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이들의 꿈/성우

타케타츠 아야나의 Strawberry Candy 2017.6.26. 줄서서 찾는 법률상담소.

감기군만쉐 2017. 6. 26. 15:59
봐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분명 TV를 보고서 깜짝 놀라신 분도
많이 있으시지 않으려나? 이런 생각이 드네요.
저도 이번에 출연 제안을 듣고서
무지! 매우 놀랐어요.

엄청 좋아하는 헤이고로우 햄버그도
오늘밤에 한정해서 부활!!
우걱우걱 맛있게 먹었어요.

출연자 분들도 "맛있네!"라고
말씀하셔서
엄청 좋아하는 햄버그의 맛을 알릴 수 있었던 게
무척 기뻤어요おねがいラブラブ

헤이고로우 가게는 이제 없어진 것 같지만
무진장 맛있으니깐
새로운 가게가 생기면 여러분도
꼭 한번 먹어보셨으면 해요!
(햄버그라고 말했지만 가게에 있는 상품 이름은 저먼 스테이크에요!)



녹화 후에 놀랍게도!
한 그릇 더 먹을 수 있었어요ラブラブラブ
제작진 분들도 맛있게 드셔서
무척 행복한 기분이 들었죠!



의상은 MILK에요.
검은 레이스로 어른스러우면서도 귀엽게!



대기실에 이름이 써져 있는 걸 본 것만으로도 두근두근거렸어요.

매우 귀중한 체험을 할 수 있어서
정말 기뻤어요.
같이 출연하신 분들도 매우 다정하셔서
카메라가 비춰지지 않을 때에도
말을 걸어주셔서
두근두근 벌렁벌렁 긴장했던 마음이
점점 안정되어 가는 걸 느낄 수 있었어요.

저도 누군가가 힘들어 할 때
말을 걸어줄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네요.

그리고 이번 기회에
TV를 봐주신 분들이
성우라는 직업에 흥미를 가져주시고
관련된 작품을
알아주신다면 좋을 텐데하고 생각하며
출연을 했어요.

물론 저에게 관심을 가져주신다면
더할 나위 없이 기쁠 거에요.

방송이 끝난 뒤에도 가슴이 설레이지만
얼른 자야 돼요~!
응원해 주시는 여러분도
공국민 여러분도
오늘 두근두근거렸으려나? 이런 생각을 하면서 말이죠.

정말 감사했습니다!
안녕히 주무세요zzz


http://ameblo.jp/strawberry-ayana/entry-1228699789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