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이들의 꿈/치하라 미노리

치하라 미노리의 블로그 2017.2.18. M-Smile MEMBER EVENT VOL.4☆

감기군만쉐 2017. 2. 19. 10:30

오늘은 토쿄 공연을 했어요~ (≧∇≦)/




무지무지 즐거웠죠~!

역시 노래방은 최고에요~!!! (웃음)


다시금 모두가 좋아하는 저의 노래 중에서

노래방 순위 베스트 10을 발표했어요~

 

10위 Lush march!!

9위 境界の彼方

8위 蒼い孤島

7위 Tomorrow’s chance

6위 SELF PRODUCER

5위 会いたかった空

4위 詩人の旅

3위 Freedom Dreamer

2위 純白サンクチュアリィ

1위 Paradise Lost


이 순으로 모두와 함께한 노래방은 마구마구 달아올랐어요~

 

예전 공연 영상을 사용한 데다가 CMB 연주까지 함께하며 노래하는 스페셜 노래방. 지금까지 해왔던 갖가지 공연들을 떠올릴 수 있어서 감동했어요. 여태까지 걸어온 길고 긴 길을 되돌아 볼 수 있었던 멋진 시간이었어요.


가슴이 벅차올랐어요.


그리고 오늘 밤공연에 와주셨던 분들은 아시겠지만 이 날을 위해서 Paradise Lost의 노래방 영상을 제작했어요~! 등장인물은 쿠로 짱을 필두로 언제나 신세를 지고 있는 친한 직원들이 출연해선 완벽한 쇼와 취향을!!(웃음)

그리고 <Planet patrol> 음악영상에서 카르타 싸움 낭독자 역을 맡으셨던 멋진 할머니, 사노 준코 씨가 깜짝등장~! 출연제안에 OK해주셨을 때에도 기뻤었죠~


내일부터 전국에 있는 파셀라에서 이 영상을 한 달간 내보낸다고 하니깐 꼭꼭 직접 확인해보세요

 

낮공연과 밤공연 동안 무척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악수회도 시간은 짧았지만 한 분 한 분 마주할 수 있어서, 손에서 온기를 느낄 수 있어서, 따뜻한 마음을 한껏한껏 전달받을 수 있어서 정말 기뻤어요.




저는 가족같고 이렇게도 상냥한 M-Smile이 무지 좋아요. 저는 여러분과 만나는 게 정말정말 행복해요. 다시 그 웃음을 볼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어요.(≧∇≦)/

 

정말 감사했습니다!!!!!


http://minori-smiledays.jugem.jp/?eid=1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