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이들의 꿈/우에사카 스미레

"제가 프로듀서를 조종하고 있어요." 우에사카 스미레 씨의 새 싱글 <踊れ!きゅーきょく哲学> 발매기념 대담

감기군만쉐 2017. 7. 13. 11:36


성우 우에사카 스미레 씨의 새 싱글 <踊れ!きゅーきょく哲学>이 발매되었습니다! 공연 Blu-ray <"우에사카 스미레의 단독스모 2016 ~사이키델릭 순회~" & "초나카노대륙의 역습 군성의 장">도 동시발매된 것에 이어 곧 있을 발매기념 행사도 준비해야 하는 우에사카 스미레 씨와 대담을 나누었습니다.




우에사카 스미레 씨의 새 싱글 <踊れ!きゅーきょく哲学>가 오늘 7월 12일에 발매되었습니다!


<踊れ!きゅーきょく哲学>는 이번 사분기에 방송되는 애니메이션 <바보 걸>의 엔딩곡이죠.


그 외에도 <우에사카 스미레의 위험한 ◯◯>의 주제곡인 <ヤバい○○>가 수록되어 있습니다.


게다가 기간한정판에는 <踊れ! きゅーきょく哲学> 뮤직비디오를 담은 DVD가 첨부됩니다.


발매를 기해서 누톤에서는 이번에 우에사카 스미레 씨와 대담을 나누었습니다.


가장 힘들었던 것은?



대담에 응해주신 성우 우에사카 스미레 씨


-이번 작품을 만들면서 가장 힘들었던 점은 무언가요? 역시 작사였나요?


우에사카 스미레(이하 우에사카) 글쎄요... 굳이 말하자면 프로듀서 조종법이었으려나요?


-보통 "프로듀서가 가수를 조종하는" 이미지를 생각할 텐데요...


우에사카 가수와 프로듀서는 이인삼각이라고 하잖아요. 하지만 다른 사람들이 하는 것처럼 조종을 당해선 정말로 좋은 작품이 만들어지기는 힘들 거라 생각해요. 그래서 이번엔 제가 프로듀서를 조종하는 편을 택했어요.

 

 

프로듀서를 조종하는 우에사카 씨 


-아직 프로듀서 조종법이 익숙치 않으신 것 같네요?


우에사카 네. 아무래도 처음 잡아보니 당황하게 되더라고요. 스도우 프로듀서는 X 단추를 누르면 결정, O 단추를 누르면 취소가 되어버리는 일종의 국외사양으로 동작하게 만들어져 있었어요.


 


-아까부터 벽에 돌진하고 있는데요?


우에사카 어째 곧잘 버그를 일으키네요... 다음 업데이트 때엔 개선되었으면 좋겠어요. 

 



-뭔지 잘 모르겠지만 이제부턴 각지를 돌며 발매기념 행사를 열 거죠? 수고하세요!


우에사카 네! 행사 때는 화려한 프로듀서 조종기술을 보여드릴게요!


-노래나 해.


<踊れ!きゅーきょく哲学>는 오늘 발매되었습니다!




7월부터 전국각지에서 발매기념 행사를 여는 우에사카 씨.


각 행사에 참가하는 방법은 공식누리집에서 확인해주세요!


 

 

또한 오늘 우에사카 스미레 씨의 공연 Blu-ray「<"우에사카 스미레의 단독스모 2016 ~사이키델릭 순회~" & "초나카노대륙의 역습 군성의 장">도 발매되었습니다.


이 블루레이도 함께 구매해보는 건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