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장소

트위터 2017년 5월 1일~10일

감기군만쉐 2017. 6. 16. 20:52

Q 2부터는 한국어판도 나왔는데 스팀에선 왜 서비스되지 않는 거야? A 그거 돈 주고 했었냐?

스팀에서 삼국지 역대작을 서비스한 지 꽤 되었는데 13 파워업키트를 사느니 2부터 다시 해보는 게 이득이지 않을까 싶다. 물론 스팀 삼국지는 모두 일본어.

거의 모든 게 끝난 상황에서 코에이는 한국에 파워업키트를 팔 뿐. gamemeca.com/news/view_sub.… pic.twitter.com/DGscXMcj46

<삼국지 13 파워업키트> 한국어판은 여름 중 언젠가 나올 거라 하지만 그 언젠가가 언제인지 아직도 안 밝혀졌고 홍보 트위터 계정도 비타판 이후 조용해졌고...

"이번 달 최고액 결제자에게 희귀 아이템을 증정한다"… 어떠세요, 지나치게 사행성을 조장하는 이벤트 같나요? 실제로 이러한 주장을 펼치며 상대로 2억 이상의 손해배상 소송을 낸 게이머가 패소했습니다. gamemeca.com/news/view.php?… pic.twitter.com/gl1Fn7EgdW

영웅이 없다고 했지만 그럴 리가 없다. 없으면 많은 사람들이 움직일 수 없다. 많은 사람들이 더불어민주당에 가입하려 한다는 말과 민주노총 총파업에 대한 반발을 보고 이런 생각이 다시 들었다. 역시 대한민국 주식회사는 영원할 것 같다.

촛불시위 때 사람들이 개혁을 원한다, 나아가서 혁명을 일으키고 있다는 말이 곧잘 나왔지만 역시 미사어구에 불과했다는 생각이 든다. 사람들은 보통 그런 거 원하지도 않고 생각하지도 않는다.

변희재가 김어준 역할 맡는 건가? ㅋㅋㅋ

심심한테 박사모한테 더 플랜 영업해볼까? 응? 그저 취미생활 ㄷ ㄷ ㄷ

어쨌든간에 유권자도 자격 시험을 보아야 한다는 내 생각은 그냥 생각에서 끝나겠지. 하는 순간 노인 폄하가 자동적으로 튀어나올 거고 어딘가의 강에 빠져죽을 예정이신 지랄 홍준표 선생처럼 지적 장애인 분들 이용해먹기도 힘들 거고...

아 돌아갔네. 도중에 빠꾸한 분이 있으셔서 헷갈렸음 ㅋ

권성동이 바른당에서 자유당으로 이적한 이유 pic.twitter.com/UoTChE5aE1

[리빙포인트] 이 명단을 잘 기억해두는 것이 좋다. 장제원 황영철 김성태 권성동 홍문표 홍일표 정운천 박성중 여상규 박순자 이진복 이군현 김재경 김학용

그런데도 청소년들에게 공부나 하라며 투표권을 주지 말아야 된다는 시정잡배나 할 이야기를 정치가가 하고 있고... 권성동이 자유당으로 돌아갔던가?

연령을 판단기준으로 삼는 것도 웃기는 일이란 생각이 든다. 사람의 판단능력이 나이가 많다고 높으란 법은 없고 오히려 사고나 질병으로 인해 떨어질 수 있다.

투표 연령 제한을 현행 만 19세에서 대폭 낮추면 좋겠습니다. 만19세부터 합리적 판단을 할거란 근거는 딱히 없어보입니다. 아이들에게 꿈 꾸라 말만 하지 말고, 정말 꿈을 실현할 수 있게 참정권을 대폭 확대해주면 좋겠습니다.

세월호 내부 사람 뼈 추정 2점 발견 | 다음뉴스 v.media.daum.net/v/201705101056…

솔직히 지금 생각해보면 뭣하러 갔나 싶다. 뭘 같이 할 것도 아니면서 생뚱맞은 기자회견(?) 구경이라니.

물론 난 관찰자 입장만 유지했을 뿐 그 때 같이 있던 사람들과 아무런 접촉을 하지 않았으므로 아무도 기억하지 못하겠지만.

[2030 잠금해제] 0.1%의 가치 / 박정훈 | 다음뉴스 v.media.daum.net/v/201705071846… 기사를 읽고서 혹시나 했는데 이 때 봤던 사람이 맞는 것 같다.

문재인 친노 까는 글 올릴 때엔 별 반응이 없는 듯 보이다가 개표부정 억지나 투표용지 억지 같은 거 까면 팔로워가 줄어드는 것 같은 신기한 느낌적 느낌...

정진후 의원이 자기 이름 팔라고, 정진후 의원실 찾아왔다고 하고 들어오라고 그렇게 해 줬어. 이분 나중에 세월호 돕다가 카톡 털린 분. 심상정 의원도 물론 광화문에도 왔고 이번에 세월호 거치된 목포신항에도 왔었다. 그러니까 할 건 다 했어 정말이야.

정의당에서 나와서 광화문 사거리 쭉 둘러싸고 서명받아줬어... 나는 서명지기였고 서명대는 항상 인력부족에 시달렸는데 가뭄에 단비였다고. 그리고 부모님들 국회농성도 하실 때였는데 일반 시민은 국회에 못 들어가게 경찰이 막았단 말이야. 그 때 정의당

동화면세점은 당시 어버이연합이 계속 모여서 군가 틀고 지랄을 하던 악마의 소굴이었으며... 그 앞에 정의당 차를 대고 아이들 핸드폰 동영상을 계속계속 틀었다. 그리고 8월에, 그러니까 7월부터 뙤약볕에 열시간씩 서명받던 분들이 지쳐 쓰러질 때쯤

1) 유세차를 빌려줘서 아이들 핸드폰에서 나온 마지막 동영상을 동화면세점 앞에서 한없이 틀어줬고 2) 같이 특별법 서명을 받아줬다. 좀 웃겼던 게 정의당 원래 색깔이 노란색이라 별 준비 없이 그냥 평소 하던 대로 오셨는데 너무 위화감 1도 없었음

대선 결과 다 나왔으니까 이제 와서 얘기하자면 14년 7월 14일 월요일에 아버님들 다섯 분이 광화문에서 단식농성 시작하신 후로 민주당에서는 아시다시피 문재인 의원하고 정청래 의원하고 등등 와서 동조단식을 했으며 정의당에서는 뭘 했냐면

인생은 타이밍이라고 신당이 창당되어서 거품 꺼지기 전에 필리버스터 일어나고 총선이 치뤄진 게 안철수와 국민의당에게 최고의 순간이었음...

안철수는 물론이고, 중진들 안방까지 모두 털린 국민의당. pic.twitter.com/eimBUpm2dZ

私の幼少期は 白石さん なんですよ。 pic.twitter.com/RtmTFQsuRz

아직도 자기 투표용지가 없어졌다느니 하는 헛소리를 지껄이는 인간도 있는 것 같고...

아님 뭐 노인 분들이 제대로 못 찍을까봐 걱정되어서? 투표소에 노인 분들 있으면 다들 친박 찍을까봐 걱정하는 분들이 그런 염려를 할 것 같지는 않은데.

투표용지 칸 너비도 그냥 도장이 칸을 감싸는 위치로 찍기만 해도 잘만 안에 들어갔고 금 넘어갔다 해도 누구를 찍었는지 명확히 인식되면 상관없다였는데 왜 그 난리가 난 건지...

결국 칸이 붙어있는 투표용지는 못 찾았나 보네. 정말 손모가지를 다 날려버리고 싶다. 그렇게 심심해 죽겠으면 그냥 죽어버리라고 말해주고 싶다.

누군 돼지 발정제 얘기를 해도 500억을 받고 시팔 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군 인권을 위해 1분 찬스를 썼는데도 3억을 빚짐

나머지는 100% 개표하면 봐야겠다.

경남 결과는 지역의 장에 대해서 어떤 반대 운동이 일어나도 결국 반대하는 사람만 반대를 하고 원래 지지했던 사람을 움직이는 건 힘들다고 봐야 되는 건가...

경남에서 창원 중 왜 성산만 파란색인가 했더니 거기가 그나마 노회찬 의원 지역이어서 그런 거고 나머지는 그런 거 없나 보네 ㅋㅋ(먼산) pic.twitter.com/A9QDbwlZdp

これは韓国の大統領選挙放送です。 pic.twitter.com/wHIj9zOrF1

4,5위는 물뚝 옹 말대로 유승민 심상정 순. 물펠레라면서...

홍준표는 개표 처음에 비하면 비율이 많이 떨어진 것 같은데 그래봤자 안철수가 안 생기는 상황이라 2,3위 쟁탈전 그딴 거 안 일어날 듯...

원내 최하위는 척 봐선 심상정 후보 같지만 조원진도 국회의원이라 이 인간이 최하위. 소수점 첫째 자리만 보면 조원진부터 모두 평등하게 0.1% 기록중...

원외 1위는 김민찬 후보. 누군지는 잘 모르겠지만. 그 다음이 김선동. 최루탄 깐 게 멋있어서 찍겠다는 사람이 있다는 희한한 소리를 들었는데 그런 사람이 정말 있긴 있나봄. 하지만 총선 때 정당 비례득표(0.61)보다도 터무니 없이 낮은 득표율.

뒤에서 1위는 좌우가 완벽한 대칭을 이루고 있다는 평을 받으셨던 그 분...

개표 상황 보니깐 이재오가 2위네. 뒤에서...

치하라 미노리의 Smile Days 2017.5.9. 시작의 날 dbzlanfksg.blogspot.com/2017/05/smile-…

저거 보려고 했는데 일반회원이라서 그런 건지 뭔지 영상이 너무 끊겨서 볼 수가 없었다. 다른 실시간 방송은 다 잘 나오던데...

ライブBD発売記念ニコ生ご視聴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pic.twitter.com/VtfCjPMukP

遅くなりましたが、「竹達彩奈『ひみつのラジオ』~あやラジ~」今週も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ぜひあやな姫には、公国民の皆さまのためにも、「鼻」をはじめ、体調にお気をつけ頂きたいものですね~! それでは、来週もお楽しみに~♪ pic.twitter.com/2Ip5iYgTGb

茅原実里ブログ"Smile Days"更新!みなさんに支えられてきました!これからもよろしくお願いします!→ はじまりの日。 minori-smiledays.jugem.jp/?eid=1503

문졔인 혼쥰표 안춀스 유슨민 시무산죤...

【特設:】 ムン・ジェイン氏当確、9年ぶり革新政権へ。韓国KBS伝える。開票状況を速報しています。 www3.nhk.or.jp/news/special/k… pic.twitter.com/hMbtHR372G

드디어 4권이... 저건 뭐 취미로 쓰는 건가 왜 발매 간격이 이렇게 긴 건지.

はっ10日になってる… 本日は絶対ナル孤独者4巻の発売日です! そしてお知らせが遅くなりましたがコミック版オーディナル・スケール(作・IsIIさん)1巻も発売中です! ユナの可愛さ特盛りなのでこちらもぜひぜひよろしくお願いします! pic.twitter.com/gza7BJlIla

저걸 일일이 쓰고 찍었다면 저 표 찍은 사람이 간 투표소에 있던 사람은 누군지 알지도 모르겠네 ㅋㅋ;

무효표 처리된 '영원한' 당, '박근혜' 후보 omn.kr/n9dr 신문웅 기자

Q 후보가 난립하면 어떻게 해? A 선거 등록비가 없어진다고 선거에 드는 비용이 사라지는 건 아님.

녹색당 같은 경우 지난 총선에서 후보 등록하는 것만으로도 쩔쩔맸을 정도지만 매번 그 때의 이야기일뿐. 하긴 이번같이 여러 원내후보가 한꺼번에 나오는 경우 서로 물러나라고 난리를 피우니 그나마도 원외정당은 완벽하게 외야...가 아니라 경기장 바깥으로.

진선미 의원이 개정안을 낸 것으로 알고 있지만 그것도 다른 나라에 비하면 뭐... 이것도 기득권 의원들의 장벽 높이기인지 아니면 그냥 그 돈이 많다고 생각하지 않는 건지...

이재오는 안 그래도 외면받고 있었는데 대선 내내 이상한 짓거리만 하고 있어서 더 외면받는 통에 지워지다시피 했지만 한국에선 후보 등록비용부터 선거를 하는데에 드는 비용이 너무 많이 들어가는 건 사실이다.

저것 때문에는 아니고(이미 12시도 지났네...) 투표하고 온 후에 만 원 보내긴 했는데 얼마나 모였을지 모르겠다.

12시까지 후원 가능하다고 합니다. 빚이 3억이라 합니다. 정의당 심상정 후보에게 표는 못 던졌더라도 돈은 던집시다! 합심해서 3억 없애버리죠! 여성과 노동자와 소수자를 위해 목소리 낸 후보에게 빚 3억은 아니죠. pic.twitter.com/KOT1ZcG3yM

죄송하지만 다 보이는데요... pic.twipic.twitter.com/pOAA1ARb6Z

外はグーグルマップ軍師について行けばなんとかなるけど大きなビルの中とかで迷ったらもーーうおしまいです( ˘ω˘ )女神転生状態…

たくさん撮影&インタビューしていただきました☺ぜひ読んでみてね。 twitter.com/livedoornews/s…

7/12発売8th Singleには「踊れ!きゅーきょく哲学」(TVアニメ「アホガール」EDテーマ)、「ヤバい◯◯」(「上坂すみれのヤバい◯◯」テーマソング)、「最先端△ガール」(feat. 内田真礼)の3曲を収録!!king-cr.jp/artist/uesakas…

〇〇 控え室も撮影中も終始笑ってましたw またみんなに会えて嬉しかった(*´³`*) pic.twipic.twipic.twipic.twitter.com/FwvfolGpYG

에휴 관심병자... 관심병자 에휴...

@LSJ0309 @Duncan787 보도용 이미지 컷입니다. goo.gl/Wh5joX

이제야 말이지만.. 좀 더 힘들었던건, 이 쪽에선 '저 쪽 편드냐' 하고 저 쪽에선 '이 쪽 편드냐' 하고.. 하루에도 몇번씩 '이 편과 저 편' 사이에서 시달렸지요.오해 안 만들려 카톡도 최소화...아시잖아요, 저는 그저 '여러분편'입니다!^^

그냥 홍준표 지지자 욕하면 아무 반응도 없으니 어그로가 안되고 하여튼 어그로는 인간본능아닐가

그냥 달님 안뽑으면 다싫은데 그나마 트위터에서는 심상정 지지자가 많아보이니까 어그로 끄는거지~

아니면 도장 찍는 곳에 대신 찍는 건가... 인감도 아니고 요즘 도장 찍어야 인정하는 곳도 흔치 않을 텐데.

애초에 저걸 뭐에 쓰려고... 장식인가? -_-;

@LSJ0309 내 생애 첫 범죄 기념...

와 미친놈보소 pic.twitter.com/OmRVBMJdvW

あんきら漫画『昭和のあんきら』 すごく一緒に遊んでる pic.twitter.com/XJsoVAjWfV

혹시 팔로워 분들 중에서 이 기사에 동의하지 않는 분이 있으시다면 저도 홍대병 고칠 생각이 없고 맞팔 중에 이미 언팔된 분도 있으실 테니 그냥 언팔하시는 게 정신건강에 좋을 겁니다. 애시당초 보지도 않는 것 같은데 왜 팔로잉하는지 알 수 없지만.

대선 투표율 추세 17시 blog.daum.net/zx-cvbmn/431

대통령 선거, 소신투표 비판하는 '정치 홍대병'이란 말을 아십니까 blog.daum.net/zx-cvbmn/430

대통령 선거, 소신투표 비판하는 '정치 홍대병'이란 말을 아십니까 v.media.daum.net/v/201705081501…

공지영은 퍼거슨의 딸이 맞나봄. 매일 승을 챙겨주는 효녀임...

표확장을 못한 문후보의 잘못 아닌가? 왜 중도 보수를 끌어올 노력조차 안했는지,왜 경선 후 안희정,이재명 표를 흡수하지 못했는지, 왜 홍찍문으로 홍후보를 살렸는지,왜 호모포비아로 아웃팅해서 진보의 표를 잃었는지 통렬하게 반성해야 하는 것 아닌가? pic.twitter.com/I8cCCxqsz1

橘ありす描きました pic.twitter.com/340QE4h9KR

혹시 경쟁 같은 것도 있나... -ㅁ-

다들 신기해 하는 우리동네 투표소 pic.twitter.com/CwURkbIXw8

"대선후보님들께" ?pic.twitter.com/1Gjo1TIDAPP

안철수 현수막 미스테리(?) blog.daum.net/zx-cvbmn/429

대선 투표율 추세 blog.daum.net/zx-cvbmn/428

絵が安定しないのは その時 の自分の絵を作ろうとしているからで、同人と商業でも分けたりする。 ここ数年は、立体にできる事、鼻の穴を描いてもかわいくなる事、黒目を縦長にしないで丸くしてもかわいくなる事、などに捕らわれていてうまくいかない。 pic.twitter.com/MrOVUMRGWi

풀 메탈 패닉! IV 방송기념 오디오 드라마 '춤추는 베리 메리 크리스마스' #7 '두 함장' blog.daum.net/zx-cvbmn/425

2017년 1분기 실적이 17억 2,600만 달러인데요, 그 중에 25%는 블리자드가 달성했습니다. <> 흥행때문인데요, 2017년 3월 31일 기준, 누적 매출 10억 달러라네요! gamemeca.com/news/view.php?… pic.twitter.com/Xjt24nTdMK

기사에서 누굴 말하는지 바로 알 수 있는 포털 기사 댓글의 순기능(?) pic.twitter.com/QMsRjdAt2R

"나도 너만큼 알아 .. 사람들 더 이상 전문가 의견 안 들어" v.media.daum.net/v/201705080111…

세계에서 대기오염이 가장 심한 도시들이 있는 인도. 2030년까지 모든 차를 전기차로 바꾸겠다 밝혔네요. independent.co.uk/news/world/asi…

[홍보팀] 가짜안보는 진짜안보가 잡는다!(vs. 유승민) 사람이있는 안보가 진짜안보입니다. 색깔론을 극복하는 것이 진짜안보입니다. 진영논리 없이 자신의 정책과 소신으로 이야기하는 것이, 심상정이 말하는 '진짜안보'입니다. pic.twitter.com/1ppvw2fOEq

그리 걱정했는데...ㅠ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부디 추가 인명피해 없길 빕니다. 소방당국 "삼척 비상착륙 산불헬기 부상자..병원 이송 후 숨져"(속보) | Daum 뉴스 v.media.daum.net/v/201705081247…

文 측 "삼성 반도체 백혈병 문제 해결노력" v.media.daum.net/v/201705071506…

[7대 노인공약 발표] 우리 어르신들, 자식 뒷바라지 부모 공양에 허리 휘어지게 고생하고 정작 자신의 노후는 준비하지 못한 세대입니다. 존엄한 노인복지국가는 당장의 절박한 과제입니다. blog.naver.com/713sim/2210001… pic.twitter.com/5OkUAg9mWB

녹색당은 당장 미세먼지 측정소를 늘리고 그 위치를 조정하며 (초)미세먼지 관리기준을 강화시킬 것을 요구한다. (초)미세먼지 주의보나 경보가 발령될 경우 긴급조치로 차량 2부제를 실시할 것을 정부에 요구한다. kgreens.org/?p=15006 pic.twitter.com/vCGpI9cXaz

강릉에 가고있습니다. 화재진압에 누가될까 망설였지만 고통받는 국민곁에 있는것이 지도자의 임무라는 생각이들었습니다. 상황실에들르거나 관계공무원에게 어떤형태의 보고를받거나 하지않고 주민들을 가장먼저 만나겠습니다. blog.naver.com/713sim/2210000…

산불진화 헬기 삼척서 비상착륙.."정비사 1명 의식 없어"(3보) v.media.daum.net/v/201705081223…

"지휘체계 미비로 초동 진화에 현장 투입된 헬기는 50% 남짓" v.media.daum.net/v/201705081111…

소득세 급증에 직접세 비중 3년 연속↑..사상 첫 55% 돌파 v.media.daum.net/v/201705071545…

"테러방지법 직권상정 근거 보고서 공개해야" v.media.daum.net/v/201705071916…

사드용 기름, ‘반찬 위장’ 들통…김종대 “병사들 골프치고 있다” gobalnews.com/news/articleVi… 참여연대 “위험물 표시 없이... fb.me/EiNEqq2L

국방부의 사드 거짓말 / 하주희 v.media.daum.net/v/201704272046… 우리 국민 누구도 국방부에 주권을 처분할 권한을 준 적이 없다. 국방부는 ‘주권’을 유린당한 국민들의 분노가 아직 한창임을 잊지 말아야 할 것이다.

군 사드 부대 유류 밀반입, 명백한 불법인 이유@newsvop vop.co.kr/A00001156019.h…

황금연휴이지만 지진, 미세먼지, 산불 등으로 많은 분들이 고군분투하고 계시리라 생각하니 심란한 마음입니다. 최근 서울시교육청이 학교 내진보강과 석면제거에 대해 국가 차원의 대책 촉구 성명서를 발표했습니다. joeunedu.kr/221000216236

주일 날 예배 마치고 나오는 성도들을 대상으로 "동성애 반대하는 확실한 후보 홍준표'라는 현수막을 들고 교회 앞에 서 있는 홍준표 선거 운동원. 아 진짜 한 대 때릴 뻔했다. pic.twitter.com/SRQ9OZOPzP

RT @OhmyNews_Korea 홍준표의 ‘전교조 척결’ 주장에도 입 틀어 막힌 교사들 윤근혁 기자 omn.kr/n8j9

최순실 국정농단에 왜 20대가 책임 있는지 잘 모르겠음. '생애 첫 투표' 영호남 대학생 "국정 농단 책임은 정치 무관심했던 20대에게도 있어" | 다음뉴스 v.media.daum.net/v/201705080003…

리얼미터 조사, 치킨 34.7%, 족발 9.2%, 삼겹살 8.4%, 보쌈 6.4%, 탕수육 5.6% 순 v.media.daum.net/v/201705080832… 삼겹살과 보쌈은 분당 세력이므로 합치고, 탕수육은 군만두 서비스이므로 치킨과 족발 양자대결 조사해야 한다

봄은 다 지나갔다구 와장창 pic.twitter.com/6V2lqB62yw

하루에 1시간 자는 현장. 졸음운전이 필수인 현장. 사고 나도 책임지지 않는 현장. 시급 2천원 주는 현장. 병원에 간다고 하면 농땡이라 손가락질 하는 현장. 만드는 사람도 행복한 드라마를 보고 싶습니다. 현장, CJ부터 바꿔주십시오. pic.twipic.twipic.twipic.twitter.com/cXA8lvl0gv

폭언, 성폭력이 묵인되는 드라마 현장, 더 이상 방치되어선 안됩니다. 바뀌어야 합니다. 고 이한빛 피디 만의 문제가 아니었습니다. 우리는 고인의 죽음이 또 다시 묻히지 않도록 재발방지 대책을 요구합니다. pic.twipic.twipic.twipic.twitter.com/x0Jv9Dl8Xr

게임메카 창간 17주년을 기념해, 게임메카 트윗지기가 3주 동안 3회 선물을 쏩니다. 마지막 3회차 선물은 <기어 S3 클래식>이에요! 5월 14일까지 이 트윗을 RT한 팔로워 중 한 분께 행운을 드립니다. gamemeca.com/event/2017/17t… pic.twitter.com/N5oH9VTjcQ

내일은 더 강한 개혁, 더 큰 변화를 위해 투표해주세요! v.media.daum.net/v/201705080954…

[홍승일의 직격 인터뷰] 이번 반도체 수퍼 호황은 짧아도 내년까지는 간다 v.media.daum.net/v/201705050101…

지금 안철수 기분(?)(그저 허접하다...) 원본 twitter.com/buzzy_76/statu… pic.twitter.com/TtFSLKZ8mg

ネクタイ噛まないの〜〜〜〜 pic.twitter.com/CrVmEfAtq4

출구조사하고 별반 다를 바 없이 진행되네. 하긴 이미 패배 선언까지 나왔고...

French presidential election 2017 – live results and abstention rates, department by department trib.al/CTIPxNO

@buzzy_76 @JosefKim234 노렸군요(?)

안철수 포스터 빠졌는데 묘하게 디자인때문에 안 떨어지려고 버티는걸로 보여... ㅜㅜ pic.twitter.com/dZglFogEdc

아직도 그런 걸로 홍보하냐 그런 이야기면 모를까 민주당이 주관한 거니깐 하지 말라니 참 대단하다.

정의당은 다섯 명밖에 없어서 그런지 전원 참가했고 합계 서른 시간 정도 나오네. 이 정도밖에(?) 안했으니깐 정의당 쪽은 필리버스터 형식 갖추지 말아라 이런 건가...

이젠 필리버스터 형식을 갖추는 것까지 뭐라고 그러네. 그 때 주도했던 민주당은 시작부터 할까말까 망설였고 시작하고 나서도 일부만 참가하고 나머지는 계속 언제 끝낼까 계산하고 있었던 걸로 기억하고 있는 내가 이상한 건가?

기억하시나요? 필리버스터의 감동. 우리는 어떤 리더를 기다려왔습니까? 내 곁에서 내 삶을 바꿀 대통령. 대한민국의 가능성을 넓힐 후보. 5번 심상정 입니다. pic.twitter.com/PfRnN5RcZb

편집당한 햄스터 blog.daum.net/zx-cvbmn/423

찾았지만 블로그에서 말한대로 내가 알려줘야 될 이유가 뭐가 있는 건지...

'우에사카 스미레의 위험한 ○○' 제5회 뒷모습 보고서! 방송에선 나오지 않았던 덜렁이 감독을 보여드리죠! blog.daum.net/zx-cvbmn/422

"좋아하는 사람과 결혼할 수 있는 게 당연한 사회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pic.twitter.com/VidROBQgTt

아무래도 5회 보기 힘들겠다. 이대로라면 6회 이후도 계속 그럴 것 같고...

来週5/13(土)の第6回はゲストに#angela を迎えて をお送りします!!!お楽しみにっ!king-cr.jp/artist/uesakas… pic.twitter.com/SyTBtvOPL8

ライブパートは「恋する図形」でした!テクノボーイズさんが降臨されました!! pic.twipic.twitter.com/s9gCbbtuiu

ハムスターと監督… pic.twipic.twitter.com/lx7sfzR5Er

"저희는 미국에서 결혼했지만 일본에선 같은 권리를 보장받을 수 없어요. 그런 법이 정비되었으면 좋겠네요." pic.twipic.twitter.com/vulJ3Kaxhn

일본에선 이미 퀴어 퍼레이드 했네. 한국은 불타는 7월...(?)

【LGBTに理解を 権利向上を 東京 渋谷でパレード】LGBTと呼ばれる性的マイノリティーへの理解を求め、権利向上を訴える国内最大規模のパレードが都内で行われました。www3.nhk.or.jp/news/html/2017…

ViVid☆PARTYにお越しくださった方々、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は…激しい闘いでした…!! pic.twitter.com/Fbxyd4qPll

『それから』ご来場いただき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学ばせていただけることがとても多く、役者として大変ありがたい場所に立たせていただきました!アフタートークは作品の雰囲気とがらりと変わり、とても楽しかった!写真は左から、赤崎さん、岸尾さん、私、置鮎さんです。 pic.twitter.com/dedZoWg9vb

フーカちゃん、アインハルトさん、そして一緒に戦ってくれたバ………ジルさんと! pic.twipic.twipic.twitter.com/HzQEYgA3ud

うーむ、寝つけないぞ!

本当は棚にしまってあるカレーメシを思いっきりおつまみにして食べたいけど節制…節制…(寝なさい)

くーーーーーウォッカがうまーーーい!!おやすみなさいませ( ˘ω˘ )

기권은 9% 가량 나왔고 투표율은 74.7%.로 예측. 1969년 이래 가장 낮은 대선 투표율이라고...

주한프랑스인들 2차투표 마크롱 766표 89.6% 르뻰 89표 10.4% 프랑스에 일자리가 없어서인지 표값이 없어서인지, 고향에 돌아가지 못하고 극동아시아에서 극우를 외치는 89명의 프랑스인들이 계십니다.

한국에선 그냥 피선거권이 없는 나이...라기보다 지금 상황에선 피선거권이 있어도 국회의원 되기도 힘들고...

그러구보니 나폴레옹이 첫 통령에 오른게 35살 ㄷㄷㄷㄷ

아직 개표한 건 아니고 출구조사가 저렇게 나온 건가? 하긴 출구조사가 저 정도면 그냥 확정적이지만...

Exit estimates from BFMTV-Elabe put Macron on course for a decisive win over Le Pen cnn.it/2pQqB6E pic.twitter.com/EirpPN8KCj

하긴 한국 쪽에도 노답 새끼들이 가끔가다 보이긴 하는데... 전에 전격 온라인의 삼국지 13 방송에서 채팅창에다가 한국어로 왜 PK 한국어판 안 내주냐고 징징댔던 인간들 보면서 참으로 답답했다. 정작 저 방송 진행하는 사람들에게 아무 권한이 없는데..

결국 사람들이 ㄷㄷㄷ했던 것처럼 강하진 않았네. 꼴통 극우들이 프랑스에서 저렇게 높은 비율을 차지하고 있는 게 문제이긴 하지만...

정말 일본 쪽 방송 볼 때마다 영어권 사람들은 왜 저러나 싶다. 일본어를 할 줄 아는데 저러는 건지 일본어 할 줄 모르면서 쳐다보고 있는 건지...

한 달이나 늦어진 이유가 대체...

드디어 최종장이다! 강렬하고 또 강렬한 <키즈모노가타리 III 냉혈편>▶ bit.ly/2qvdLMv 쪼꼬미 키스샷이 이렇게 훌륭하게 자라주었네 Life Theater, MEGABOX pic.twitter.com/FjrWa9wI1s

원피스 푸딩 성우... blog.daum.net/zx-cvbmn/421

이거 진짜였네요... 합성 아니었다;; pic.twitter.com/O5sP8lJFQ4

그냥 사회관계망 서비스를 안 바쁠 때 하는 게 정답...

트윗 내려달라지만, 제가 하지않은 일로 비난받는 일은 없어야해서 제가 댓글을 다는 방식으로 그대로 남길께요. 음악이나 발레티켓 구매를 고민할때마다 비정규직 사회적약자 위한단 사람이 비싼~~등의 이야기를 많이들어 항상 고민스럽거든요.

제가 선거유세하는동안 트윗이 잘못와전. 다시한번 말씀드려요. 전 이 티켓이 나오면 틀림없이 구매를 고민할터라서, "먹고살기도 힘든데 왠 음악이냐구"(물으실 분도 계시지만)ㅠㅠ가 축약된겁니다. 선거유세때문에 sns에서 뭔일이 벌어진지 몰랐구요

박지원 "文, 게이클럽 설문에 동성애 사실상 찬성" blog.daum.net/zx-cvbmn/420

혹시 공지영의 아버지가 퍼거슨 옹인 건가?

이런 분들이 집권하고 만들어 나갈 미래는 대체 무슨 미래인가. pic.twipic.twitter.com/NcQOWdWSYA

그 때 나도 잠실에 갔었는데 그 때 샀던 표가 안 보인다. 여태까지 구입했던 다른 표는 다 보관해 놓고 있는데... 하긴 지금 상황으로 봐서 그 표를 찍어서 올린다 한들 누가 관심이나 가질 수 있는 건지 잘 모르겠다.

반대로 두산에게 맨날 지니깐 엘지 쪽이 빡쳐서 "홈경기에서 두산 못 이기면 그 때부터 계속 무료로 보여드리겠습니다!"라고 공언했다가 정말로 져서 다음 경기 무료. -_-; 그나마 그 다음 경기는 이겼던 그저 쪽팔리기만 했던 05년 시즌...

어떤 때는 곰이 쌍둥이에게 왜 나만 보면 전투력을 끌어올리냐고 묻자 쌍둥이들이 눈을 빛내면서 "같이 죽자"라고 말하는 장면도 있었고... 성적이 안 나오는데 왠 곰사냥이냐고요 ㅜㅜ(?) 이런 분위기가 자주 만들어졌지...

언제였는지는 까먹었지만 엘지가 한참 망시즌을 연속으로 달리고 있을 당시 최훈 프로야구 만화에서 엘지가 다른 팀에 의해 구석으로 몰렸는데 거기에서 갑자기 점프를 해서 두산에게 덤벼드니깐 "거기서 왜 나한테 오니?"하면서 곰이 기겁을 했던 장면도 있었고

오 년 전이면 6668587667 중 마지막 망시즌일 텐데 순위는 망해도 곰은 잡았던 쌍둥이... -_-a

1813일 만의 스윕 가능이면 오 년 동안 못 해봤다는 이야기인가... -_-;

@abyjjune 위엄이 넘치네요.

김지용 지금 벤치에서 좋아죽고 있을 듯...

일류 오케스트라 만들게 예산 올려주고 전용홀 지어달라니까 혈세 타령하면서 모함하고 내쫓아버리고 외국 오케스트라 내한 공연도 변변하게 지원해줄 것도 아니면서 맨날 박탈감 타령. 싸게 보고싶은데 티켓가격 보조나 해주던가 그럼.

베를린필 공연을 그나마 저 가격으로 2,3년 마다 접할 수 있는 것도 금호아시아나 재단이 출혈을 감수하고 투자해주니 가능한 것. 이마저도 고달프게 만드는 건 속사정 알지도 못하면서 무조건 비싸다고 지적질이나 하는 돈타령이다.

40만원대 티켓은 공연예술계의 후원이 협소한 한국의 사정상 어쩔 수 없는 형편이며 그나마 초청하는 기획사의 고군분투로 십년 이상 티켓가격을 인상하지 않고 유지하는 것입니다. 일급 악단의 티켓가격은 중국 일본과 비교해도 특별히 비싸지도 않아요. twitter.com/hopesumi/statu…

하긴 은수미 씨뿐만이 아니라 자기는 좋아하지 않는데 다른 사람이 좋아하는 것을 쓰잘데기 없는 곳에 쓰는 것으로 보는 것이 당연한 것처럼 여기는 사람들이 워낙 많아가지고... 이번 대선판도 좋은 예이고.

40만 원이나 되는 티켓을 내놓은 것은 그만큼 그 가수를 좋아해서 그 돈을 기꺼이 내놓을 사람들이 한국에 많다는 증거 아닌가? 누가 강제로 봐야 되는 것도 아니고 정말 말도 안 되는 가격을 내세운 거라면 그 가수와 공연을 기획한 사람들만 손해인 거지

3. 문화는 예나 제나 '배부를 때야 신경쓸 수 있다'는 말이 통용하고, 어느 정도는 맞는 말이기도 하다. 하지만 그러니 '신경쓰지 말자'로 일관하는 대신, 어떤 문화 환경을 만들고 그 안에서 종사하는-향유하는 이들의 상황을 짚어내야 하지 않을까?

(2. 에 이어)해외에 이어 한국에도 도입되는 공공적 차원의 공연실황(예를 들면, 예술의전당이 만든 SAC on Screen)등 아카이브 접근성을 강화하거나, 이런 공연을 조금만 신경써서 돈을 모아 볼수 있을 정도로 노동의 상황을 타개하거나. (계속)

1. 여기서 흐르는 정서는 항공사 기장들이나 부산 영도 한진중공업 파업 때 '고액 연봉을 받는 주제에 무슨 파업이냐'와도 비슷해 보인다. 2. 단순히 '비싸다'를 넘어, 비싼 가치의 공연도 널리 향유될 수 있도록 복지/노동의 문제로 봐야 하지 않을까. pic.twipic.twitter.com/3XXj0TmEtA

김지용이 나와서 홈런 맞고 있는 상황...

저런 식으로 다른 당을 종북좌파로 모는 건 선거법 위반이라고 북조선 국기 넣은 투표용지 문자 사건 때 나오지 않았나... 설마 1번이나 더불어민주당이라고 특정하지 않았으므로 괜찮을 거라 생각하는 건가?

자유한국당 하는 짓 봐라 개졸렬하네ㅋㅋㅋㅋ pic.twitter.com/gOFoiEIeAO

-_-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 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

살기 힘들 때 필요한 것은 음악입니다

저 게임에서 다른 이름으로 나오는 것 같은데 귀찮으므로 난 그냥 사쿠라로 통일...

타선이 이렇게 지원해 주는데 류제국 선수 남은 이닝 동안만이라도 영점 좀 잡으시길...

게다가 밀어내기로 동점을 만드시네...

한라산방패 굉장한걸 그러나 난 왜 제주시인가 pic.twitter.com/KhO5O0FV0X

류제국 NC전에서도 내가 보니깐 역전 투런을 맞더니 이번엔 보자마자 적시타를 맞고 만루까지 꽉꽉 채우고 있고...

미세먼지에도 불구하고 사드반대 녹색당원 1인 시위가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진행 중입니다. 성주에서도 적잖은 녹색당원들이 대책위로 활동하거나 현장을 지키 있습니다. 대선 D-2인 오늘도 긴장을 늦추지 않고 성주를 지키는 이들을 위해 많은 관심 바랍니다. pic.twipic.twipic.twipic.twitter.com/YgPb89op3R

레바툰과 저작권 blog.daum.net/zx-cvbmn/419

유시민이 얘기하는 진보 지식인 언론인의 새정부 공격. 그건 어차피 어느 정부가 들어서든 감당해야 할 일이다. 그걸 왜 굳이 얘기하는지? 참여정부 사람으로써 아쉬움은 있겠지만 그건 언제나 존재해온 상수 아닌가?

찾아보니깐 유시민이 정의당에 있는 것만으로도 참여계가 묶인다 그런 식으로 보는 사람들이 있던데 그렇게 있어만 줘도 역할을 다 해서 잠잠하다가 갑자기 노무현 정부의 추억에 젖고 그러는 건지...

유시민 진중권이 이번 대선 동안 뭘 했는지 모르겠다. 심상정 후보가 선거캠프 발족할 때 노유진 진행한 것 외엔 정말 아무 것도 몰라서 하는 말...

그래도 뻐꾸기 시계 밥은 챙겨주고 싶어지는 관성의 법칙...

정말 지금 생각해 보면 뭔 놈의 건전지를 그렇게 많이 만들고 써댔던 건가 싶다. 그렇게 펑펑 낭비해대고 쓰고 난 전지로 중금속 오염이나 일으키고...

지금은 다 내장된 충전지잖아. 소비자의 선택을 가로막다니 부들부들...(?)

노래 많이 들으시는 분들은 건전지에도 꼭 신경을 쓰세요 pic.twitter.com/n3iDpQCEc5

경상남도선거관리위원회는 4일 보육관련 단체 회원으로 하여금 홍준표 한국당 후보 연설·대담 장소에 참석하도록 요청한 도청 공무원 ㄱ 씨를 창원지방검찰청에 고발했다. idomin.com/?mod=news&act=… 홍쓰레기 사퇴해

데레는 부끄러워 해야 될 텐데 이건 부끄러워 하기보다는 상대방이 부끄러워 하게 만들고 있는 것 아닌감...

とんでもなくデレるありす。 略してとんデレありす。 pic.twitter.com/YRNmQFMEf2

放送されなかったドジっ子すみぺ監督の姿はコチラから! / 第5回の裏側をレポート! テレビでは放送されなかったドジっ子監督の姿を公開 | ヌートン 新たな情報未発見メディア nuwton.com/feature/12745/ pic.twitter.com/q8ReVMTZvm

【ニュース】ためになるラジオ番組『上坂すみれの文化部は夜歩く』、上坂すみれさんがもっていないものとは!?  animatetimes.com/news/details.p… pic.twitter.com/1IdVrm9wHp

歳の差百合キス 幼小中高×中高大社(教師) ずっと一緒の学び舎の彼女たち pic.twipic.twipic.twipic.twitter.com/AaHlGwmuuh

강릉시내 미세먼지 폭풍 + 산불 (숯검댕 날아다님) 사일런트 힐인줄. 편의점 들르는 곳마다 마스크 품절이고. pic.twitter.com/t7p8M8uELh

아이가 장난친 것 같아도 진지 빨아야 되는 현실 ㅋㅋ;

아 ㅈㄴ 귀엽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ic.twipic.twipic.twitter.com/PIHWk9HTDk

흠냐... -_-;

내일도 이 남자분 만ㄴ날까봐 넘 무섭습니다,, 다들 조심하세요,, 현실세계랑 가상세계 구분 못하시는 분입니다 끝까지 저를 호노카쨩이라고 부르면서 쫓아왔어요,,, pic.twitter.com/oFNxDsWPqX

지랄 홍준표 선생... blog.daum.net/zx-cvbmn/416

치하라 미노리 blog.daum.net/zx-cvbmn/415

오타엔 국경이 없다(?) blog.daum.net/zx-cvbmn/414

석가탄신일의 줄임말 blog.daum.net/zx-cvbmn/413

스타벅스 케이크의 포크... blog.daum.net/zx-cvbmn/412

은혼 공식 어플리케이션 blog.daum.net/zx-cvbmn/411

色を塗ると線画が思ったより薄かったり濃かったりして難しい...。

本日も劇場版プリズマ☆イリヤのイベントにご参加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大画面高音質で劇場版の新PV…すってきでしたねえええ❣️ 先ほどプラスワンさんでもレーシングイリヤの試作品を見せていただきました!つやっつやー! pic.twitter.com/fTLJa5SwSK

작가와 동인의 차이는 무엇인가(1점)

[チケット情報]マチアソビで初公開した、チケットイラストのラフをチラ見せしちゃいますシリーズ♪ ラストはホビージャパンさんのバンドルチケット!健全なイリヤとクロが描かれた健全なイラストです!!こんな健全なチケット見たことないですね☆ pic.twitter.com/6pqpLB0S72

헤에 반대로 해도 되는 건가?

샤워하는데 엿보는 방송 민원 결과 pic.twipic.twitter.com/jTTv86HmQE

산불 너무 걱정된다. 사람도 걱정되고 동물은 잘 피했을까..나무들은....

요즘 성인인증 지랄을 떠는 거 보면 저 시절에서 별로 나아가지도 않은 것 같다. 만화책에 꼭 빨간 딱지를 붙여야 직성이 풀리는 건지...

@xU9Wf7Z8TkN5SiF 이 영상이 나오는 매체를 재생할 수 있는 기기 자체를 찾을 수 없겠죠 아마...

다들 이짤을 몇명이나 아실까요 pic.twitter.com/41bqvScInm

@insupss @khk1222k @dokdozikimi 그럼 조봉암 선생 같은 사회주의자는 누구하고 비교될 수 있는 거죠? 설마 예산 계산도 얼버무리고 있는 문재인?

이런 사람들은 왜 하나같이 맞춤법을 맞출 생각도 안하는 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ic.twitter.com/Tcf2E8gust

@kuroneko_1207 素晴らしいです。www

자기들에게 의미가 없어보인다고 상대에도 의미없는 걸로 보여야 된다고 생각하는 건 유아기적 사고방식 아닌가? 하긴 실제로 검사해 보면 청소년이 되어도 성인이 되어도 이런 사고방식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다고 하지만...

생각해보니 그렇네. 맨날 이명박근혜 정부 향해서 민주주의 외치시던 분들 우려먹었던 소재 중 하나가 조봉암 선생의 대선 득표율이었는데 심상정 후보 득표율은 아무 의미 없다면서 문재인 과반 해야 되니깐 표 내놓으라고 아니면 떨어질 수 있다고 협박하고...

심상정이 7%를 넘기면 1956년 조봉암 후보의 210만표를 넘겨 역대 진보 후보 중 최다 득표가 될 가능성이 높다 이번에 진보후보 역대 최다득표라는 역사가 쓰여지고 그 과정에 성소수자와의 연대가 중요한 역할을 했다는 것이 기록될 수 있으면 좋겠다

싱크로 100% ㅋㅋㅋ;

오늘도 대한민국 민주주의는 평화롭습니다...

저런 현장을 봤을 때 어떻게 반응하는 것이 "인간의 행동"인지 생각해봅시다. 일벤데요? 일벤데요오? 일베에 나쁜 건 다 몰아주고 선한 척 죄 없는 척 하면 되서 참으로 편하겠네.

정상적인 사회라면 저 사람 주변에 있던 사람들이 그 자리에서 잡아다 사과시켰어야 함. 성희롱을 지켜보고도 저지하지 않은 주변에 있는 수 많은 남자들 전부 공범임. 어디 일베 탓을 하고 있어.

역시 헛소리만 하는 사람은 뭘 말해도 주목받지 못하나...

지금 현재 삼청동 주민센터 상황입니다. 휠체어 탄 장애인 유권자가 사전투표하러 왔습니다. 그러나 편의시설이 없습니다. 한 장애인은 계단을 기어서 올라갔고 길 수 조차 없는 또 다른 장애인은 계단 아래서 참정권 보장을 외치고 있습니다. pic.twipic.twitter.com/kDgf8jdkL9

번역한 링크 트위터에 올리면 아무도 안 보는데 조회수는 누가 올리는 걸까 매번 생각해 보지만 이렇다 할 만한 답이 떠오르지 않는다. 프로그램이 다 올려주는 건지 뭔지...

치하라 미노리의 Smile Days 2017.5.6. PARTY~!!! dbzlanfksg.blogspot.com/2017/05/smile-…

삼성이 이기고 있다니...(이봐)

그리고 5연속 위닝 시리즈. 엔씨가 지고 있으니깐 반 게임 차이로 좁혀질 듯.

정말 다 까먹는 줄 알았네 =_=; 이걸로 4연승...

茅原実里ブログ"Smile Days"更新!沢山のお手紙にみのりん感激です!そして、台湾でのイベントに出演するそうです!→ PARTY〜!!! minori-smiledays.jugem.jp/?eid=1500

기부금 다 까먹고 있는 불량재단 엘지...(?)

아 그래도 주자는 다시 보니 아웃인가...

강승호 이 인간은 적시타 쳐놓고 바로 송구 실수하네.

아 그러고 보니 어차피 자책은 함덕주 선수가 가져가는 건가...

아무리 급조 중계지만 불쌍하다. 만루 상황에 나와서 밀어내기로 점수 주고...

오늘 두산 엘지에게 기부하기로 했나...(?)

일베 애들이 일게이거리는 걸 씹는 사람 봤을 때 짐작한 거긴 하지만 아직도 일베만물설 신봉하는 분이 있는 줄은...

@__hyeok @i_like_y0u_ 추측컨대 여기 전에도 게이 호칭을 쓰는 커뮤니티 사이트는 꽤 있었을 거라 생각하고, 그중 남초사이트 중에서 제일 유명한 건 SLR클럽 자유게시판 이용자(자게이)일 것같아요. 근원에 대해선 알 수 없지만 일베만물설은 좀 문제가 있다 생각해 멘션드립니다.

@__hyeok @i_like_y0u_ 안녕하세요, 오해하고 있으신 것같아서 멘션 드립니다. 제가 "게이"라는 이용자 호칭을 제일 먼저 접한 곳은 2009년 "임시대피소"라는 여초사이트로, 제가 처음 접하기 전부터도 이 호칭을 쓰고 있었던 걸로 알고, 일베의 설립보다도 1년 이상 빠른데요;

구매대행하면 오는 건 똑같지만 돈이 더 들어가서 피눈물이...

아마존에는 아마존에서 직접 다루는 물품이랑 개인 점포에서 아마존에 올리는(우리나라 오픈마켓처럼) 물품이 있는데… 그 중에 개인 점포가 아마존 배송 센터에 맡기는 물건이 있는데 이건 왜 해외배송 안 해주는지… 아쉬움

아니 뭐야... 지금 온건 아무것도 아니었잖아... 내일이 최악이네 pic.twipic.twitter.com/m8XREJ4Nc0

v.media.daum.net/v/201705061222… 아직 심지가 남아있었구나...(?)

@KdYolKp88 @laziale84 공동구매라도 한 걸까요 ㅋㅋ;

황사에 대처하는 모습들이다 pic.twitter.com/VHatqhAnJh

Q: 소련 헌법과 미국 헌법은 둘다 표현의 자유를 보장하는데 뭐가 다른거죠? A: 미국 헌법은 표현한 이후의 자유까지 보장하고 있습니다.

문재인이 개표 조작해서 당선될 거란 이야기도 있는 것 같고... 이건 뭐 원피스 중에 자야 섬에서 나왔던 전염병처럼 동식물들끼리 서로 옮기고 옮겨 전멸하는 그런 식으로 작용하는 정신병 같은 건가?

평소엔 규칙 같은 거 잘 지키지도 않으면서 왜 그런 선에 대해선 그렇게 민감하게 구는 건지...

다른 칸 침범만 하지 않으면 웬만한 건 기계가 인식하고 그렇지 않아도 누구를 찍었는지 뚜렷한 건 사람들이 그렇게 바라마지 않던 수개표로 검토해서 재분류하겠단 건데 뭐가 문제라는 건지...

칸이 좁은 게 문제라고 하는 것도 희한한게 사람들이 그렇게 믿어마지 않는 jtbc 기사 보니깐 칸과 밑의 여백까지 합하면 바뀌기 전의 칸보다 더 넓었다.

こどもの日のLiPPS pic.twitter.com/pqaMkf7EqI

유시민 씨 정의당 탈당했다는 소리 못 들은 것 같은데...

투표용지 헛소리를 가지고 선관위가 공정하지 못하니 이런 소문이 퍼진 거라고 지랄들을 하는데 두 개가 뭔 상관성을 가지는지... 차라리 더 플랜 같은 헛소리 밖에 안 믿으니 선관위 못 믿겠다고 하면 납득은 하겠다.

피선거권을 박탈 같은 형->피선거권 박탈 같은 형 물론 최순실 같이 눈에 띄고 민주주의 질서를 대놓고 파괴한 사람이 투표한다고 한 것은 엄청난 화제를 몰고 왔지만 그래서 전두환 같은 새끼가 투표하는 걸 막아내기나 했나.

그런 사람들에게 보장해 줄 수 있는 힘을 가진 정치가란 사람들은 그저 사전투표했다고 춤추고 있을 뿐. 다들 별 상관도 없어하는데 나 혼자 뭘 생각하는 사람인 척하고 싶어서 이러는 건가 싶다.

피선거권을 박탈 같은 형을 받지 않았는데도 교도소에 있다는 이유로 투표권이 없는 사람들은 없는 존재가 되어버린다. 이런 사람들에게도 보장해줘야 된다고 내가 외쳐봐야 아무도 듣지 않는데 뭣하러 트위터나 블로그에 썼었나 싶을 뿐이고

다들 사전투표에 신나하는 동안 사전투표소가 장애인 등이 쉽게 다가갈 수 없는 곳에 설치되어서 분노 끝에 돌아가버리거나 원래부터 시간이 안 맞았던 사람들,

투표시간 연장 주장은 저 하늘 멀리...

사전투표 천만의 국가... 빨리빨리...

"Hey, let's get some fair coverage!". 40 Green councillors were elected today. UKIP got 1. pic.twitter.com/9lFUzHUgCY

말이 필요없을 정도로 최악... | Daum블로그 m.blog.daum.net/zx-cvbmn/410

zzzzzㅋㅋㅋㅋ 머야 무슨일이 잇던거야 ㅋㅋㅋㅋ pic.twitter.com/QnGQBZinJ3

광고의 3B도 아니고 선거홍보한답시고 아이들 이용해 먹는 거 그만했음 싶다.

어린이날 퍼포먼스 도중 싫다고 떠나는 홍준표 / ㅁㅅ 아이들과 함께 놀아주는 어린이날 행사 도중에 가버림 pic.twitter.com/bic2IriHUR

아무리 안철수가 자폭을 수십 번 해서 심지조차 남아있지 않다(?) 해도 사람들이 이런 식으로 돌아서나...

어쨌든 예전부터 새누리-자유당 지지하는 거 조낸 편하겠다고 생각했던 게 아무리 논리를 들이댄들 저런 식으로 북조선 끌고 오면 모든 게임이 뒤죽박죽이 되어버리니깐이었는데 이번에도 어김없이 적용되고 있다.

그런데 기사를 보면 정확한 추산이 아니라 그냥 기자의 희망사항이 담겨져 있는 구분인 것 같으니 진지 먹는 것 자체가 쓰잘데기 없는 짓일지도.

70대도 전쟁을 직접 겪기보다는 민간인 아이 상황이었을 거고. 어릴 적의 기억은 과장되기 쉬우니 그만큼 자신이 직접 총을 들고 싸우기라도 한 것처럼 전쟁 공포를 갖고 있는 거라고 생각해야 될지...

자기를 둘러싼 상황을 인식할 수 있는 나이를 만 5세로 따지면 최소 1948년생은 되어야 하고 격동적으로 경계선이 왔다갔다했던 1950년때 만 5세였다면 최소 1945년생은 되었어야 했을 텐데... 이 계산에서 60대는 대부분 아웃된다.

박근혜는 좌파를 살점떨어질때까지 섬멸해라고 지시했고, 홍준표는 좌파가 집권하면 전쟁난다고 거짓을..남북화해세력이 집권하는데 어떻게 전쟁이 나겠습니까?! 박근혜-홍준표같은 자들이 전쟁을 불러올자들이죠!![한겨레]v.media.daum.net/v/201705041736…

컴퓨터로 볼 때하고 모바일로 볼 때하고 그림이 표시되는 부분이 다르구나. 그렇게까지 신기하게 받아들일 것도 아닌 일이지만... pic.twipic.twitter.com/K0AbSzP2pv

심상정이 "본인 안 찍을 거면 유승민 찍으라" 했다는 트윗이 보여 검색해보니 "보수 유권자가 계신다면, 심상정 후보 말고 유승민 후보 찍어달라. 그러지 않은 분들은 전부 심상정 찍어주시면 된다"가 보도된 워딩이다. 이거 형식논리학 시험에 나올만 하네.

굳이 금요일이 아니어도 좋으니 다른 여덞 분(찾은 것이 미수습자 유골이 맞다는 전제 하에)도 돌아왔으면 좋겠는데...

금요일에 돌아오겠다던 약속을 지키고 싶었나보다... 세월호도 금요일에 돌아왔는데....

아무래도 이리야 원작에서의 출연분보다는 훨씬 더 늘어나겠지? 관련이 없어보이는 장면이 예고편 영상에 들어간 걸로 보아서 뭔가 수를 쓰긴 쓸 것 같다.

그리고 <프리즈마 시로우> 극장판이 될 거란 걸 인식하고 있었던 대상 중에 작가 자신도 포함되고...

@hiroshi_ イリヤさんドコ…?なストーリーを描いたのはあなたですw

イリヤさんドコ……?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ic.twipic.twitter.com/qnNDBTSdpU

그 치한이 유 후보의 딸을 소비하는 그 방식이 역설적으로 선거에 왜 페미니즘/성소수자 이슈가 제기돼야 하는지를 보여주는 사건 같다. "여성은 집에서 설거지"나 해야 한다는 후보, 동성애 반대한다는 후보, 딸의 선정적 소비를 방치한 후보가 있는 선거.

어린이날 선물로 마인크래프트를 사달라고 한 아들놈. 하루종일 집에 처박혀 마인크래프트를 하겠다고 선언했다. 5월 5일 히키코모리 선언. 네놈이 효자다.... pic.twitter.com/gyBzkBfRJe

아... 해수부가 발표했으니 분명히 동물뼈는 아닌거겠죠... 제발... 맞기를... 모두 다 찾을 수 있기를.... v.media.daum.net/v/201705051901… fb.me/2d8HQtxhV

<쿠니미츠의 정치>에서 선거홍보 전화를 어떻게 해야되는 건지 말했던 부분 생각난다 ㅋㅋㅋ;

개씨1발 진짜 pic.twitter.com/GmTTxNs4Sa

한국에서 개헌하려고 하는 사람들도 이딴 식으로 밑밥 까는 거 아닌가 모르것다. 안 그래도 영남패권주의를 깨부수려면 개헌을 해야 한다는 밑도 끝도 없는 소리가 '인물과 사상' 4월호에 나왔었는데...

만약에 나중에 학제를 바꾸려면 개헌까지 해야 되는 건가? 헌법에서 의무교육을 무상으로 한다고 되어있으면 됐지 뭘 또 구체적으로 지정까지 하려고 하는 거래?

뭔 개헌을 하는데 무상교육을 집어넣는담. 그런 나라가 있긴 한 건가? -_-;

安倍首相の憲法「改正」案。何人もの方が指摘しているように、そもそも「教育の無償化」は憲法マターではない(「そもそも」という言葉はこのように使うのだが…)。現行憲法下で何の問題もなくできること。それと9条がらみとの「抱き合わせ商法」というのは実に姑息と言わざるを得ない。

舞台裏で松崎あっこさんが出番のない時に台本を読む秘密のスペース笑・W白石で。よく見つけてきたな…稔さんの衣装笑・ラブラブ夫婦のパジャマ笑・本番中に舞台袖から無音カメラでパシャリ。燿司さんとさゆりちゃんが核心に触れれば触れるほど拍手が起きる大爆笑でちょっと羨 pic.twipic.twipic.twipic.twitter.com/BrMf2vMMaS

5月9日(火)22:30〜竹達彩奈LIVE BD&DVD「Lyrical Concerto」発売記念ニコ生開催決定!みなさまお楽しみに! live.nicovideo.jp/gate/lv2974333…

지난 18대 대선때만해도 찬밥신세였던 ... 그러나 이번에는 다릅니다. 다른 분야에서 갑론을박을 펼치던 후보들이 게임 완화에 한 목소리를 내고 있습니다. 업계 입장에서는 바람직한 현상이겠죠? gamemeca.com/news/view.php?… pic.twitter.com/QGbLbooxlB

이건 뭐 대놓고 <프리즈마☆시로우>네 ㅋㅋㅋ(먼산) 중간에 이리야는 뭣하러 나온 건지...

[PV公開]劇場版プリズマ☆イリヤ 雪下の誓い PV第2弾が公開されました!是非ご覧ください! youtube.com/watch?v=RmmV5D…

「このこと内緒にしておいて下さいね」 pic.twitter.com/cthXFXcIPU

마피아 카지타... blog.daum.net/zx-cvbmn/408

ㅋㅋㅋ 정말 치사하고 더러운 새끼들이네... pic.twitter.com/qoTJptItOm

제가 바라는 사회는 아이들이 신나게 놀고 마음껏 꿈꿀 수 있는 사회입니다. 아이를 낳고 키우는 일이 전쟁인 사회, 어린이 종합선물세트 5대공약으로 아이가 건강하고 엄마아빠가 행복한 나라 만들겠습니다. blog.naver.com/713sim/2209989… pic.twitter.com/sFxu6Pgx9Q

팔로워들이 내 프로필 그림만 보이면 거르고 보는 건지... 이런 말 해서 뭐하나 싶지만.

ㄹㄹ웹... 식스센스급 반전... 울었다ㅠㅠ pic.twipic.twipic.twipic.twitter.com/XJ3A5Elq0m

죄수와 투표권 blog.daum.net/zx-cvbmn/406

요즘엔 택배도 이러나...

택배 배송원 분께 이 문자 받고 마음이 너무 안 좋았다. pic.twitter.com/62gzHF0XIz

다른 사람도 앉을 의자에 신발 신은 채로 발 올려놓는 사람도 수두룩한데 저 정도 쯤이야...

위대한 내가 친히 신발끈을 묶는데, 너희들 밥상위에 발을 대도 찬양할 것이니라. pic.twitter.com/BuJpEoXOSX

긴급공지- 22일 간의 고공단식으로 건강히 급격히 악화된 이인근지회장을 내리기로 설득했습니다. 안전하게 병원으로 옮길 수 있도록 가능하신 동지들 광화문역 7번 출구로 와주십시오!!! pic.twitter.com/HqG3CiWmwM

기레기의 클래스가 다른 뷰스 앤 뉴스 blog.daum.net/zx-cvbmn/405

모두를 위해서 있지 않은 공공기관 blog.daum.net/zx-cvbmn/404

비오는 날의 나오카렌 pic.twitter.com/HFS9BQi0vD

컴퓨터에 꽂으면 바로 알 수 있는 걸 굳이 표시해야 되나 싶은 생각이 든다. 파일을 저장하고 싶을 때 꽂기 전에 "응? 이건 꽉 찼네?" 이러고서 다른 걸 쓸 수 있겠다는 생각은 들지만 그런 경우 외엔 딱히... -_-a

reddit.com/r/geek/comment… e-ink를 이용해 남은 용량을 알려주는 USB 플래시 메모리 pic.twitter.com/GEhpvNYfQE

<성명서> 유승민 후보의 딸이 유세현장에서 성추행을 당하는 일이 발생했습니다. 충격적인 일에 분노를 금할 수 없습니다. 2차 가해를 막기위해 사진 유포를 멈추길 바랍니다. 민주당은 여성의 인권과 안전이 지켜지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pic.twitter.com/8ohaPuSQcl

クラスメイトからの唐突な発表 pic.twitter.com/BR2vOnyW2H

블리자드가 가슴이 철령 내려앉는 경험을 했습니다. 소스코드 담은 CD가 이베이에서 거래되는 사건이 발생했죠. 하마터면 기밀 정보가 새어나갈 판국이었는데, 다행히 돌려받았다네요. gamemeca.com/news/view.php?… pic.twitter.com/lHuX6EEyOI

한국을 대표하는 공포게임 <>가 오는 8월 PS4, PC 버전을 전세계 동시 발매합니다. 콘솔 수준에 맞는 그래픽과 새로운 여성 캐릭터 추가까지. 올 여름 '오싹'하겠네요. gamemeca.com/news/view.php?… pic.twitter.com/XJD3Veaevw

고객들이 아무리 환불을 해봤자 결국 그 환불처리 비용과는 비교하는 게 시간낭비일 정도로 막대한 구매확정을 하고 있겠지...

스팀에 새로운 통계가 추가됐네요, 바로 <고객 불만> 요청인데요, 하루 올라오는 고객 불만이 75,000건에 달하며 그 대부분이 이라고 합니다. 와~ 건당 10000원 잡아도 저게 얼마야... gamemeca.com/news/view.php?… pic.twitter.com/1jZ1GXvcuX

신형 콘솔 출시와 모바일 사업 진출에도 불구하고 2016년 영업이익이 10.7% 감소했습니다. Wii U 단종으로 매출이 줄어들고, 엔고 현상으로 인한 피해가 컸네요. gamemeca.com/news/view.php?… pic.twitter.com/5YV2nof3YH

황금 연휴 주간입니다! 해외 여행에 밀린 게임 처리까지… 저마다 연휴를 보내는 방법도 가지가지죠. 이번주 <>은 연휴가 너무 길다고 생각하는 위한 '열일'하는 게임 TOP 5입니다! gamemeca.com/news/view.php?… pic.twitter.com/VzmerD9pjV

清華役の斎賀みつきさんと郁芳役の村瀬歩さんがパーソナリティの特典ラジオCD「RADIO LOVERS Bar time-again-」のゲストに行ってきた時の写真♪BD&DVD3巻のゲストです。 夜のバーで語ってるっていうイメージの番組です。 pic.twipic.twitter.com/vDvdgRlxO0

『BORUTO-ボルト-NARUTO NEXT GENERATIONS』@NARUTOtoBORUTO ミツキ役の木島隆一くん。なんか現場で会ってるうちにすごく知ってる気がして、勝手に馴れ馴れしくしてしまった記憶が(笑)今回ガッツリ共演できて嬉しいな♪ pic.twitter.com/mWECPnMZW1

スタッフ:Instagramが更新されましたにゃう♪ おかしなティーパーティーの時の写真です♪ 楽しかったなぁ〜(*´∇`*) instagram.com/p/BTqH5P_B0qI/

우에사카 스미레 양은 소련 꿈을 꾼 것인가 이탈리아 꿈을 꾼 것인가 아님 그냥 개꿈을 꾼 것인가...(당연히 개꿈 아니냐...)

そもそも寝てる場合じゃない!!!作業しなさい私!!

道端に落ちているトマトを見て「ふーん、トマトが落ちてるー」と思いながら通り過ぎる夢を今うたた寝していて見ました…あまりに地味すぎて現実かと思った…(`°ω°´;)

◎小林ゆうですなう。TVアニメ『私がモテてどうすんだ』が22時からAT-Xさんで放送されております!お写真は私モテイベントのお衣装です! pic.twitter.com/vhWEmDfLQx

[] 투표용지와 관련된 제보가 올때마다 현장의 참관인에게 직접 연락해 확인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특이사항은 없는 것으로 보고되고 있습니다. 아울러 이미 투표하신 분들도 걱정없으시도록 개표 현장에서 확인하도록 하겠습니다.

흔한 새누리당의 북한산 만화 pic.twipic.twipic.twitter.com/USsDeB5Ymw

이래서 대선만이라도 결선투표제로 해야 되는 건데 저번 일을 생각해 보면 요원할 것 같고...

역시 무엇이든 간에 완전히 새롭게 만들어진 것은 없는 건가 ㅋㅋㅋ

15년전 권찍이, 안속는다 안속아 pic.twitter.com/h2KsVwdWM9

아니나 다를까 댓글에 반성은커녕 똑같은 헛소리만 지껄이고 있음...

민주당 선대위와 국회 안행위 소속 김영진 의원 등이 의혹 제기된 다수 투표소에서 선관위 협조하에 투표용지 출력 확인 결과 후보자칸 간 여백이 있어 기표란이ㅜ매우 좁은 정상 투표지들이었음을 확인했고 모든 기계에 하나의 같은 프로그램 사용중. 안심하세요

투표용지 기계나 프로그램 오류 등 사실관계는 민주당과 선관위에서 재확인 중이고 꼼꼼하고 현명한 분들도 연쇄 집단 기억오류 발생가능한 심리 부분은 절 믿으시고 어떤 경우든 정확히 기표하신 투표용지는 무효처리없이 유효표로 처리된다는 선관위 확답 믿어주세요

그것 때문에 투표를 안한 사람들이 불안해 하고 안해도 되는 짓을 해야 되는 사람이 있는 것은 생각도 않고 말야. 개표부정 제기랑 똑같아. 자기네들 느낌탓으로 멀쩡한 판을 휘젓는 방식...

더불어민주당 선대위 조사결과나 개표결과 아무런 문제 없었음이 밝혀진다 해도 투표용지 칸이 붙어있었다고 했던 사람들은 그런 걸 제기할 수도 있는 거 아니냐고 말하겠지.

은혼 쇼군과 그림자 무사 간의 관계 blog.daum.net/zx-cvbmn/402

이승현 선수의 성장? blog.daum.net/zx-cvbmn/400

은혼 68권 감상 blog.daum.net/zx-cvbmn/398

[단독] 사전투표에 "2번 찍으라" 지적장애인 동원논란 배지현 기자 omn.kr/n82o

[] 현재 선관위에서 공식적으로 사용 중인 <후보 간 간격>이 있는 투표 용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내일 투표하시는 분들은 참조바라며 간격이 없는 용지 발견시 주변 참관인 또는 의원실에 제보해주시기 바랍니다. pic.twitter.com/XUmU8IiuG3

유담씨 성희롱껀은, 정치인 자녀 보호는 물론이고 젊은 여자 선거 자원봉사자에 대한 성추행 예방 차원에서라도 모든 대선 후보들이 한 마디씩 해야 한다고 본다.

@vanillacat272 기적의 강이다냥

우유 트럭이 사고가 났다 pic.twitter.com/soL8JT5Lfk

신정락은 양석환에게 판돈 전부 헌납해 썅다발

간신히 끝냈다 휴...

신정락 진지하게 계좌추적해봐라 씨부랄

같은 팀에게 마구 던지는 마구 신정락 선생... 아주 뭐...

모창민 선수 감사합니다.(?)

누구 투표용지 위조해서 집어넣었거나 그런 거 하려고 생각하는 사람 있는 거 아닌가 몰라...

애시당초 선관위에서 왜 두 가지 버전으로 표를 인쇄해? 그것부터 이해가 안 간다. 그걸 핑계로 개표조작했다고 퍼뜨리고 싶어서?

개표날 표 까봐서 사실무근일 경우 저거 퍼뜨린 사람들 손모가지 날려버릴 수 없을까... 이젠 정말 별의별 소리가 다 튀어나오고 있고...

불펜을 보고 졸도하는 호랑이.gif pic.twitter.com/NYA1DDdPTW

역시 불펜은 불을 질러야 제맛...(?)

LabourStart 한국어 번역 담당 모집 blog.daum.net/zx-cvbmn/397

'말이 통하는' 보수, 살아남을까? "굳세어라 유승민" v.media.daum.net/v/201705040601… 많은 분들이 말하는 합리적인 진보와 건강한 보수, 성찰하는 진보와 상식적인 보수가 서로 선의로 경쟁하고, 품격과 예의가 넘치는 세상을 바래봅니다!!

'OBS가 경영 위기라고?' 정리해고 부당성 제기:      김경률 회계사 “회계로 보면, 무너질 위험 없다”참여연대 언론노조, 방송사유화 고발 기자회견경영 위기 등을 이유로 언론노동자 대규모 해고를 한… dlvr.it/P2ZpKT pic.twitter.com/lVfVIHTOOo

그제 우리 학생들의 외모에 대한 집착이 심각한 수준이라는 기사가 있었습니다.외모지상주의와 같은 상업적 환경 속에서 사회가 건강하기 어렵습니다. 외모가 최우선인 사회에 대한 유감, 교육의 힘으로 대응하겠습니다. joeunedu.kr/220998389956

선관위 "자유한국당 '인공기 홍보물'은 위법" v.media.daum.net/v/201705041446… 허위사실 공표 혐의로 당 관련자 조사 SNS 업체 등에 해당 홍보물 삭제요청

부식차에 몰래 기름 싣고 사드 부대 들어가다 딱 걸린 국방부 vop.co.kr/A00001155856.h… pic.twitter.com/vdcREyH90F

페이스북 좋아요 기능 확장 blog.daum.net/zx-cvbmn/396

성평등을 말한 대상 수상자와 여신이란 이름의 마네킹... blog.daum.net/zx-cvbmn/395

규민 어린이 계속 놔두고 있었으면 문제만 커졌을 거라 생각하지만 오늘 차우찬은 뭐 잘못 먹고 나온 건지...

람잔 카디로프 체첸 대통령이 앞으로 4주 동안 공화국 내의 게이들을 전부 ‘싹쓸이'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 blog.daum.net/zx-cvbmn/391

遅くなりましたが、「竹達彩奈『ひみつのラジオ』~あやラジ~」今週も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写真は、あやな姫の居城に高く掲げられることになった「こいのぼり」、そして平和への祈りを込めた「折り鶴」です! それでは、来週もお楽しみに~♪ pic.twipic.twitter.com/7PqEyS9Mgg

백상 박찬욱, 대상 소감 "성 차별 없는 사회 만드는 후보 고려해보길" | 다음연예 v.entertain.media.daum.net/v/201705032003…

거기다가 사진도 중학생이 담 넘는 걸 클로즈업해서 촬영한 걸 올리고... 대놓고 장사하네 ㅋ

제목에 여중생을 넣는 게 맞나 싶다. 하려면 정말 힘든 상황에 놓인 임산부나 할머니를 넣어야 될 것 같은데 여중생이 자극적으로 다가오니깐 이걸로 한 티가 너무 난다.

건물주와 땅 주인의 갈등으로 인해 출입문이 벽돌담으로 막혔다.. insight.co.kr/newsRead.php?A…

요즘 디씨에서 제일 많이 웃는데가 해축갤인거 같음 ㅋㅋㅋ 진짜 미쳐 pic.twitter.com/UPc8Aw9Yoc

요즘 들어서 2차원성애자는 성소수자 중 한 분야로 들어갈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하고 있는데... pic.twitter.com/6NyRtlfn7H

아, 난 로리스트일 뿐임.(아무도 안 물어봤음) (그냥 닥쳐)

정신적 질병입니다... pic.twitter.com/BxRew31WPO

문제제기 잘 해놓고 예시들기에 실패하는 예 pic.twitter.com/Rl16GTgTP8

근본적 문제는 다단계 하청노동과 위험의 외주화에 있다. 원청은 산재사고가 발생해도 하청에 책임을 떠넘기면 그만이다. 이 불합리한 고용구조 자체가 해결되지 않는 한 노동자들의 사망사고는 예견된 것이나 다름없다. kgreens.org/?p=14970 pic.twitter.com/kpE2935U0Q

優艶の花尽し楓さん可愛すぎませんかねー... pic.twitter.com/5ttYwT4nK1

@_dezawa 그 정도면 전체 인구에서 천 명 중 한 명 꼴일텐데 오히려 다수를 이루는 거 아닌가 싶네요. ㅋㅋ;

이해할 수 없는 동기(액셀월드 21권 미리니름) blog.daum.net/zx-cvbmn/389

"부당징계·부당전보, 대전MBC 이진숙 사장 퇴진하라" 장재완 기자 omn.kr/n7c4

스텔라데이지호 실종자 가족 "모든 수단 동원해 구조" 호소 v.media.daum.net/v/201705021506…

LiPPS衣装やっと来てくれてテンション上がってる pic.twitter.com/5wXa9Hsgvx

あやな公国の撮影衣装。 赤い帽子がお気に入り。 pic.twitter.com/NvKrNQ3RX9

Samsung gets the green light to start testing a self-driving car in South Korea cnn.it/2oUdti5 pic.twitter.com/jJ9dUzH5dX

그러고 보니(?) 대구에서 하는 퀴어 퍼레이드는 어떻게 되는 거지? 거긴 예정대로 하는 건가?

퀴퍼가 7월이라니... 퀴퍼에 참가한 한 가족의 즐거운 한 때 이다 pic.twitter.com/6WZZns5L3n

정말 세월호로 문재인을 띄우고 싶다면 지금 인양해야 되는 거 아닌가? 지금은 뭐 유류품들만 간간이 나오고 있을 뿐인데... -_-a 애시당초 세월호 인양되면 왜 문재인이 띄워지는 거지...

SBS "세월호 대선 전 인양은 문재인 돕기" vs 문재인측 "가짜뉴스" viewsnnews.com/article?q=1447… ※이건 2012년 국정원여직원댓글사건을 야밤에 기습 무혐의 발표한 개수작과 똑같은 수법이다 ※SBS는 즉각 정정보도하고 대국민사과하라

인간이 달에 갔다는것은 조작된것이에요. 그 증거로 성조기가 펄럭거리죠. 진짜 달이라면 진공이라 바람이 없을텐데 어떻게 성조기가 펄럭거리겠어요? pic.twitter.com/Tfw3NmuqCi

약 안 쓰고 아이 키우는 방법... 아이가 병에 걸리지 않으면 된다(?)

코우메 리본 네코미미같아서 귀여워..? 小梅pic.twitter.com/weGO3JHY3ii

이런 사람 많을 것 같은데 너보고 빨라는게 아니라 내가 빨겠단 소리란다... pic.twitter.com/Q4ejwiMdKQ

우리가 언제 대통령 득표율 높다고 까방권을 줬던가 싶다.

타케타츠 아야나 라디오 부분 유료화... blog.daum.net/zx-cvbmn/388

주력 콘솔 <>의 흥행돌풍으로 소니의 게임 사업 매출이 2년 연속 증가했습니다! 총 매출이 무려 16조 원에 달하는데요. 통한 온라인 콘텐츠 매출 증가로 더욱 성장할 것이 예상된다네요. gamemeca.com/news/view.php?… pic.twitter.com/H5z5G3KlCi

[ 특집: 게임업계 ②] 요즘 모바일게임이 대세라고들 하죠. 하지만 글로벌 시장에선 콘솔과 온라인, 아케이드에 밀린 4위에 불과합니다. 어째서 한국만 유독 모바일에 편중됐는지 원인을 분석해봤습니다. gamemeca.com/feature/view.p… pic.twitter.com/cWhAvgmuL3

원래도 영 정이 안 가는 노래였지만 이 때 아주 학을 떼가지고... 하긴 다른 노래는 아예 기억도 못하는 노래도 많지만.

twitter.com/glepdytlfjqm/s… 이 때엔 아예 뜨악하기까지 했다. 쇼군이 동생 품에서 죽어가는 슬픈 장면에 난데없이 신나는 음악을 틀어놓는 건 무슨 연유에서인지... 계약?

예전엔 <은혼>의 모든 노래와 배경음악을 아이팟 터치에 때려박았을 정도로 좋아했지만 오 년차 때부터 점점 가리는 노래가 많아지더니 육 년차 때엔 오프닝 엔딩 중에서 애착이 가는 노래가 거의 없었다. 선발 쪽에서 뭔 노래가 나오는지는 더욱 관심없고...

【訂正】「よりぬけ!銀魂さん」エンディングテーマXY「We Gatta Fight」。CDより1週先行して5/3よりシングル配信スタート!! 【iTunes】 itunes.apple.com/jp/album/id122… pic.twitter.com/YhURQP6ceE

竹達彩奈LIVE2016-2017 Lyrical Concerto Blu-ray&DVD5月10日発売です!ただいまPV公開中! youtu.be/Z1QemwI0gA8

유진룡 "블랙리스트는 홀로코스트..처벌받아야 할 사람 더 있다" v.media.daum.net/v/201704291006…

'군 인권 10대 공약'에 沈 '환영'·文 '대체로 찬성' v.media.daum.net/v/201705020955…

오프라인에서나 온라인에서나 관계 폭망인 것은 마찬가지지만 결국 내 잘못이니 누굴 책망하는 것도 웃기는 짓이고... 그저 좀비 사냥꾼이나 기다릴 뿐.

이번에 언팔한 사람들 중에 맞팔 상태인 사람이 꽤 많았는데 그러면 뭐하나 싶다. 전에 이야기한대로 내가 타임라인에서 힘들다고 헛소리 지껄이고 있는 동안 아무도 나에게 말 한 마디 안 건넸는데.

심상정 찍는 20대 뭐라하기전에 홍준표 찍는 너네 부모나 설득해.

누군 양친이 물려준 산더미 같은 돈으로 버터맥주 퍼마시고 마리오 아저씨는 맨날 하수도에서 구르고 무릎 나가는 거 감수하고 뛰어다녀도 옷은 단벌에 먹을 것은 버섯밖에 없고... 이러니 열심히 살아봤자 아냐?(일 년이 지나도 정신 못 차림)

역시 해리 포터는 금수저...(?)

버터 비어... 한 잔에 6100원.... pic.twitter.com/oXrR75wrw4

심상정 "'정의당은 다음에' 발언, 文이 해명해야" v.media.daum.net/v/201705021614…

고공 매달린 노동자들 "떠들썩한 대선..'노동3권'아득해" v.media.daum.net/v/201705011836…

굿바이 꼰대 민주주의 v.media.daum.net/v/201705011648…

여자애한테 카톡으로 "너는 하늘에서 떨어진 천사야" 하고 이 사진 올리면 욕먹겠지? pic.twitter.com/azm3dSfaMa

헐. 야구방망이들고 친박집회에서 설치던 이 자가 홍준표 유세지원본부 특별유세단 부단장이라고. 가지가지하는 구나. pic.twipic.twitter.com/xIg7wjJxhe

공중화장실 '대변기 옆 휴지통' 사라진다 blog.daum.net/zx-cvbmn/386

변해야 될 때가 와도 변하지 않는 사람들 blog.daum.net/zx-cvbmn/385

대선에서도 의원수 축소 같은 개소리가 나오는 판에 표 계산 밖에 안하고 비례대표를 눈엣가시로 여기는 인간들이 많은 정치판에서 바꿀 수 있는 가능성이 있긴 한지 모르겠다. 심상정 후보의 19대 국회 당시의 사례도 있고...

그런데 VR이라고 해봤자 상대방이 공격해 오면 거기에 집중하느라 바쁠 텐데 영상에 나온 것처럼 여기저기 둘러보고 할 새가... -_-; 옛날에 나왔던 동작 인식 격투기 게임의 효용성과 비슷하게 느껴진다.

그냥 관찰자 시점에 VR을 적용한 거네. 전에 들었던 이야기론 등장인물 시점에서 봤더니 못해먹겠다는 말이 나와 관뒀다나 어쨌다나...

최근 '' 모드 영상이 유튜브를 통해 유출되면서, 게이머들 눈길을 모으고 있습니다. 현실로 바라보는 격투가들의 치열한 대결, 이런 느낌이 아닐까 싶네요. gamemeca.com/news/view.php?… pic.twitter.com/NBjpTw8qhG

이 두 트윗이 연이어 리트윗되어 있는 이유는... ㄷㄷㄷ

以前、エロブログ?に違法アップロードしてた人と300万円で示談したよ 警察が見つけてくれたんだよ、警察最高だぜ!!

COMIC1☆11新刊表紙イラストのオンデマンドグッズとしてポスターを用意してみました。Poster " Fondle Lollipop " | MIEOW mieow.booth.pm/items/505715

하려면 양원제 같은 게 도입되어서 그걸 기반으로 의회중심주의가 이뤄지는 게 좋지 않을까 생각하지만 훌륭한 댓글 누리꾼 민심이 그것을 위한 국회의원 수 대폭 증가를 허용할 리가 없을 것 같고...

한국도 대통령 임기 외엔 딱히 헌법에 관심이 없지만 그것으로 인해 이득을 얻을 수 있다 계산하고 있는 정치가들이 열을 올리는 것이 현실...

【世論調査 日本人と憲法2017】 施行70年を迎える日本国憲法。国の政治に優先的に取り組んでほしいことを複数回答で聞いたところ、「 」は6%で、9つの選択肢の中で最も低くなりました。 www3.nhk.or.jp/news/special/k… pic.twitter.com/uWa1ah032j

전에도 리트윗했던 것 같지만 그냥 한번 더. 지금 생각해보면 10메가도 안 들어가는 플로피 디스켓을 보관하는 케이스 같은 게 있었던 게 참 아이러니하게 느껴진다. 그 케이스 다 합해봤자 CD만큼의 용량도 어림없었는데 지금은 그 CD마저도 희귀품이고 ㅋ

2005 vs 2014. Amazing. pic.twitter.com/Xfbgr8VdGQ

演劇企画CRANQ『デッド・ビート・ダッド!』駆け抜けた…!楽しかった…!毎日泣いて毎日怒鳴って、やりきった…すでに抜け殻のよう…観に来てくださった皆さま、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勇兄・吉田ボイスさんと聡兄・綱島郷太郎さん。そしてもう1人の出演者と記念撮影。 pic.twipic.twitter.com/7VMcvaUdUD

原宿POPUNITEDの撮影はピンクのロリータでした。 衣装はBABY, THE STARS SHINE BRIGHTさん☺ またロリータも挑戦してみたいな! pic.twitter.com/buw2ZR3zbR

以前、声グラの連載で撮影したもの。 毎回キャラクターを作って撮影するの楽しい! このウィッグの色味とかすごく好き。 コンタクトもブルーを入れています。 普段つけないつけまつげとかも新鮮で楽しかったなー☺ pic.twitter.com/SRE7Nw6Tp0

멕시코: 바키타돌고래를 구하십시오 blog.daum.net/zx-cvbmn/384

2002년 대선 당시 권영길 후보에게도 친노들이 다음에 찍어줄 테니 물러나면 안 되냐고 했다는 이야기가 생각난다. 그 사람들이 2007년 때 권영길 후보를 찍어주긴 했는지 잘 모르겠다.

v.media.daum.net/v/201705021150… 정의당 "우상호 '정의당 지지 다음에' 발언..오만한 행태"

삼성중공업은 사망사고에 대해 진실하게 사과하고 배상하라! 정부는 휴일 안전점검 없이 작업 지시한 삼성중공업을 엄벌하라! 국회는 즉각 제정하라! laborparty.kr/1728648 pic.twitter.com/lqjqhL44tW

[단독] '박근혜 단식' 가짜뉴스.."진원지는 친박단체" v.media.daum.net/v/201705020403…

[단독]檢, 정권교체 임박하자 '화이트리스트' 윗선 수사 본격화 v.media.daum.net/v/201705020443…

[더불어민주당 제19대 대통령후보 문재인 국민주권선거대책위원회 을지로민생본부 논평] 삼성중공업 사내하청노동자 여섯 분의 죽음을 진심으로 애도합니다. pic.twitter.com/ZHjKVXdqF0

v.media.daum.net/v/201705011817… 정의당 "삼성중공업 사고..노동절, 정작 노동자 목숨 잃었다" 추혜선 대변인 "여전히 노동자 안정과 생명 위협당하고 있는 것"

저 심상정의 뿌리는 바로 노동자 여러분입니다. 노동이 바로 심상정의 정체성입니다. 더 이상 우리 노동자들의 삶을 유보하지 맙시다. 노동자들의 행복한 미래를 위해, 우리 안의 두려움과 싸워 이겨 나갑시다. blog.naver.com/713sim/2209960… pic.twitter.com/XOWNM04g2d

노동절 녹색당도 함께 행진을 마쳤습니다. 지금도 광화문 높은 건물 위에 18일째 단식하며 고공농성 중인 6명의 노동자가 있습니다. 비정규직 철폐, 최저임금 1만원, 노조할 권리, 재벌체제 철폐를 외치며 녹색당도 함께합니다. pic.twitter.com/4VH7rbPWkc

v.media.daum.net/v/201705011530… 심상정후보 노동절 행보 뉴스 입니다.

마스크를 벗지 못하는 나라 blog.daum.net/zx-cvbmn/383

섹스비디오 강제촬영 여성들 잇단 피해 호소.. 日정부 강력단속 나서 blog.daum.net/zx-cvbmn/382

예매 취소 다운로드 blog.daum.net/zx-cvbmn/381

[조간 브리핑]"김관진, 작년 말 사드비용 통보받아" v.media.daum.net/v/201705020821…

대전시선관위는 독려 현수막 문구 중에 “”이라는 단어가 특정 정당을 반대한다며 현수막 게시를 제지하였습니다. 선관위는 과도한 유권해석과 단속을 중단하십시오! goo.gl/2JvNsx

" 대법원장, 법원행정처장, 책임지는 모습은 없고 공식 사과조차 없다" 전면 재조사 및 촉구하는 참여연대 민변 공동 기자회견이 대법원 앞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pic.twitter.com/UFJ35Lns5R

If half the light of a streetlamp goes up, then a shade could reflect the light downwards, requiring only half the wattage.

While flying over a town at night, if you can see streetlights, then somebody's paying for them to also illuminate your plane

同居の男の娘とのラブでコメ的な話 pic.twipic.twitter.com/2CDObnjhsv

[미디어 세상]동성애 '문제'의 문제 v.media.daum.net/v/201704301807…

여러분 요즘 인디포럼2017 영화제의 자가발전 : 인디포럼2017 프로젝트 밀어주는게 유행이라던데요. tumblbug.com/indieforum2017 @tumblbug 님이 공유

문재인·심상정 육군 동성애자 색출 사건 인권 침해 blog.daum.net/zx-cvbmn/380

게임메카 창간 17주년을 기념해, 게임메카 트윗지기가 3주 동안 3회 선물을 쏩니다. 2회차 선물은 <PS4 월드오브탱크 에디션>이에요! 5월 7일까지 이 트윗을 RT한 팔로워 중 한 분께 행운을 드립니다. gamemeca.com/event/2017/17t… pic.twitter.com/P6NZYeXgIL

近所に花が咲いてるととっても気分がいい。駅までの道も楽しくなるね。 今日、千秋楽。 頑張ります! …なんか私ブレてる。 手際よくメイクする女子力高めなマークくん。確実に私より高いだろうなぁ(笑)みんなのヘアメイクさんになったりカメラマンになったり何にでも対応できちゃう男子です…! pic.twipic.twipic.twipic.twitter.com/YLnLymocBP

一昨日お誕生日だった河原木志穂さんを、昨日のゲスト回のカーテンコールでサプライズでお客さんも一緒にお祝いして、記念撮影。真田アサミさんは朝から会場へ来てくださっていました!芸術劇場シアターウエストでの私の足もとは、このスリッパちゃん。いつもこのスリッパのまま帰ろうとしちゃう(笑) pic.twipic.twipic.twipic.twitter.com/CPy6czeYLe

[대선후보 공약 평가]②심상정 '복지' 등 4개 분야 1위 v.media.daum.net/v/201704280600…

4월의 마지막날 노동자들의 권리를 위한 문화제에 녹색당도 함께하고 있습니다. 광화문 사거리의 높은 건물 위에 17일째 단식농성 중인 6명의 노동자들이 있습니다. 비정규직 철폐, 정리해고 철폐, 노동법 전면개정, 노동 3권 보장을 외칩니다. pic.twipic.twipic.twipic.twitter.com/N8cnyzc867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노동자 서민에게 사기 쳐 표를 얻으려는 대선후보들의 ‘공약(空約)’이 아니다. “지금 당장” 가능하도록 제도를 만들고, 법으로 보장해야 한다. laborparty.kr/1728593 pic.twitter.com/DN53EiGMls

서울시청·구청 공무원 노동절에 쉰다 v.media.daum.net/v/201704301146…

밤 11시에 "오늘 좀 일찍 들어가 보겠습니다" v.media.daum.net/v/201704301916…

[차이나 인사이트] 중국 붕괴론은 왜 매번 빗나가고 또 등장하는가 v.media.daum.net/v/201704190102…

우리는 2017년을 살고 있지만 이 분은 2019년을 살고 있습니다 pic.twitter.com/9Kgz5UXdeq

탈당 후 일 년. blog.daum.net/zx-cvbmn/378

치하라 미노리의 Smile Days 2017.4.30. TTO 순회공연 in 오오사카 이틀째♪ dbzlanfksg.blogspot.com/2017/05/smile-…

◎小林ゆうですなう。ニコニコ超会議 セブン銀行さんの『進撃の巨人』ステージ2回目が終了いたしました!ご覧頂いた皆様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司会の鷲崎さん、あいみさん、梶さん、石川さんとすごく楽しいお時間でした〜!!お世話になりました全ての皆様に感謝致します。4人で、心臓を捧げよ!! pic.twitter.com/x77G7nRJ3G

DENONヘッドホン発売記念イベント終了しました!頼れる同志AH-MM400、なにとぞ末永くご愛用くださいませ( ˘ω˘ ) pic.twitter.com/V6bkUuuuvM

정말 나오네. 그것도 상당히 위에 나와 ㅋㅋ; pic.twitter.com/RcaXR2zx98


'저장소' 카테고리의 다른 글

트위터 2017년 5월 21일~31일  (0) 2017.06.18
트위터 2017년 5월 11일~20일  (0) 2017.06.16
트위터 2016년 10월 26일~31일  (0) 2017.06.06
트위터 2017년 4월 glepdytlfjqm  (0) 2017.06.03
트위터 2017년 4월 thereisnoone  (0) 2017.0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