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이들의 꿈/치하라 미노리

치하라 미노리의 Smile Days 2017.2.19. 따스해( *´艸`)

감기군만쉐 2017. 2. 20. 12:50

따스한 여운에 휩싸여 보낸 하루.


다시금 어제를 돌아보면

공격적인 노래방 도전기획은

대성공을 거둔 것 같아요~☆(≧∇≦)b

 

모두와 함께 노래를 부르고 색을 맞춰서

형광봉을 휘두르고, 떼창을 부르기도 하고...

조금 어려웠지만 그래도 상당히 즐거웠어요!!


어제(18일) 찍은 기념사진이에요





이번엔 무대석도 있었던 덕분에

자극을 많이 받았어요...(*´艸`*)(웃음)

 

제가 보는 무대 위의 광경을 여러분도 볼 수 있었다는 게 기뻤어요. 언제나 이렇게 따스함이 묻어나는 곳에서 노래를 부를 수 있어서 행복하답니다.


일본 방방곡곡, 토쿄에서 멀리 떨어진 곳이나

외국에서까지 만나러 와주신 팬 여러분도 있었고

일하는 도중에 와주신 분도 있어서

정말정말 기뻤어요.


그리고 다시금 편지나 꽃을 전해주신 분들께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M-Smile의 상냥함에 가슴이 벅차오르네요.


자, 다음은 라이브하우스 순회공연이네요!

최선을 다하는 저의 모습을 보여드릴게요!!!!

그러니깐 여러분도 최선을 다해서 응해주세요♡♡♡

 

아아~!! 4월이 기다려져요!!

기다릴게요~!!!!!! (≧∇≦)/


http://minori-smiledays.jugem.jp/?eid=1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