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이들의 꿈/우에사카 스미레

우에사카 스미레 공식 블로그 2017.7.30. 코스서밋에서 코스프레

감기군만쉐 2017. 7. 31. 00:42

Здравствуйте!


어제 쓴 글에서 이어져요(빼먹지 않다니 훌륭한 걸~)

세계 코스프레 서밋 첫날에 모처럼 축제에 왔으니 저도 코스프레 옷으로 갈아입고 참가했어요!



동방 프로젝트에 나오는 하쿠레이 레이무에요!

예전부터 동방을 무지 좋아했기 때문에 어떤 등장인물을 고를지 망설였지만... 시선이 레이무 양에게 고정되었어요.

행사장에 코스프레를 하고 나오는 걸 은근슬쩍 바라고 있었던 터라 기쁨이 대폭발을 했어요.( ^ω^)( ^ω^)( ^ω^)




이야기 모임에서도 세계 각국에서 온 코스플레이어 분들이!! 가까이에서 볼 수 있어서 행복했어요...




행사장에서 모두와 함께!



그리고 행사 중에 놀랍게도 행사장에 있던 귀여운 러시아 코스플레이어 분으로부터 T-34에 대해 쓰여진 책과 메달을 선물받았어요! 기뻐요... Спасибо(고마워요)...!!


여기저기 찍은 사진 코너






사노우 씨...


До встречи!

СУМИРЭ 스미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