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이들의 꿈/우에사카 스미레

우에사카 스미레 공식 블로그 2017.9.20. 제4회 관함식

감기군만쉐 2017. 9. 20. 21:44

Здравствуйте!



블로그를 이제서야 쓰게 되었습니다만 제4회 <칸코레> 관함식에 참가해 주신 제독 여러분께 감사합니다!

올해로 네 번째, 게다가 아리아케 정박지에 진출! 칸무스도 한껏 늘어나서 더욱 화려한 관함식을 열 수 있었어요 (*´∀`*)




배역성우 대집합! 화력이 엄청나뽀이!


이번엔 히류우 양이 함행서열에서 기함을 맡기도 했고 드라마 파트에 참가하기도 하면서 엄청난 활약을 했어요! 그리고 언젠가 입어보고 싶은 이함전 의상...!!

관함식 중에서도 유명한 함행서열 때엔 역시 긴장감이 느껴졌죠! 이소나미의 여동생인 우라나미도 새로이 참가했어요 (*´∀`*)


대기실에서 찍은 여러 사진 코너




스자키 선배와! 하라쇼!




히다카 양과! 사이가 엄청 좋아졌어요.(아마도)




올해 처음으로 참가한 치이 님과!




잡아먹지 말아주세요!




나카 짱은 오늘도 귀엽네요~~!로 잘 알려진 사쿠라 양!




제형진처럼 보이는 무언가




콘고우형 네 자매의 <제독과의 인연>, 올해도 즐거웠어요...( ^ω^)


새로운 정보도 발표되었고, 가면 갈수록 넓어지는 <칸코레>의 세계... 칸무스로서도, 제독으로서도, 다음 전개가 기대되네요. (*´∀`*)

앞으로도 칸무스들과 <칸코레>의 세계를 부디 잘 부탁드립니다!


До встречи!

СУМИРЭ 스미레


https://lineblog.me/uesaka_sumire/archives/929948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