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이들의 꿈/우에사카 스미레

우에사카 스미레 공식 블로그 2017.12.19. 스물여섯 살이 되었어요

감기군만쉐 2017. 12. 20. 09:19

Здравствуйте!




오늘 경사스럽게도 생일을 맞이하여 스물여섯 살이 되었어요!

축하해요 우에사카 씨! С днём рождения!!(생일 축하해!!)


올해엔 처음 도전해 본 게 많아서 풍부한 경험을 쌓을 수 있었던 한 해였던 것 같아요!

(이런 말을 해봤자 일기를 10월 이후 계속 빼먹고 있었기 때문에 간신히 메우고 있고...)


즐거운 것, 무척 좋아하는 것, 열심히 하고 싶은 것 등 다양한 자극으로 가득했던 매일이 새로운 한 해로도 이어질 수 있도록 탐구심을 품고 한 걸음씩 나아가고 싶어요!


그리고 언제나 응원해 주시는 동지 여러분께 다시금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저와 함께 세상 속에 숨어있는 유쾌한 것들을 발굴해 나가자고요 (^ω^)

부디 앞으로도 사이좋게 지내요!!


아! 양파밭 여러분들은 시간이 괜찮으시다면 오늘밤 콜호즈의 양파밭 커뮤니티에 와주세요!

18시 30분부터 한 시간 동안 저와 이야기해요. (*・∀・*)


회원한정 커뮤니티에 대표가 등장할 거에요!!


До встречи!

СУМИРЭ 스미레


https://lineblog.me/uesaka_sumire/archives/9312816.html


우에사카 스미레 양과 생일이 일 주일 차이난다고 해봤자 그건 사람이 정한 시간 규격의 이야기일 뿐이고 실제로는 2198일이나 차이가 나잖아? 단순히 시간 규격에 따라서 가깝다고 자위를 해봤자 그런 식으로 따지면 이명박이 스미레 양과 같은 거고... 요즘 들어서 이런 생각을 했었다. 결국 이렇게 생각하나 저렇게 생각하나 똑같이 헛지랄이지. 결국 스미레 양과 나의 접점은 전무한 거니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