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이들의 꿈/우에사카 스미레

<우에사카 스미레의 위험한 ○○ Blu-ray BOX> 발매를 기념하여 <위험한 전시>를 개최! 우에사카 스미레 씨가 방송에 대한 추억을 털어놓다

감기군만쉐 2017. 9. 16. 20:49





9월 6일 <우에사카 스미레의 위험한 ○○Blu-ray BOX> 발매를 기념해서 AKIHABARA 게이머즈 본점 5층 성우·가수 판매점에서 <위험한 전시>가 열리고 있는 중!

 



이 곳에선 방송 중에 우에사카 스미레 씨가 착용했던 의상과 사용했던 소도구 등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전시를 보면서 우에사카 씨도 녹화 때 있었던 일을 이것저것 떠올리고 있는 것 같네요. 

 


미즈키 나나 씨가 <STARTING NOW!>를 피로해 주셨던 "형광봉 아령"이나...


STARTING NOW!




트레이닝용 튜브 "라텍스밴드", 다른 이름은 "칼국수 골드" 체험 트레이닝 코너도 "젠장맞을!"이라고 말하시며 즐기셨죠.


라텍스밴드 트레이닝 튜브 밴드 타입 2m TBB-7 골드 강도+5

 


또한 미야노 마모루 씨가 탑승하셨던 "스플래쉬다이셔 마운틴" 광차 시승 코너도 있으니깐 여러분도 체험해 보세요.


...하지만, 우에사카 씨의 표정이 어두워 보이네요. 대체 무슨 일이 있길래?  

 


"... 어라? 어째 전시물이 빈약해 보이는데요?"


아, 혹시, 이걸 찾으세요? 

 


"맞아요 맞아 이거이거! 제가 <위험한 가죽 다듬기>를 할 때 다듬고 다듬어낸 가죽이에요!"


...죄송하지만 우에사카 씨, 그 방송은 통째로 잘렸어요. 

 

 

"정말로요? 건초염에 걸렸을 정도로 열심히 다듬었는데..."


죄송해요. 저희 방송 스태프도 결단을 내리기 힘들었지만 "성우가 삼십 분간 가죽을 다듬기만 하는 영상"을 공중파 방송에 내보낼 수는 없었어요. 

 


"그럼 이건 어떻게 되었어요? "위험한 고구마 돌리기"도 만들었는데...

 


 

"고구마 회전기!"


죄송합니다. 그 방송도 우에사카 씨가 열심히 촬영하셨지만 유감스럽게도 통째로 날아가버렸어요.

 



"에엑~! 고구마 캐느라 허리가 얼마나 아팠는데..."


면목이 없지만 어떤 방법을 써도 "성우가 캔 고구마를 돌리는" 내용으론 방송을 만들 수 없었어요.


고구마를 돌리는 장치도 30만 엔이나 되는 예산을 썼는데 정말 면목이 없네요.

 


"아, 하지만 이건 방송되었죠!? <위험한 무서운 인형>!"


...? 뭐에요 그건? 그런 방송은 애시당초 찍지도 않았는데요. 

 



스윽... 



짠 

 



죽었네. 

 



"있었잖아요! 제가 만든 "손을 대면 죽는 인형"이에요! 기억 안 나요?"


그러니깐 그런 방송 없었다니깐요. 뭘 말하는 거에요? 괜찮아요 우에사카 씨? 

 


"우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


그렇게 웃으며 우에사카 씨는 거리 속으로 사라졌습니다.


...자, 이렇게 잘려먹은 기획 이외의 소도구를 전시하고 있는 <위험한 전시>는 2017년 9월 18일 월요일까지 AKIHABARA 게이머즈 본점 5층에서 열리고 있는 중!


블루레이뿐만이 아니라 <우에사카 스미레의 위험한 ○○> 공식상품 판매와 선물행사도 하고 있으니깐 마음이 가시는 분들은 공식 사이트를 확인해 보세요!


우에사카 스미레의 위험한 ○○ Blu-ray Box


https://omocoro.jp/bros/kiji/190112


이 글 제목의 원어는 "「上坂すみれのヤバい○○Blu-ray BOX」発売を記念し「ヤバい展示」開催! AKIHABARAゲーマーズ本店で上坂すみれさんが番組の思い出を語る"로 이걸 전부 다 번역하면 블로그 제목 75자 제한에 걸려서 "AKIHABARAゲーマーズ本店で" 부분을 제외했다. 어차피 광고용으로 만든 문구이고 저 전시를 볼 수 있는 사람이 이걸 보지 않을 것 같고...


뭘 열심히 해도 사람들이 안 봐주는 거 괴롭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