛소리를 지껄이면서 표지에 나온 게 히타기니깐 히타기의 독백으로 시작할 줄 알았냐며 이죽거리는 부분을 보고서야 히타기인 줄 알았고... 시력이 문제인가, 인식능력의 문제인가... 둘 다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