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이들의 꿈/우에사카 스미레

우에사카 스미레 공식 블로그 2017.9.24. 토쿄게임쇼

감기군만쉐 2017. 9. 24. 10:50

Здравствуйте!




마쿠하리멧세에서 개최된 토쿄 게임쇼에 어제 참가했어요!

게임쇼는 올해도 대성황리에 열리고 있네요!! 돌아다니기만 해도 기분이 들떠요 우후후...( ^ω^)


저는 <카요코의 방(佳代子の部屋)> 공개방송에 참여했어요!

와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사전등록을 개시한 <오디널 스트라터(オーディナルストラータ)>도 모쪼록 잘 부탁드립니다 (`°ω°´)




하이퍼 MC 나릿피 씨!




과묵한 아스세나 모습으로 꾸미신 콘도우 씨!




에나코 씨! 

처음 뵈었지만... 정말정말 무척 깜짝 놀랄 정도로 귀여웠어요 :(;゙゚'ω゚'):

오르디나의 옷을 멋지게 소화해내 주셨어요!! 감사합니다!!


무대행사 후엔 판매 코너에서 이것저것 사며 한껏 행복을 누린 뒤 귀대하였습니다 ( ^ω^)

자, 오늘은 위험한 〇〇 발매기념 행사를 할 거에요!

결착을 지어주지!(무엇의 결착?)


До встречи!

СУМИРЭ 스미레


https://lineblog.me/uesaka_sumire/archives/9299922.html


이걸 보고서 어제 토쿄게임쇼 니코생방송을 뒤져 보았지만 나오지 않았다. 하도 방송하는 곳이 많아서 웬만한 건 다 방송되려니 생각하고 있었는데 카메라를 설치한 게임회사 쪽만 방송이 되고 그렇지 않은 무대도 많은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