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이들의 꿈/우에사카 스미레

<우에사카 스미레의 위험한 ○○>...

감기군만쉐 2017. 4. 17. 20:11

아무리 찾아봐도 나오지 않는다 1화 올라왔던 것마저 잘린 걸 보면 TOKYO MX 쪽에서 철저하게 단속하고 있는 것 같다. 직접 시청할 수 있는 방법이 없는지 찾아봤으나 나오지 않았다. TOKYO MX를 엠캐스라는 공식 어플리케이션으로 볼 수 있는 방법이 있다길래 찾아봤으나 여기에서도 <우에사카 스미레의 위험한 ○○>를 방송하는 것 같지는 않다. 간신히 1회 영상이 올라온 페이스북을 찾았지만 부분부분으로 잘린데다가 전체 내용을 다 담은 것 같지도 않다. 여기저기 뒤진 끝에 2회 영상이 B9DM이란 곳에 올려져 있는 걸(이 영상도 삭제된 것을 19일 밤에 확인) 알아내서 봤는데 이것도 전에 올린 1회가 지워져 있어서 얼마 못 가는 건가 싶다. (다운로드는 안 되고) 녹화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가져왔는데 카카오 TV 쪽에 올리려고 하니깐 바로 저작권 태클이 들어왔다. TOKYO MX에서 이런 변경(?)까지 신경을 쓰기 시작한 건지 노래가 들어가는 게 문제인지 모르겠지만 여하튼 막힌 걸 뚫을 수 없으니 관두기로 했다. 그저 바다 하나가 이다지도 깊고 넓은 건가 싶다. 방송 하나 보려고 이렇게 몇날 며칠을 고민하는 게 무슨 효용성을 가져오는 건지... 유료라도 좋으니깐 다시보기 서비스해주면 덧나는 건가? 그런 곳이 있는데 내가 몰라서 이렇게 헤매는 건지 뭔지...













돈은 미즈키 나나에게 주면 되는 거냐? -_-; 이렇게 빌기라도 하면 내 소원을 들어줄 건지... -_-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