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이들의 꿈/우에사카 스미레

애니멜로 섬머 라이브 2017에서 우에사카 스미레 양의 개인명의 출연이 결정됨

감기군만쉐 2017. 4. 15. 00:37


오늘은 잘해주었네 동지... 후헤헤 안녕히 주무세요...(세이브음)



아! 그러고 보니 올해 애니멜로 섬머에 제 이름으로 출연하게 되었어요! 간만이네요... 잘 부탁드립니다!



<Animelo Summer Live 2017 -THE CARD-> 8월 27일 일요일 공연에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우에사카 스미레 오 년 연속 두 번째 출연이에요!(^ω^)




http://anisama.tv/artist/index.php


우에사카 스미레 양은 2013년 애니멜로 섬머 라이브에 출연한 이후 계속 나오고 있지만 자기 이름을 걸고 나온 건 2013년 공연뿐이었고 2014에선 <호오즈키의 냉철>에서 배역을 맡은 피치 마키, 2015에선 찾아보자! 부활동(원제가 てさぐれ!部活もの인데 뭐라 해야 될지 몰라서 나무위키 번역 가져다 씀) 2016에선 <Show by Rock!>에서 배역을 맡은 츄츄로 나왔었기 때문에 개인명의 출연은 이번이 두 번째이다. 그래서 혁명적 브로드웨이주의자 동맹 계정이 저런 식으로 말한 거고. 

이번에 나오면 <Inner Urge>나 <恋する図形(cubic futurismo)> 같은 거 부르려나? 저 공연 하나만을 위해서 도스코이 댄서즈가 다시 대거 등장한다든가...는 힘들겠지. 음반을 냈던 게 여덟 달이 넘게 지났는데 새로운 음반 내서 거기에서 부르지 않으려나... 가수 활동을 시작한 이후 음반 발매가 가장 긴 침묵을 지키고 있어서 불안하다. 물론 작년 말에 단독공연을 했고 지난달에도 KING SUPER LIVE 2017 TRINITY를 하긴 했지만 솔직히 스미레 양이 얼마나 더 갈 수 있는 건지 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