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장소

트위터 2013년 9월

감기군만쉐 2017. 4. 14. 10:50

あと13コマ orz

@KenAkamatsu 頑張ってください!

@hanalen_ 하루에 몸무게 1kg이 늘어나 버리는 것이 의외로 쉽죠.

레이디 가카와 새누리당이 아무리 잘못해도 우리나라가 변하지 않을 거란 건 노무현 전 대통령 탄핵 후 열린 총선에서 드러나지 않았나... 그냥 무기력하다.

'우에사카 스미레의 Lady go!' 니코동에 안 올라오네... 올리던 사람이 뭔 일 생겼나?

'조용한 가족' 옛날 영화라서 그런 건지 뭔지... 캐스팅은 꽤 좋은데 그냥 그렇다...

@laon_teatro 그냥 했는데요.

오늘이 9월 30일인데 10월 2일이 기한인 쿠폰북을 주면 어떡하라는 걸까 멍하니 생각해 본다. 가게 주인과 손님의 흥미진진한 마일리지 게임.

가장 웃겼던 단어가 '시즌 2'. 개나소나 다 시즌 2를 하다가 유원지인 롯데월드가 시즌 2라면서 나오는 개같은 상황이...

이게 중2병이라고요? 그냥 사춘기잖아요. 요즘 한국에선 사춘기를 중2병이라고 부른다면서요? pic.twitter.com/RrMjNBJuTf

@DaydreaMErikA 뭔 유행어가 돌면 뭔지 잘 알아보지도 않고 막 사용함...

영화 가지고 맨날 관객몰이 숫자놀이... 역겹다 정말.

국내서 1300만명 모은 '도둑들' 중국서 실패한 이유 durl.me/5x37ss 난 우리나라에서 성공한 것이 더 신기한데?

윤진숙,日정부 강력비판 "비도덕적인 애들..황당하다" | 미디어다음 durl.me/5wydxc 임아, 임만 몰랐어요.

아 위험해. 레이디 가카로 갈 것만 같아...

백선엽 장군과 인사하는 박근혜 대통령 durl.me/5x2xbe 유유상종! 국민들 앞에서는 오만 인상을 쓰면서 악질적인 친일파 백선엽을 보니 좋아서 어쩔 줄 몰라 하나요? pic.twitter.com/k4bsKFCthM

@seojuho 레이디 가카가 이토록 환하게 웃으시다니 나라의 경사입니다.

매년 10월 1일. 우리 군은 합의도 없이 멋대로 38선을 넘어간 날을 기념한다. 참 이해가 안 간다.

21일만의 첫끼니. pic.twitter.com/r4xyYb9JPg

@playman0825 잘 드셨길...

아무래도 엘지가 예전의 엘지로 돌아온 것 같다는 내 느낌은 헛느낌이 아닌가부다...

@lgtwins_news 역시 잠실 3연전은 실패군요...

아무 말도 오가지 않는 가운데 팔로워만 줄어드는 개같은 현실

'소원' 볼 만하려나...

뭐 자기가 단순무식하게 나오고 있는 걸 모르는 것도 귀책사유지. 피해자가 죽었는데 가해자들이 떠드는 소리만 잘 들으시네요. RT @OhmyNews_Korea 한기호 의원, 임신중 순직 여군에 "그분도 귀책사유"omn.kr/4j58

뭐 얼마나 깨끗한 걸 원하길래 확실하지도 않은 연애사정까지 들추려고 난리가 난 건지...

댓글들 졸라게 이상하네. 채동욱 검찰총장 된 거 올해고 한겨레가 이상하다고 생각했으면 어련히 안 알아봤으려고... 조금이라도 실마리가 잡혔으면 한겨레 쪽이 가만히 있나? -_-;

채동욱 혼외아들 설은 사실 인사청문 당시부터 떠돌던 소문. 법무부는 이걸 알면서도 그때는 침묵하다 채 총장이 전두환과 국정원 수사를 뭉개지 않자 먼지털이 감찰. 조선에 어쩌다 내용 흘러감. 찍어내기라고 볼 수 밖에 없는 이유.

수요일에 상영했으면 더 카오스가 되었을 지도 모르겠지만 그렇게 머리가 없는 건 아닌 것 같음.

일본대사관에서 '공기인형' 상영해준다네. 배두나가 나왔던 그 카오스 영화...

kbs.. 멧돼지 대처법 보도 중.

우리 아들 첫 휴가후 귀대하려고 군화끈 조이는 중입니다^^ 귀대하기 싫겠죠? ㅋㅋ pic.twitter.com/qEce2nsTdD

@Jaemyung_Lee 군생활에서 가장 막막할 때군요 ㅋㅋ;

위키 한국 내용 한 번 되게 부실하네...

이재응이라는 배우를 영화에서 많이 봤는데 이름을 안 건 오늘이 처음 같다.

채동욱이 혼외자식이 있고 없고가 그렇게 중요한가... 시비를 걸려면 좀 제대로 된 거 가지고 걸든가 18

허벅지 핥아보고싶다 pic.twitter.com/5PQV0mdgTZ

@dodjq 잘 만들었네요

학교... 그딴 거 관뒀어야 하는 건 난데...

아무렇지도 않게 댓글 날렸다가 충격파를 메가톤급으로 먹었네... 어찌 반응해야 될지도 모르겠고... 아 정말...

'선생 김봉두'... 내가 거친 선생들 중에도 이런 사람 많이 있었겠지. 어머니가 선생들에게 촌지 주는 거 중3 때 알았고 그 전에도 그 후에도 촌지 되돌려 준 선생은 중3 때 담임밖에 없었다. 정말 이 때만큼 좆같은 기분이 들었던 때도 흔치 않았다.

@galicKODI 학교 안 나왔나 보네요.

삼성이 한화에 3-0으로 앞서고 있네... 삼성 내일도 한화랑 하는데 오늘 엘지 못 이기면 힘들것다.

@hanalen_ 먹이를 찾는 눈...

현금쿠폰북 유효기간이 10월 1일까지인데 5권이 모인 걸 오늘 눈치 챔... 정말 모으기 힘들다. -_-;

@Laputian_X 옛날 사진 보면 타무라 유카리 시선 처리 개황... 혼자 반쯤 올라가있는 사진이 너무 많이 보여서 식겁했었죠.

'秋子さんといっしょ'는 몇 편까지 낼 작정인 걸까...

애시당초 팔로잉을 안 한 상대에겐 보이지도 않는데 이런 걸 트윗으로 전송하는 의도가 뭐냐. 졸라게 찌질한 프로그램이네. 뭐가 매니저야 얼어죽을.

이딴거 하면 재밌나?

[언팔매니저] 맞팔을 안 해준 사람 563명을 발견했습니다. twtm.kr/uf

그나저나 이 컴퓨터는 왜 익스플로러에서 한영 전환이 안 되냐... 메모장에서 컨트롤 씨 컨트롤 브이

왠지 이어지는 것 같다. pic.twitter.com/EmIZcq5ipg

도서관의 10월 3일 휴관일이 정기휴관일에서 개천절 휴일로 바뀜. 누가 항의한 건가?

음식물 쓰레기통이든 일반 쓰레기통이든 플라스틱 쓰레기통이든 같은 쓰레기가 들어있는 걸 보면 난 왜 분리해서 버리고 있는건지 영문을 모르겠다. 그냥 내가 병신인건가?

아 케찹이 아니라 케첩이네...

롯데리아에서 케찹을 주는 기준은 뭘까? 어떤 때에는 1개, 어떤 때에는 2개, 어떤 때에는 4개...

名古屋でたらふくご馳走になって… ryo-ko-pentan.jugem.jp/?eid=4050

마라톤 최고기록이 2시간 3분 23초... 난 이 시간 동안 몇 km나 뛸 수 있으려나...

'바람의 검심' 실사판... 그냥 보기 귀찮다. 옛날에 느껴던 그 맛은 하나도 안 느껴지고 그저 멍하네...

SBS 스페셜만 봐도 넘 화가 난다. 다 알고 있으면서 굽신굽신 쌩까고 있다가 정권 바뀌니 무슨 정의롭고 공정한 언론이라도 되는냥 이제사 이명바기 까주시는 저 비열함. 니들도 공범이야, 개새끼들아!

곽경택 감독은 맨날 경상도 관련 영화만 만드나... 지금은 왠 '친구' 2편을 만들고 있다고 하고...

@_sucream ㅋㅋㅋ;

'미야카와 가의 공복'은 왜 애니로 만든 걸까... 그냥 내비두든가 아님 졸라게 잘 만들든가 18

@_sucream 머리를 확 밀어버리실겁니다.

@landmia_s 하렘물...

감옥안에서 봤던 병역거부 관련 가장 멍청한 글 kyeonggi.com/news/articleVi… 대체복무 입법화 검토가 없었다는 사실관계도 틀린 문장도 그렇고,(국회에 발의도 여러번 됐고 토론회도 열림) 국교 인정 운운하는 것도 그렇고. 신문 사설 수준이 참

@Laputian_X 반은 죽여놓긴 하는데 ㅋ; 대체복무 가지고 정교분리까지 들먹이다니 좀 이해가 안 가네요.

라뱅 전성기 때엔 한 경기 3홈런 자주 나왔었는데... 박병호가 쳤다는 이야기가 나도는걸 보니 또 착잡해진다.

이런 걸 단독이라고 붙인 머니투데이도 참...

이딴 걸 손자라고 애지중지했을 할아버지가 불쌍하다. 자살한 이유가 그닥 멀리 있지 않은 듯...

세상이 망할 날이 그리 멀지 않은 것 같다.

[네이버] 뉴스 : [단독]일베 "할아버지 자살 인증샷" 패륜 논란 me2.do/FcKukEsv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개 같은 손자 새끼 대신 사과드립니다.

[거짓말 탐지기] "나는 M이 아닙니다." 결과 : 거짓 입니다. 수치 : 50% ossue.com/?116 50%면 아닐 수도 있고 맞을 수도 있다는 건가?

먹는 걸 트윗하면 먹트라고 하면 되는 건가...

택배받을땐 보내는사람에게 착하게 대해야 합니다. pic.twitter.com/FZzp98mJMe

@_SistersNoise 전생에 무슨 원한을 품었길래...

삼성 이겼네. 으아아악 제발 그만 고문해!!!!!!!!!!!!!

'두 번의 결혼식과 한 번의 장례식' 보니 내가 동성애자에 대해 얼마나 어중간하게 보고 있었는지 알 것 같다.

@cailia 헤에...

@cailia 가슴 부분이 특수 제질로 되어 있어 이것저것 끼울 수 있다고. pic.twitter.com/IWdTcNKmiX

@changseon 할 맘이 없었음 없었다고 말을 하지...

<한국일보>는 진영 장관의 사퇴 배경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은 사연을 소개하고 있네요. ... 이런 일련의 과정에서 ”진 장관은 왕따나 다름없었다“는 게 주변의 전언이다. 한 새누리당 의원은 (cont) tl.gd/n_1rp3dn2

항상 긍정적으로 사는 분이네 ㅋㅋㅋㅋㅋ twitpic.com/dfdp1v

내 트윗을 리트윗한 사람을 평소와 같이 팔로잉했는데 차단당한 것 같다. 왜?

이양반 정말 짜증나는게 지금 민주당 당대표가 전국투어중이잖아요. 어제 전북, 오늘 전남. 왜 쫓아다니면서 분탕질이냐구요? 염치도 없이.. ☞ "@viewnnews: 안철수, 신당 참여자 호남 명단 발표 bit.ly/16UKV3A"

@jiwonsys 새 정치라잖아요 ㅋㅋ(먼산)

@anigera_staff かっこいい...

最後は蛇足せんたろうさんから頂いた裸パーカーのイラストです! pic.twitter.com/qTj5QyeWOz

아무리 그래도 어렵게 탈출한 사이끼리 이럴 수가 있냐... RT @newsis 탈북자 명단 들고 재입북 시도 20대 실형선고::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 bit.ly/19fnIZW

갑자기 김치를 먹고 싶은데 없다면 가까운 가게에서 구입(뭐래)

실패다 병신 새끼들아 RT @kyunghyang 박원순·아름다운재단, 보수단체 고발 ‘횡령 의혹’ 무혐의 wkh.kr/19eEcBr

민주당 계열 정부건 민정당 계열 정부건 삼성에서 벗어났던 정부가 있었나...

언제나 삼성 욕하면 만만찮은 반론이 따라오곤 한다. 대한민국 정부보다도 더 높은 수준의 신뢰를 받는 조직인 것 같다. 그만큼 해악도 더 큰데..

@murutukus 언제는 아니었나요 뭐...

간짬뽕 먹고 싶다...

우리나라에서 만들어서 절에 안장해 놓았던 것이 왜 일본으로 가있었는지 생각을 좀 해라 에휴... RT @kyunghyang 유진룡 장관 “부석사 불상 日에 돌려줘야” 발언 구설 wkh.kr/1dPlu8J

세금을 내도 그게 우리에게 돌아오는 것이 아니라 은행에 이자로 들어감...

@sksv88 역시 레이디 가카는 통이 크시네요.

헉~ 이러다 나라곳간 거덜나겠어요?? ▶정부의 한국은행 차입금현황 • 노무현 정부 5년간 39조 5,244억원 • 이명박 정부 5년간 131조 5,560억원 • 박근혜 정부 6개월 67조 8,000억원 → 상반기 차입금 이자만 197억원!

로또 긁으려면 그냥 긁으면 되지 왜 이상한 것에 신경을 쓰면서 긁는 건지 모르겠다. 어차피 확률은 똑같은 거 아닌가?

@tkfkqk0808 로또라는 게 예상할 수 있는 건가요? 시험 출제 경향 같은 것도 아니고...

@iKaMuSuMe__ 흔히 화장실을 가기 위한 아이템으로 불렸던 그 메뉴...

정신 차리고 보니 영화를 15편을 받았다. 언제 본다냐... -_-;

김제동, 정치권에 쓴소리 쏟아내 durl.me/5wkh3h

김문수하고 김무성하고 홍준표가 붙는다면 누가 이기려나? 김무성이려나? 셋 중 누가 돼도 마찬가지일 것 같긴 하다만.

김문수, 내년 경기지사 선거 불출마 선언 viewsnnews.com/article/view.j… 그냥 경기도지사 재선 도전하는 것이 안전할텐데...

@thekinks18 넹 그렇다네요. 원작과 영화가 좀 다른 내용인 것 같긴 하지만.

130928- SNL코리아 - GTA조선: youtu.be/M7mhCtqi2kM @YouTube 에서 아 이런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eathkura 환상적인 게임이네요 ㅋㅋㅋ

'현시연 2대째'는 결국 부녀자의 부녀자에 의한 부녀자를 위한 애니였나... 재미없다는 건 아니지만 보는 내내 소재가 한정되어버렸다는 느낌이 들었다.

모든 애국보수 세력들은 진영 장관을 본받아 일터에 나가기를 거부하고 디비 자야 한다. 아.. 오늘은 일요일이구나.

아, 이거 우리나라가 아니라 옛날에 미국에서 만든 영화. 우리나라에서 만든 건 관심 없음.

'위대한 유산' 그냥 평소에 선행을 베풀어라, 그런 교훈을 담은 영화인가... 좋은 평을 받은 영화로 알고 있었는데 잘 모르겠다.

ANISAMA WORLD 2013 in Tokyo♪ minori-smiledays.jugem.jp/?eid=183

잠실 3연전 첫 경기 패. 두 번째 경기도 세 번째 경기도 막막하네...

上坂すみれ『『決起集会vol.6』オフィシャル抽選先行のお知らせ』 ameblo.jp/sumire-uesaka/…

上坂すみれ『Lady Go!!第26回でした!』 ameblo.jp/sumire-uesaka/…

上坂すみれ『ACE2日目でした!!』 ameblo.jp/sumire-uesaka/…

上坂すみれ『ACE一日目でした!!』 amba.to/18ysAeC

무슨 하정우가 감독을 맡은 영화가 나온다냐...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다 좋았는데 표지 사진이 계속 맘에 걸림. 폐지 주우러 다니는 할머니가 무슨 화장을 그렇게 짙게 하나... 영화 포스터 같은 건 배우가 아니라 배역을 알리기 위해서 만드는 건데.

上坂すみれ『パパ聞き!RADIO第17回更新です!』 amba.to/1fPnJuH

上坂すみれ『バンダイナムコTVにお邪魔しました!』 amba.to/1fPnfot

上坂すみれ『東京国際アニメフェア!』 amba.to/1fPmFqN

上坂すみれ『Lady Go!!第25回でした!』 ameblo.jp/sumire-uesaka/…

上坂すみれ『パパ聞き!RADIO第16回でした!』 amba.to/1fPkOC4

@OZSystem 만드는 사람들이 자극적인 소재에 목을 매달고 그 자극적인 프로그램을 사람들이 보고... 그런 악순환에서 나온 것 중 하나가 이 프로그램이겠죠. 뭐 이따구인지...

송포유의 진실이라고 합니다 m.ppomppu.co.kr/new/bbs_view.p… fb.me/1JiiG3OVC

@hanalen_ 개같군요.

"65세에 기초연금 받으면 인생 잘못 산 것" 복지부 자문기구 위원장의 망발 | 미디어다음 durl.me/5wgvzh 님은 졸라게 잘 사셨나 보네요 18

예스 24는 왜 상품권 전환을 포인트로 안하고 단위로 끊어서 하는 거냐... 그러고선 영화 다운로드할 때에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을 한 장으로 제한해 놓음 나더러 어쩌라고 18

변듣보는 다들 좀 무시했으면 좋겠는데 사람들이 계속 스포트라이트를 비추는 통에 몇 번이고 되살아난다.

자기 친오빠나 남동생 또는 아는 남자애가 군대 간다고 하면 아무것도 안 할 인간들이 왜 생판 남에 기껏해야 무대하고 객석 사이 정도까지밖에 거리를 좁히지 못하는 인간들에겐 저렇게 열성인건지...

@ey_shin_ai 수련회... 하아... 내가 2년-1일 있었던 그 곳이 수련회였구나.

@piorezero 무사시 이 인간은 왜 ㅋㅋ;

밤을 샌 다음날은 항상 저질체력 때문에 아침 내내 뻗어 있어야 된다. 그리고나서는 매번 후회...

실화를 바탕으로 했다는 영화들이 실화와 상당히 다른 경우가 많긴 하지만 '너는 내 운명'은 너무 심하네... 알아보고 나니깐 확 깬다...

나이 먹은 게 죄냐? 18 어디서 할망구 타령이야 병신같은 새끼들.

뭔가를 좋아한다면 그것으로 인해서 행복한 기분이 들어야 되는데 왜 난 계속 비참한 마음만 들까

김혜수 화장을 아주 떡칠로 해놨네... pic.twitter.com/wFkk9kp2JV

DVD를 샀는데 디스크 고정하는 부분이 깨져서 디스크가 빠져있다. 되게 대충 만드네 18

신문은 진실을 알려주는 것, 법원은 옳고 그른 것을 가려주는 곳, 경찰은 나쁜 사람들을 잡는 좋은 아저씨들. 초등학교 때 나의 세계관은 대충 이랬었던 것 같다. 참 멍청했었지...

모두의마블 아이디 만들었어>_< pic.twitter.com/XrApwJb2R4

@_sucream 잘 다녀요세요

@wns428 최고인데요.

나 아는 사람들은 내가 어떻게 지내고 있는 지 알면 저 자식 저럴 줄 알았다 하면서 졸라게 웃어재끼겠지.

딸아이 하나 입양해서 프린세스 메이커를 꿈꿨더니 왠 말뼈다귀 같은 놈이 채감. 결국 쓸쓸하게 생을 마감...할까보냐!

레 미제라블 자 우선 빵을 훔쳐 감옥에 갔다가 어설프게 탈옥해서 잡히는 바람에 19년... 과거를 숨기고 사장&시장이 되었는데 양심에 찔려서 자백하고 관둠.

@smile_ystkyrk 에휴...

덴마크 국회의사당 & korea의 국회의사당... pic.twitter.com/4ixsv75AZN

@Laputian_X 호무호무 차단당했다 ㅋㅋㅋ;

총선 비리 사태와 그에 따른 PD 계열 및 국참당 분열, 이번 이석기 사태, 그리고 계속되는 종북 시비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통진당에서 서울시장이 나온다면 정말 기적이다. 정말 새누리당에서 개가 나와도 이길걸?

에휴... 역시 어딜가나 병맛나는 사람들은 존재한다. 전에도 말했지만 어느 위치에 있는 사람이 훌륭한 것이 아니라 어느 위치에 있든 훌륭한 사람이 훌륭하게 보일 수밖에 없다.

천주교 신자로서 저 공문을 보고 노숙인 분들에게 고개 숙여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노숙인들에게 밥 한끼, 양말 한짝이라도 건네는 교회가 되지 못할 망정 순교자 처형터에서 미사에 방해될까봐 정리해달라요?? pic.twitter.com/BCRakrrF32

@SUNKI79 가장 구원을 받아야 할 사람들을 내치자니...

@EldiosJ 역사는 원래 비판적인 시각으로 바라봐야 되는 것인데 우리나라나 일본이나 참 희한한 말이 나오네요.

이상한 트윗이 보이는데 이정희가 서울시장이 되어서 레이디 가카와 국무회의에서 만날 확률은 레이디 가카가 직접 사퇴할 확률의 100분의 1도 안됨. 뭘 생각하는 건지...

어무이가 나더러 배가 많이 나왔다고 하시는데 최근 몸무게가 많이 변하지는 않음... 근육이 풀리고 지방이 쌓인걸까?

닉네임의 중요성이다리 twitpic.com/df4zfg

@iKaMuSuMe__ 신지가 분노할만도 하군요

미쿠 양산형이다리 twitpic.com/df4z7c

@emotionalboy83 배트를 어느 각도로 어느 정도 힘으로 던지면 생일빵을 클리어할 수 있나요?(양천구 신월1동 기준)

예스 24에서 다운로드 50% 할인권을 쥐어주는데 지금 카트에 담아놓고 있는 영화들 외엔 딱히 받고 싶은 영화가 생각이 나질 않는다.

우에사카 스미레 양 라디오에 DJ DOC의 'Run to You'가 나왔었네... 잠깐만 나왔지만

@iKaMuSuMe__ 꽤 엄격한 교수군요.(쉽게 말하면 18 꼰대)

이 정도면 뭔가 저질러주지 않을까 싶기도...

ポジティブ女子、まじポジティブwwwwwwwww pic.twitter.com/qkYV13tGbh

'로젠 메이든'은 분할인가? '로큐브'는 이번이 마지막화고... 이제 3사분기는 거의 다 끝이네.

생각해보면 교육에서의 이념대립이란 학생들을 자유롭게 가르칠 것이냐 묶어놓고 가르칠 것이냐 소수 잘하는 학생들만 쏟을 것이냐 모두에게 나눠줄 것이냐 그런 걸 가지고 하는 건데 우리나라는 이것도 그냥 사상 대결... 뭐 이따위야 18

정말 생각할수록 숨막히네 어쩌다 이런 대진이...

엘지는 7경기, 삼성은 5경기 남은 상황에서 한 경기 차이... 문제는 넥센-삼성-두산으로 이어지는 토일월 잠실 3연전...

좀비들이 생긴 이유: 자기 사망신고하러 동사무소까지 가야되서 pic.twitter.com/BNt0B5vvll

@JUNG_SHINE 사망신고 하고 무덤에 묻히셔야지 왜 이제 오셨어요!

@cailia 전 하나도 없네요. 정상인(뭐래)

기아가 결국 8위로 추락하는구나... 정말 이렇게 내려갈 수가 있는 거냐... -ㅁ-;;

허 NC 단독 7위로 올라가게 되었네

김무성 “기회 된다면 당권 마다치 않겠다” 당권 의지 드러내 gobalnews.com/news/articleVi… 과연 김무성 ㅋㅋㅋ 권력욕에 눈이 멀었구나 ㅋㅋㅋ

정말 생각해보면 부모님 총 맞아서 죽어, 누나는 배다른 누나에 여동생이라고 있는 건 지 고소해, 남동생은 뽕쟁이인 사람이 흔히 있진 않을듯... 미국엔 많을라나?

나는 물고기 어제는 바다, 오늘은 어묵. pic.twitter.com/8xMXQ5YSlP

@cailia 슬프다...

그리고 원래 잘 팔리는 가게여서 그런지 다들 관심이 없는 건지 여전히 줄을 서서 기다려야 됨...

일본 방사능 공포가 어쨌건 간에 타코야키를 산 나. 문어는 방사능 물질이 검출되지 않았다는 NHK 뉴스를 들은 적이 있어서 그냥 먹고 있는데... 나 왜 NHK를 믿고 있지? 모르겠다 이래저래 죽을 요소만 안고 사는 인생...

나는 왜 경험을 굥험으로 쓴 것도 못 알아차리고 트윗을 했다냐... -_-

님들이 좋아하는 촉수물^^ pic.twitter.com/9AkLNaoIms

@_sucream 문어로 가버렷!

폐륜은 ASKY라고 적고 보니 왠지 멋지다.(뭐 잘못 먹었냐?)

@smile_ystkyrk 그런데 패륜하고 폐륜은 좀 다른 말인듯... 패륜은 개망나니 폐륜은 ASKY...

@smile_ystkyrk 평생 폐륜아 예정이겠군요.

드디어 '하야테처럼!' 38권이 오는구낭...

롯데리아에서 주문을 했는데 점원이 처음하는 듯 엄청 헤맨다. 적립 카드에 할인권 들고 주문하기가 좀 미안했음. 하긴 그 점원에게 굥험이 된 걸로 보는게 더 나으려나?

上坂すみれ「小鳥遊六花・改!」 ameblo.jp/sumire-uesaka/…

하기사 된다고 해도 그 이상을 사교육에 쏟아붓게 만들 것 같다

고교 등록금 제로로 만드는 건 내심 기대하고 있었는데 이것도 할 수 있을지 모르는 건가...

국회와 시민의 거리 100m.. “국회, 담장 허물고 앞마당 개방해야”:참여연대, 집시법 11조 헌법소원 제기 j.mp/18tyrla

堀江由衣『Pick-up voice発売中♪』 amba.to/1atn6TE

上坂すみれ『梶浦由記さんのライブ!!』 amba.to/1atleud

上坂すみれ『Lady Go!!第24回でした!』 amba.to/1atkKUS

上坂すみれ『堀江由衣さんのライブ!!』 amba.to/1atkh4U

上坂すみれ『パパ聞き!RADIO第15回更新です!』 amba.to/1atjzof

上坂すみれ『声優グランプリに掲載していただきました!』 amba.to/1atiTPK

上坂すみれ『『迎夢作郎Z』にお邪魔いたしました!』 amba.to/1athYPu

오늘 NC는 한화와 기아는 SK와 경기. NC가 단독 7위로 올라갈 가능성이 높아졌는데.

레이디 가카의 기초노령연금 공약 축소를 강력지지... 이걸로 어버이연합이 머리와 영혼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이 확실히 드러나는 것 같다. 만약 문재인 의원이 대통령이 되었는데 이런 일이 발생했다면 대대적인 반발을 했을텐데 18

국민 TV 뉴스 페이지가 접속이 되질 않네... 왜 이러지?

NC와 기아 중 누가 7위를 차지하려나... 이 쪽이 더 궁금함.

삼성 넥센 두산과의 잠실 3연전 어떻게 할겨...

오늘 삼성이 져서 엘지와 한게임 반 차가 되니깐 누가 1위할 지 모른다는 기사가 뜨던데... 내가 보기엔 삼성이 그냥 1위 할 것 같다. 요즘 엘지 진짜 너무 맥이 없다...

'공의 경계' TV판도 다음주가 마지막화...

이게 어딜 봐서 살린 거야 18 RT @OhmyNews_Korea '녹조라떼' 뒤덮인 4대강, '강알칼리'로 수질도 악화omn.kr/4hpx

10년동안 말찬치만, 대통령되자 입닦고 RT @ihanall: "박근혜 대통령은 한나라당대표 시절이나 2007년 당내 대선후보 경선과정에서도 ‘모든 어르신에게 20만원 지급’‘30만원 지급’등을 언급" j.mp/19HHyOd

@jk_space "앞으로 자주 연락하자."의 이상급이랄까...

요즘 윤진숙 뭐 하나? 어떻게 하면 일본 근해에서 잡히는 싸고 질 좋은 생선을 수입해 올까 연구하고 있나?

병원에서 윤진숙과 닮지 않았나 하는 의사를 보았다. 그 분의 명예를 위해 어디 병원인지는 밝히지 않겠음.

上坂すみれ『Lady Go!!第23回でした!』 ameblo.jp/sumire-uesaka/…

上坂すみれ『パパ聞き!ブルーレイ発売記念イベントでしたっ!』 ameblo.jp/sumire-uesaka/…

上坂すみれ『パパ聞き!RADIO第14回更新です!』 ameblo.jp/sumire-uesaka/…

上坂すみれ『林原めぐみさんのラジオにお邪魔しました!!』 ameblo.jp/sumire-uesaka/…

上坂すみれ『パパ聞きblu-ray第一巻、本日発売です!!』 ameblo.jp/sumire-uesaka/…

上坂すみれ『夕刊フジに掲載していただきました!』 ameblo.jp/sumire-uesaka/…

上坂すみれ『Lady Go!!第22回でした!』 ameblo.jp/sumire-uesaka/…

上坂すみれ『パパ聞き!RADIO第13回更新です!』 ameblo.jp/sumire-uesaka/…

上坂すみれ『ANI-TAMA-ZOO Safariにお邪魔しました!』 amba.to/173EvCF

지금 보니 잠실에서 토일월로 넥센 삼성 두산이네. 이 세 팀을 다 잡으면 1위 할 수 있을지도. (되겠냐는 뜻)

토일에 두 경기 다 이기지 못함 엘지 19년만에 1위의 꿈은 끝이겠구나...

일본에서도 완결난 지 한참 되었는데... 에휴...

건담 유니콘 6권이 드디어 정식발매되나 보네. 헬싱처럼 끊겼나 했더니만... 헬싱은 ova 8권부터는 정말 안 되는 모양... 7권 나온 것이 언제적 이야기인지 원... -_-;

뭐 어쨌건 어버이 연합같은데서 나대는 노인들은 거의 20만원 받는단 야그. 이 이슈도 우리끼리만 큰 이슈일지도 모른다는 생각. 뭐 정서적으로 약속위반에 대한 거부감이 있기야 하겠으나. 노인들한테 약속어겼어요라고 말하는것보단 20-50대 위주

케이블 오래 쓰는법 twitpic.com/dexp41 실행 twitpic.com/dexp4i

@hanalen_ 참사다...

책 한 권 언제 나오는 건지 알려고 몇 군데에 묻고 다니고 있는 건지...

@extreme_novel '쓰르라미 울적에' 소설판 타타리고로시 하권은 언제 나오는 건가요? 파우스트 쪽에 물어봐도 답글 안 주고 학산문화사 단행본 트위터 계정에서는 여기 물어보면 될 거라는데...

@SuR_KR 이딴 불공정 거래가 ㅋㅋㅋ

[우리말 다듬기] '소식지'는 '뉴스레터'를 다듬은 말입니다. "소식지를 통해 우리말과 관련된 정보나 소식을 매주 받아 볼 수 있다."처럼 다듬은 말 '소식지'를 쓸 수 있습니다.

변희재가 세금팔이라는 말을 자주 쓰는데 그 뜻을 명확히 알기가 힘들다. 여태까지는 황당하더라도 그 뜻 만큼은 알 수 있는 말을 쓰더니.. 세금팔이가 도대체 뭐지?

레이디 가카는 정말 놀라우심...

[아이엠피터]노인정을 강타했던 '기초노령연금'의 황당함 durl.me/5vxdqq

무슨 저출산 대책이라도 되는거냐? 학교 근처에 무슨 호텔이야 18 RT @hani_reply ‘대한항공’을 위한 학교 옆 호텔 허용? bit.ly/19GvPQd

핸드폰이 보급되면서 손목시계를 차고 다니는 사람들이 급속히 줄어들었지만 이에 반발해서 손목시계를 액세서리로 차는 사람들이 생겨났다. 그런데 삼성은 갤럭시 기어를 내놓는다. ㅇ_ㅇ...

산책족이라는 아무 목적 없이 길거리를 걸어다니는 사람들이 생겨난다. 그런데 이런 흐름을 보고선 네트워크 상에서 산책하는 프로그램과 이에 맞춘 마케팅을 하는 회사가 생겨나자 사람들은 또 여기에 따라서 네트워크 상에서 산책을 하게 된다.

갤럭시 기어를 보고 있자니 '소드 아트 온라인'에 나온 이야기가 생각이 났다. 네트워크에 접속해서 거기에서 일 같은 걸 처리하는 것이 익숙해지면서 실제로 움직일 필요를 느끼지못한 나머지 사람들이 살고 있는 거리는 너무나도 한산해졌고 이에 반발해서

radio minorhythm 333회는 언제 올라온거냐. 자정이 넘도록 올라오지 않더니만 지금 보니깐 올라와 있네. 평소엔 아침에 와서 봐도 올라와 있었는데 이번엔 뭔 일 있었나?

上坂すみれ『神秘神秘 神秘の閏年』 amba.to/18pDHbm

上坂すみれ『Lady Go!!21回目でした!』 amba.to/18pDftS

上坂すみれ『祝・響さん三周年!そして、お知らせです!』 amba.to/18pCUYc

上坂すみれ『パパ聞き!RADIO第12回更新です!』 amba.to/18pCzEF

上坂すみれ『パパ聞き!7話放送です!』 amba.to/18pCd0O

上坂すみれ『KANさんのライブにお邪魔してきました!!』 amba.to/18pBNro

上坂すみれ『Lady Go!!20回目でした!』 amba.to/19Fcsaf

上坂すみれ『ゆきんこさん!』 amba.to/18pAUPC

上坂すみれ『パパ聞き!RADIO第11回更新です!』 amba.to/18pAHvN

上坂すみれ『ハッピーハッピガ―!』 amba.to/18pzYuD

上坂すみれ『バレンタイン・フォア・おいたん』 ameblo.jp/sumire-uesaka/…

上坂すみれ『Lady Go!!第19回でした!』 ameblo.jp/sumire-uesaka/…

上坂すみれ『天使になれるもん☆公開イベントにお邪魔しました!』 amba.to/18pz5lH

上坂すみれ『パパ聞き!RADIO第10回更新です!』 amba.to/18pyvnX

上坂すみれ『一日店長・つづき』 amba.to/18pybWk

上坂すみれ『一日店長、罷り通る!!』 amba.to/18pxCfa

上坂すみれ『Lady Go!!第十八回でした!』 amba.to/18px1Kz

上坂すみれ『パパ聞き!RADIO第9回更新です!』 amba.to/18pwHLF

上坂すみれ『解放さる!』 amba.to/18pwsAl

타무라 유카리 17세 축제는 언제 립버전으로 뜰 것인가...

삼류만화라고 해도 이런 스토리는 안 쓰겠다. 뭐냐 이 어이 없음은...

′일제시대에 ′경제성장′을 했다고?′…국사편찬위원 주장 - 노컷뉴스 nocutnews.co.kr/Show.asp?IDX=2… 드라큘라에게 피 빨리다가 간신히 도망쳐서 죽을 위기에서 벗어났는데 그 드라큘라에게 공과 과를 따진다라...

아이디가 성인 아이디인거 인증되면 그만 아닌가? 책 한 권 한 권 볼 때마다 인증을 하라니 이 뭔 개뼈다귀 같은 법이...

인터넷 서점 성인인증 사람 되게 귀찮게 하네...

토끼도 코타츠 좋아하나 보네

역시 타무라 유카리도 나이에 밀리나...

@trimutri100 과테말라가 부럽군요.(먼산)

KM 플레이어에 틀어놓은 라이브 영상 속의 타무라 유카리는 내가 보건 말건 3시간째 노래하고 있는 중...

조윤선 장관을 차기 서울시장 후보로 밀어야 된다는 사람도 있었나... 이번 정부는 장관들이 다 존재감이 없어서 뭘 하고 있는 건지도 잘 모르겠고... -ㅁ-a

예전에는 차단한 사람의 트윗이 리트윗되면 타임라인에서는 안 보이고 리트윗한 사람의 계정으로 들어가면 보였는데 이젠 계정으로 들어가도 안 보이는 건가? 철저한 차단인데...

@deathkura 실제 일본 고교생 레벨로 했다면 그만큼 팔리지도 않았겠죠 아마... 이노우에 타케히코니 확신할 수 없지만

@Aoi_7_7 사정 확률이 생각보다 높군요;

병원서 '음모 면도' 남성 발기 45%... 사정 8% p.twipple.jp/yzkxE

'쩔뚝이'는 일베 이야기 이전에 장애인 차별의 느낌이 드는 단어라 없어져야 될 단어라고 생각하지만

'욱다'라는 단어가 있는 줄 처음 알았다. '쩔뚝이' 이후 처음 가지는 느낌.

역시 한국어 어렵다...

@hanalen_ 욱다-욱이다-욱여넣다 이렇게 되는 듯...

@iKaMuSuMe__ 정말 깜짝 세일이군요. 너무 깜짝 놀라서 뒷목 잡고 쓰러지게 생겼네.

사실 저 이카무스메 인형은 싼겁니다리 이게 가격 끝판왕이징어 j.mp/1b5zzhe

그런데 왜 이게 부끄러운 일인지는 잘 모르겠다. 창녀촌 가서 동정 딱지 떼고 오면 자랑스러운 걸까?

30세까지 성관계 안 하면 마법사가 된다는 말이 유행했었는데 그걸 만 30세라고 생각해도 얼마 안 남았네

【바퀴벌레가싫은 당신에게】12월~2월까지는 집안의 문과 창문을열어놓고 집안을 전부 개방한 뒤,환풍기를돌립니다. 3시간 이상방치.가능하다면 밤새도록.이걸로 바퀴벌레의 알이 전부 수포로 돌아갑니다.이 알을 본 바퀴벌레는다른장소로 이동하므로, 한번해보세요.

출석확인은 수업 후에.. | 미디어다음 durl.me/5vvc5p 김무성 개회사 끝나자 모두 토낀 새누리당 의원들.

청년알바 여러분 기뻐해 주세요! 서울시가 알바 청년들의 권리장전을 선포하고 그것을 지키기 위해 프렌차이즈업체들과의 협약을 체결함과 동시에 이를 감시하는 모니터요원을 위촉했답니다!청년인권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pic.twitter.com/pWM2bnS1up

아 주인님도 노예 차려고 하네

또한 모질라도 2013년 12월부터 NPAPI를 차단할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곧 출시될 IE11도 보안 문제로 상당수의 ActiveX들을 차단합니다. 올해 말 결제 시스템의 대규모 진통이 예상됩니다.

이 노므 나라는 익스플로러에서 벗어나질 못하냐... 완전 노예네.

2014년 1월을 기점으로 크롬에서 NPAPI를 기본 차단합니다. NPAPI는 공인인증서, 키보드 보안 등을 돌리는 데에 필요하며, 이는 현재 결제 시스템이 곧 크롬에서 먹통이 될 거라는 걸 의미합니다. blog.chromium.org/2013/09/saying…

@SaschaNaz 안 그래도 익스플로러 병행해서 사용하는 거 귀찮은데 더 귀찮게 생겼네요. 냐하♡

시바 이게 뭔 개소리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ic.twitter.com/TfdgcSIYLg

@KnoBep 과연 의지의 한국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이 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독 보도입니다. MB정부가 미국산 쇠고기를 수입하며 국민들에게 홍보했던 주장들이 거짓말로 드러났습니다. 하나도 제대로 지킨게 없군요. goo.gl/ShoZMX pic.twitter.com/S39m0MfhRk

@OhmyNews_Korea 애국선열보다 땅값...

이런 나라가 되어서 죄송합니다 선생님 RT @OhmyNews_Korea 효창공원 국립묘지 추진에 "김구 선생 묘 이장해라"omn.kr/4gr0

그까짓 연금 가지고 무엄하게 레이디 가카께 거역하는 자들이 보이는데... 이렇게 될 줄 모르고 거역하고 있는 건 아니겠지. 12월 19일 밤에 모든 예정이 세워진건데 말야.

어린이의 눈은 정확하다 ㅋㅋ pic.twitter.com/tSeCcbWbRo

@nogadeAn 분노의 오답 처리 ㅋㅋㅋ;

요즘 LG가 2013 시즌 초반까지의 LG로 돌아온 것 같은 느낌이다. 이대로라면 포스트 시즌에서 잘 할 것 같지도 않고 2014 시즌은 다시 암울해질 듯...

@mediamongu 죽어서도 모욕을 당하는구나 불쌍한 생명들...

“이승만 업적은 콘스탄티누스 대제에 비견” hani.co.kr/arti/culture/r… 이승만의 대머리를 빨아줄 기세네...

@cailia 어떻게 한 팀은 제쳤나보네요.

‘송포유’ 성지고 합창단이 국제합창대회에서 수상에 성공했다. ‘팝&재즈’ 부문에 출전해 은상(SliverⅨ)을 수상 / 이 기사의 리플 pic.twitter.com/onAXdgdINS

내가 기억하는 작품은 "겨울 나그네". 이거 촬영을 우리 학교에서 했던 걸로 기억하는데 선배들이 "겨우 낚은애"라고 했었음. 그 때부터 썩개의 전통이..

@murutukus 엄청난 드라마의 예감이 ㅎ;

'쓰르라미 울적에' 소설판 이러다가 타타리고로시 편도 다 못 보고 그냥 북오프에 넘겨야 되는건가... 설마 문의가 씹힐 줄은...

@haksan_comic '쓰르라미 울적에' 소설판의 출판은 언제 속행되는 건지 알 수 있을까요? 학산문화사 누리집에 있는 파우스트 게시판에 문의했는데 대답이 돌아오지 않고 파우스트 코리아라는 계정은 운영되지 않는 것 같고... 알 길이 없네요.

요즘 곰플레이어로 재생하면 병신같이 나오고 다른 플레이어로 재생하면 잘 나오는 경우가 많은 이유가 뭐래...

타무라 유카리는 언제까지 라이브하려나... 현역 아이돌 성우 중에서 가장 고령(?)일텐데

한국 문학의 큰 별이 또 하나 가는구나...

소설가 최인호 별세.

@murutukus 허...

역시 나의 블로그 활동은 병신짓 외에 아무 것도 아니었다.

母との待ち合わせ。 少し遅れてきた私に「なんでお母さんより先に着いてないのよ!!」とぷんすか。 家の母はいつから女王様キャラになったの??(笑)

김무성 "국민소득 3만달러 되지 않아도 충분히 국민은 행복하다."

개소리 하나 RT @OhmyNews_Korea 김무성 "국민소득 3만달러 때까지 우파정권 집권해야"omn.kr/4h4q

친절한 명박씨는 임기 내내 개천절 행사 보이콧했었는데 레이디 가카는 어쩌려나? 보아하니 개신교 쪽에 몸담지는 않은 것 같은데...

도서관 휴일에 10월 3일이 정기휴일로 되어 있어서 개천절이 공휴일이 아니게 된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아니었다. 설마 작성한 사람 단군 동상 머리 날리고 다녔던 건 아니겠지...

그리고 상술에 넘어가 보고 계시는 분들 수고하십니다. 너도 나도 숫자놀이 18

메가박스 목동에 '관상'이 4관이나 운용되고 있는게 보였다. '관상'은 보수세력이 적극 지지하나 보네.

아이팟 터치에 있는 트위터 계속 예전 계정이었는데 모르고 있었네. 이러니 갱신이 안 되고 있었지... -_-;;

언팔 매니저가 뭔가 했더니만 자기 맞팔 안 해준 사람 찾아주는 거냐? 아주 좆을 까세요.

[아이엠피터]촛불집회 처음 참석한 문재인, 왜 이제와서? durl.me/5vbuz6

십자군 아저씨 인기 좋네. 나도 함 해볼까?

"황우여, 이젠 거짓말도 서슴지 않다니" dlvr.it/41rF1F

@nakkomsu 졸렬하다...

열혈 기아팬들은 그저 패닉에 빠진 듯... 2010년 때처럼 들고 일어날 수준의 상황인데 조용하네.

올시즌 기아는 정말 뭐가 씌어도 단단히 씌었다. 이젠 NC에게까지 따라잡히냐...

@iloveraki35 확인을 해보려고 팔로워 목록을 봤는데 지금은 언팔된 듯 싶네요. 아랍어는 일자무식이라 무슨 아이디였는지 기억도 안 나고...

국정원 여직원 "경찰 조사에서 허위 진술했다" durl.me/5v5tdj 이 분은 여전히 약 파시네

나는 이 자전거 반댈세. spic.kr/5Wrt

광명경찰서에서 나에게 출석요구서를 발부했다는데 인터넷 주소가 실제 광명경찰서 주소와 다르다... 18 어디서 약을 팔아

가능성은 조낸 희박하겠지만 그 프로에 출연한 사람들이 정말 자기 잘못을 반성하게 되었다고 해도 사람들의 마음 속엔 '삽질한 새끼'가 가장 강렬하게 남게 된다.

송포유 가지고 시끌시끌했는데 이런 식으로 프로그램이 나온 시점에서 본래의 취지고 뭐고 다 깨졌음. 자극적인 소재로 눈길을 끌어보려고 생각도 제대로 안 해보고 하면 어떻게 되는지 보여주는 케이스.

'관상' 따위 같지도 않은 영화 볼 돈으로 그 당시 역사를 설명한 책이나 사보라고 권하고 싶다. 수양대군이 세조가 된다는 것도 모르다니...

웃기는 건 우리가 기억하는 순서는 반대라는 거 ㅋㅋ(먼산)

비슷한 시기에 유명한 이병철이 세 명 있었네. 한 사람은 독립운동가, 한 사람은 친일파 이완용의 손자, 한 사람은 삼성왕국 1대 임금...

@tlc500 @tikhijdon 그냥 동명이인 같은데요. 한자도 다르네요.

'하야테처럼'X'신만이 아는 세계' 합동 라이브는 그닥 준비가 안 된 상태에서 한 것 같다. 안무가 너무 단순하게 짜여졌네 -_-;

「食べちゃうぞ♡」 pic.twitter.com/fvmcaMG9i1

박근혜 참뻔뻔합니다. 대선전 티비토론에서 문재인 후보가 노인들께 무조건 20만원 주는건 불가능하다고 하니, 박근혜 그랬죠 할수 있다고 그래서 제가 대통령하려고 한거 아닙니까? 까지 했는데...이건 거짓말이 아니라 사기이고 국민을 우롱한거죠 범죄죠.

전교조 설립취소 최후통첩…“朴, 아버지 시대 폭력 되풀이해선 안 돼” gobalnews.com/news/articleVi… 인정받기까지도 험난, 받은 후에도 험난, 이젠 그 인정이 다시 취소되려고 하면서 험난. 언제쯤 험난하지 않은 활동이 보장될 수 있을까...

아랍어 계정이 날 팔로잉한 건 뭘로 받아들여야 된다냐...

삼성이 또 이기고 있네. 이렇게 되면 그냥 삼성이 1위 하는 거 아닌가 쩝... 기아는 지금 스코어로 봐서는 NC하고 동률 이루것다. -ㅁ-;

아님 이것도 종북좌빨 때문이라고 하려고?

청와대가 공약 파기한 이유야 뻔하지 않나? 재정 상태 고려 안 하고 무작정 하겠다고 지르기만 했는데 파기 안 하는 것이 더 이상하지.

번역기 오류 갑 "백조 한 마리"...ㅋㅋㅋㅋ twitpic.com/deqqcs

@rip_ul 정말 딸딸이 치는 것이 죄는 죄군요.

@j_min 소주를 한 사발 들이키고 쓰셨나... 이 뭐...

우리학교 학교폭력 조사 안내서에 이렇게 적혀있음....미친 뭐? 붙임성 및 사회성 결핍이라서 사회성을 기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울학교가 뒷통수를 제대로치넼ㅋㅋㅋ이거 쓴 선생님 한번 보고싶닼ㅋㅋ pic.twitter.com/Xv7Z2Fodz2

단종에게서 왕위를 찬탈한 뒤 10여년 밖에 못 살았으니깐 수양대군이었던 기간이 훨씬 길었는데... 수양대군 따위 개갞끼라고 생각했지만 오늘은 지못미...

수양대군은 제법 유명한 인간이라고 생각했는데... 사극에도 많이 나오지 않았던가? -_-;

[관상]의 흥행에 대해 친구에게 들은 충격적인 말. 수양대군 = 세조라는 사실을 모르는 사람이 많아 후반부에 펼쳐지는 김종서와의 권력다툼을 오히려 루즈하지 않게 관람한다는 이야기. 그리고 실제로 랜덤으로 친구들에게 물어봤더니 절반이 모르더라는 것.

@cinexpress 그 정도면 한명회를 보고 끝까지 '저 인간 뭥미?'라고 생각했겠군요 하하하(먼산)

堀江由衣『ゴールデンタイム上映会イベント♪その2』 amba.to/1b1x0wy

堀江由衣『ゴールデンタイム上映会イベント♪』 amba.to/18mv8y7

권력과 조선일보의 ‘혼외정사’ hani.co.kr/arti/opinion/c… 뿌리채 뽑히려고 하는 건 모르고 그저 권력을 흔들흔들... 재밌는 것은 이런 걸 보고도 아무렇지 않게 박수치는 시민들.

아 올시즌 도루 잘 안 했구나... 이대로 가면 힘들겠네.

우리나라 프로야구에서는 30-30 나온 것도 상당히 오래되었네; 박병호 선수는 잘하면 될 것 같은데 나이를 무시하기 힘들 것 같고... 진작에 실력을 발굴해냈어야 했는데 엘지가 죽어도 못 찾아서 이렇게... -_-;

추신수는 우리나라에서 뛰었음 30-30은 기본으로 하지 않았을까 싶음. 40-40도 나왔을 것 같고.

유니짜파게티... 문득 생각이 나는 그 이름. 지금은 농심에서 나오는 라면 안 먹고 있지만.

아버지가 심장 때문에 다시 입원. 그냥 내가 없었으면 우리집이 이렇게 되지는 않지 않았을까하는 생각을 또 하게 된다.

밀양 윤여림 어르신이 쓰러지셨다고 합니다 국회앞에서 비를 맞으며 백배, 이백배 절을 하시던 모습이 생생한데ㅠ 밀양 송전탑 공사강행은 국가폭력 그 자체입니다 fb.me/UDkJP5z6

@haha9601 나이도 많이 드신 분들이 힘들게 저지하시는데 성하시겠어요...

釘宮理恵『こんばんは〜』 amba.to/18l3YYo

언팔할거면 처음부터 팔로잉하지 말지... 왜 팔로잉한거지?

납세자연맹 ‘go발뉴스’ 명예훼손 고소.. 檢, ‘혐의없음’ gobalnews.com/news/articleVi…

上坂すみれ『Lady Go!!十七回目でした!』 ameblo.jp/sumire-uesaka/…

上坂すみれ『一日店長になります!』 ameblo.jp/sumire-uesaka/…

上坂すみれ『パパ聞き!RADIO第8回更新です!』 ameblo.jp/sumire-uesaka/…

上坂すみれ『学徒かく戦えり』 ameblo.jp/sumire-uesaka/…

上坂すみれ『Anime-TVにお邪魔しました!』 ameblo.jp/sumire-uesaka/…

上坂すみれ『Lady Go!!十六回目、そしてALWAYS続・三丁目の夕日のニコニコ生実況でした!!』 amba.to/19tkO5J

上坂すみれ『パパ聞き!RADIO第7回更新です!』 amba.to/19tjnEw

上坂すみれ『ああーー紅のっ血はーー燃ーゆーるー♪』 amba.to/19tiThw

上坂すみれ『パパ聞き!2話放送開始の日です!』 amba.to/19tiAn0

上坂すみれ『「パパ聞き!」尽くしの日曜日!!』 amba.to/19ti9Jv

上坂すみれ『パパ聞き!イベントのお知らせですっ!』 ameblo.jp/sumire-uesaka/…

上坂すみれ『Lady Go!!十五回目、そして「ALWAYS三丁目の夕日」ニコニコ生実況でしたっ!!』 ameblo.jp/sumire-uesaka/…

上坂すみれ『パパ聞き!RADIO第六回更新です!』 ameblo.jp/sumire-uesaka/…

上坂すみれ『パパ聞き!放送開始です!』 ameblo.jp/sumire-uesaka/…

上坂すみれ『Lady Go!!年始企画でした!』 ameblo.jp/sumire-uesaka/…

上坂すみれ『1月の来訪者』 ameblo.jp/sumire-uesaka/…

上坂すみれ『成人の日』 ameblo.jp/sumire-uesaka/…

上坂すみれ『木箱の中の同志』 ameblo.jp/sumire-uesaka/…

김무성 “시위대는 국가전복 세력…제압 못하는 공권력은 ‘무능’” gobalnews.com/news/articleVi… 그럼 병신같은 교과서 통과시켜주는 공권력은 뭐라냐

기초연금 ‘공약후퇴’에 진영 ‘사퇴설’…朴, 공약먹튀? gobalnews.com/news/articleVi… 생각이나 제대로 해보고 한다고 했겠어? 일단 되고 보자 이거였는데

밀양 송전탑 공사 재개?…“정부, 국민과 불통(不通) 넘어 무통(無通)” gobalnews.com/news/articleVi…

공공기관 우정사업본부도 ‘갑질?’…비대위, ‘직접 교섭’ 촉구 gobalnews.com/news/articleVi…

朴, ‘뉴라이트 이론적 지주’ 국사편찬위원장에…정치적 ‘편향성’ 논란 gobalnews.com/news/articleVi… 레이디 가카에게 뭘 바라나...

박경수 공익근무로 간 거였냐... 난 또 경찰청이나 상무에 갔다고... -_-; 유격수 2루수 하던 애가 왜? -_-; 어쨌든 기간이 다 되어가니 내년 시즌에는 볼 수 있을 듯.

이런 사람들이 있으니깐 개나소나 다 종북거리지 18 RT @OhmyNews_Korea 어버이연합 "친북ㆍ반미 이념 주입하는 전교조 해체하라"omn.kr/4gf2

아마존 재팬에서 평을 봤는데 수꼴 새끼들이 아주 신이 나서 써놨던데... 이런 책이 왜 우리나라에 수입되고 있는거래? 정말 병신 같아가지고...

북오프에서 '韓国は日本人がつくった'라는 책을 봤다. 제목이 하도 어이없어서 뒤에 있는 설명을 봤더니 일제시대 정당화하는 내용이 한가득. 인터넷서점에서도 수입판매가 이루어지고 있다. 뭐냐 이 개같은 상황은.

전두환, '셀프 훈장' 9개 모두 반납 viewsnnews.com/article/view.j… 검찰 수사 직전에... 문제될까봐 무서웠나벼? 노태우는 훈장 아직도 그대로 가지고 있네 18

아주 피눈물이 나려고 하네... 바나나우유도 인상이냐... RT @pressbyple 빙그레도 26일부터 우윳값 170원 인상 bit.ly/16rzFuo

DNA 검사 결과 나와도 모른 척 하겠죠. 여태까지 한두번 저랬었나... RT @hani_reply 한겨레그림판 bit.ly/1fq7hAJ

개뻥일세

[나에게 관심있는 여자는] 현재 김관필님에게 관심있는 여자는 모두 5명입니다. 그 중에 4명은 당신에게 이성적으로 매우 관심이 많으며, 특히 2명은 약 40여일내에 김관필님에게 고백할 것으로 보입니다.... goo.gl/KShKyt

@glepdytlfjqm 뭐 이변이 없는 한 4위 이내에 들어있는 팀은 모두 이대로 포스트시즌 진출 확정짓겠지만

포스트시즌 진출 확정을 엘지가 먼저 한 거구나. 삼성이 1위여서 먼저 확정지은 줄 알았는데 아직 경기를 덜해서 안 된거였네;

그리고 여론조사 따위 어차피 숫자놀음. 국민투표를 하는 것도 아니고 일부 조사해서 그게 전체임하고 발표하는 것에 사람들은 되게 민감하게 반응한다. 아 물론 자기들에게 불리하면 조작이다라고 외치지.

레이디 가카의 지지율이 올라가든 내려가든 딱히... 다른 사람들이 좋아하면 나도 좋아해야 되고 다른 사람들이 싫어하면 나도 싫어해야 되나?(레이디 가카가 좋다는 건 아니지만)

@trimutri100 조선일보에 달력이라도 보내드려야 되나...

조선일보 개새끼들 제목 뽑는 것좀 보소. 이산가족 상봉 실패 등으로… 朴 대통령 지지율, 8.6% 포인트 하락 news.chosun.com/site/data/html… 니네가 인용한 20일 조사때 이산가족 상봉 실패 (21일 발생) 이슈가 있었냐?

높은 곳에 올라간 사람이 훌륭한 것이 아니라 훌륭한 사람만이 훌륭하다.

옛날 요한 바오로 2세하고 지금 프란치스코를 보면 베네딕토 16세는 정말 존재감 없는 교황이었다. 관두게 된 이유도 비리 때문에 그런 것 아니냐 말 많았었고...

나카무라 에리코는 결국 '아이돌 마스터' 쪽만 유명한 건가? 개인음반이 안 나오네...

@nakkomsu 완전 횡포네...

알라딘과 카드사들의 액티브엑스 분쟁이 끝내 파국을 맞았다. dlvr.it/412ycD

이딴거 할 상영관에 다른 영화 집어넣으면 안 되나... 멀티플렉스가 왜 멀티플렉스인건지...

'설국열차' 천만 넘기고 싶어서 버팅기는 건지 뭔지... 페이스로 봐서 두 달 이상을 더해야 될 수 있는데

'현시연 2대째'하고 '로젠 메이든'은 다음화가 마지막인가...

'마법소녀 마도카 마기카 포터블' 받아놓고선 DVD에 넣어놓고 그냥 내비뒀다가 찾아봤더니 왜 망가져 있는거냐...

上坂すみれ『С Рождеством!!(*´∀`*)』 amba.to/16hS2ZC

上坂すみれ『みかんは人類の栄光とともに 』 amba.to/16hRAdS

上坂すみれ『パパ聞き!RADIO第五回更新です!』 amba.to/16hRinq

上坂すみれ『Lovering Present Box』 amba.to/16hR8fA

上坂すみれ『パパ聞き!2012年カレンダー』 amba.to/16hQX3U

上坂すみれ『蜜と小麦粉』 amba.to/16hQOh0

上坂すみれ『Lady Go!!13回目でした!』 amba.to/16hQJd8

上坂すみれ『冬コミの2日目は…』 amba.to/16hQAqf

上坂すみれ『おせち開封の日』 amba.to/16hQjDK

上坂すみれ『明けましておめでとうございます!』 amba.to/16hQgYm

ニトロスーパーソニック2013 in 東京国際フォーラム♪ minori-smiledays.jugem.jp/?eid=176

정말 내가 블로그를 왜 한 걸까... 그 많은 시간을 들여서...

문득 정신을 차리고 보니 아카마츠 켄이 신작 연재를 시작했네... 에반젤린만 다시 나오는 다른 스토리인가 했는데 여러모로 네기마 쪽과 이어지는 만화인 듯...

'레 미제라블' 4권 두께부터 나를 위협하더니 초반에 한 문장이 두 장에 걸쳐서 나오는 이어지는 위협이... 역시 엄청나다. -ㅁ-;

김문수 VS 김진표... 볼 만 하겠다. 변절자 VS 기회주의자...

김진표는 맨날 엑스맨 소리 들어도 누가 내치지를 못하는 모양이네. 경기도지사 선거 도전한다는 소리가 나오는 걸 보니...

日, 수산물 수입금지 왜 韓에만 강력 항의? gobalnews.com/news/articleVi… 같이 판타지 소설을 교과서로 쓰는 나라끼리 왜 이러냐는 거겠지

같은 이유로 일본군 성노예 문제도 빨리 해결되었으면 좋겠지만... 이거나 저거나 해결의 기미라곤 눈꼽만치도 보이지 않으니 답답하기만 하다.

김한길대표 힘겨우면 대표직 내려놓으시죠 민주당에 아직 인물들 많습니다 군사독재정권에 버금가는 막가는 그들을 상대하긴 역부족같네요 그리고 당신의 라이벌은 친노나 문재인의원이 아니라 박근혜정권입니다

지금 정부가 좆같든 어쩌든간에 이산가족 상봉은 제대로 이루어졌으면 좋겠다. 이제 그들에겐 시간이 없다.

역시 마녀사냥은 인간의 본성인 것 같다. 다들 겉으로 드러내지 않지만 공격상대가 보이면 바로 쪼아댈 준비가 되어있다. 개좆같다.

그냥 나 혼자서 보고 말지 무슨 광명을 찾겠다고 번역을 올리고 있었는지... 19개 볼 시간에 번역을 했다면 4,5개 번역했으려나? 그리고 아무도 안 봐주지 18

우에사카 스미레 양 블로그 19개를 몰아봤네... 그래봤자 아직 작년 초이지만.

上坂すみれ『本年は大変お世話になりました!』 ameblo.jp/sumire-uesaka/…

上坂すみれ『ミューコミプラスにお邪魔いたしました!』 ameblo.jp/sumire-uesaka/…

上坂すみれ『冬コミ一日目でした!』 ameblo.jp/sumire-uesaka/…

上坂すみれ『二人の銀座』 amba.to/1f1haqX

上坂すみれ『パパ聞き!RADIO第4回更新です!』 amba.to/1f1gG4h

上坂すみれ『おに魂にお邪魔いたしました!!』 amba.to/1f1gnq3

上坂すみれ『パパ聞き!冬コミです!』 amba.to/1f1fYUE

上坂すみれ『Lady Go!!十二回目でした!』 amba.to/1f1fe1A

上坂すみれ『クリスマスディナー』 amba.to/NRNkn5

上坂すみれ『サンタが狩りにやってくる』 amba.to/1f1dwxo

上坂すみれ『パパ聞き!RADIO!第三回でした!』 amba.to/1f1cpO8

上坂すみれ『メリー・赤とZ旗』 amba.to/1f1bk9c

上坂すみれ『愛は心の仕事です』 ameblo.jp/sumire-uesaka/…

上坂すみれ『銀輪は唄う』 ameblo.jp/sumire-uesaka/…

上坂すみれ『ボルシチ!ペリメニ!ラムチョップ!』 amba.to/1f16Or7

上坂すみれ『ヾ(*´∀`*)ノスホーーーイ!』 amba.to/1f15swG

上坂すみれ『Lady Go!!お誕生日な11回目でした!』 amba.to/1f14PmP

上坂すみれ『六畳間なるサプライズ!』 amba.to/1ablbTw

上坂すみれ『パパ聞き!ジャンプフェスタふたたびです!!』 amba.to/1f11RyE

上坂すみれ『二十歳になりました!!』 amba.to/1f0ZzPS

日 초등·고교 역사교과서, “日이 백제 지배, 통일신라-발해는 속국” news.kukmin.tv/news/articleVi… 사이좋게 판타지 소설을 교과서로 쓰는 한일 양국.

<천안함 프로젝트>가 네이버 다운로드 1위라는군요. movie.naver.com/movie/bi/mi/ba… 널리 알려주세요.

@baltong3 그래도 평점은 저따구군요. 환장하겠네 ㅋㅋ(먼산)

애완동물이 가족이니 어쩌니 하는 거 보면 짜증만 남. 목청하고 거시기 날려버리고 싫증나면 버리는 가족도 있나?

"하루히(張飛)" pic.twitter.com/baSqJOYKnC

일본 한자 어려워...라기보다는 내가 공부를 안 한 거지만.

'파이란'을 왜 여태까지 볼 생각을 못했을까... 이렇게 감동적인 영화를... 뭐 500원만 내도 볼 수 있었으니 좋지만.

上坂すみれ『パパ聞き!ジャンプフェスタです!!』 amba.to/16dTkos

上坂すみれ『パパ聞き!RADIO第二回でした!』 amba.to/16dSCHT

上坂すみれ『電波研究社にお邪魔いたしました!』 amba.to/16dSgRt

上坂すみれ『電波研究にロールでフェスティバル』 amba.to/16dRZhu

上坂すみれ『魔太郎がくる!!!!!!!!!!』 ameblo.jp/sumire-uesaka/…

上坂すみれ『Lady Go!!10回目でした!』 ameblo.jp/sumire-uesaka/…

上坂すみれ『10倍の記憶力』 ameblo.jp/sumire-uesaka/…

@Idiot_Mua 엄청 불편할 것 같은데...

지금 관심을 두고 있는 영화는 '소원'하고 '깡철이'하고 '화이' 정도... 라인업에 관심이 있는 정도이지 꼭 보고 싶다 이런건 아니지만.

그런 의미에서 걍 언팔.

공지영 작가는 그냥 트위터를 안 하는 것이 나을 것 같은데... 많은 사람들이 그렇게 생각하고 있지만 트위터를 쓰고 안 쓰고는 본인의 자유이니(먼산)

twitter.com/congjee/status… 공지영 작가가 자기글 출처표기하던가 쓰지 말라고 항의하였으나,암브로스 레드문이란 작가글로밝혀짐(twitter.com/cympub/status/…) 멘션중 작가가글쓰느라얼마나힘든지아냐고 쓰신 분.. 아군등에 칼꽂은셈.

아참 치킨집은 가는 것이 아니라 배달시키는 거지.

噂の九五式軽戦車に乗っかりました━━━━(゚∀゚)━━━━!!なんとかわいい━━━━(゚∀゚)━━━━!! pic.twitter.com/Z8yOTbZiyE

@capcold 자신들의 이익을 위해 불물 가리지 않는 자들인데, 남의 나라뿐만 아니라 우리나라에도 많아요. pic.twitter.com/m7OlRIReMJ

@facenter @capcold 예수 믿으라면서 왠 군복... 십자군이신가...

의료보험과 관련되면 미국의 우익들이 얼마나 필사적으로 정신이 나갔는가 하면, 대학생들에게 공공의료보험에('오바마케어') 들지 말라고 이딴 광고캠페인을 하고 앉아있다;; mashable.com/2013/09/19/cre…

명절 음식이 기름이 많다면서 주의하라고 하는데 그런 말하면서 커피 전문점은 왜 가고 패스트푸드점은 왜 가고 치킨집은 왜 가는 건지 절실히 알고 싶다.

왜 민비를 명성황후로 불러야 되는건지 모르겠다. 구한말 나라 최종적으로 말아먹은 것이 민씨 정권이고 외세의 침입을 막고 자주 국가를 만들려고 했던 사람들 막았던 것도 민씨 정권이고. 결국 을미사변의 참극 외에는 나에게 와닿는 것이 없다.

'또 하나의 가족'은 언제쯤 시사회 열려나... 편집 중이란 말까지는 들었는데 그 이후엔 별 소식이 없네.

여성부의 존재 의의를 모르겠다. 분명 김대중 전 대통령 당시에는 의미가 있는 발족을 했었던 것 같은데...

@mettayoon 그런 걸 만들어서 얻어지는 것이 뭔지 알고 싶네요.

조윤선은 여성전용 거리를 만들겠다고? 건너편에 노천 카페 만들면 볼만 하겠네. 그런 예산 있으면 고단한 삶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살아보겠다고 발버둥 치는 서민들의 일상을 어떻게 개선할 것인지나 고민하기를. 생각하는 수준이 저급의 첨단을 걷는다.

옛날에 우리나라에서 국정원 다룬 영화는 '쉬리'밖에 기억나지 않는데 요즘은 속속히 국정원 다루는 영화가 나오는 것 같다. 국정원 홍보 and 좌빨 공격을 노리는 것인지 뭔지...

일베는 왜 유해사이트로 지정되지 않는 걸까...

일베하는 새끼들 이렇게 할거라고까지는 생각하지 않았는데 정말 개또라이들이네...

"할아버지 운지"..'일베'가 만든 명절 新풍속도 durl.me/5ugdcw 일베 때문에 친척끼리도 얼굴 붉혀야 되나... 정말 병신같네.

아 못하다라고 써야 되지... 뭘 제대로 아는 것이 없어...

@Idiot_Mua 확실히 냉동실에서 꺼내서 바로 먹으려면 잘 안 나와서 망설여지긴 함...

아빠가 말했다. "망설임 먹자 망설임." 난 설레임을 사왔다.

@OngWoo 하나는 안 하고 하나는 못 하고 하나는 어쩌다 한 번씩이네...

댓글도 안 달면서 내 팔로워는 뭣하러 하고 있었다냐. 언팔하려면 전부 다 하지 왜 한 명씩 줄고 앉아있대?

이 트위터 위험하다는 건 예전부터 알고 있었지만... 뭐 좋은게 좋은거지 ㅋㅋ

'한명회'와 '제5공화국'에서 주인공을 맡은 이덕화는 극중에서 한결같이 강력한 지도자를 외친다. 그리고 어떤 신문에서는 strongman을 강력한 지도자라고 번역했었지.

일본 사람들은 자료 정리 같은 걸 정말 잘한다. 위키만 봐도 같은 항목 비교해봤을 때 우리나라하고 천지 차이... 문제는 너무 잘해서 별의별 것이 다 튀어나온다는 거지만.

수도요금도 올릴 기세네. 세금 올리지 못해서 이런 걸로 보충하고 싶다고 왜 말을 못하지?

이명희에게 '참 재밌어요'라는 도장을 만들어 선물해주고 싶다. 이런 사람이 역사학자라니 참 ㅋㅋㅋ

[9/13 김현정의 뉴스쇼] 교학사 교과서 이명희 교수 "단순실수는 수정, 역사관은 손 못댄다" "강화도조약은 자주적 체결, 철도건설도 긍정성 있어" j.mp/1aG9KHQ 다시듣기 j.mp/15QUMfw

@newsnme 참 재밌는 사람이네요. 저렇게까지 일본을 감싸고 싶은 건가?

이딴거에 관심 쓰는 거하고 쓰잘데기 없는 일 가지고 특종이라며 떠드는 쓰레기 기자들의 자세하고 뭐가 다른 건지 모르겠다.

왜 사람들이 박근혜-은지원의 관계에 열중하고 있는건지 모르겠다. 은지원이 정말 아들이면 뭐가 있나? 왜 중요한 관점은 내비두고 이딴거에 관심을 쏟아?

'로젠 메이든'도 끝났다고 하고... 이제 3분기 애니들은 다 종료 모드네.

'은수저' 끝났네. 속편 보려면 3개월 기다려야 되나...

[네이버] 스포츠 : [매거진S] 임창용의 진심 “30년 걸렸습니다.” me2.do/xS2QDp82

박원순은 대한민국의 적? 새누리 홍보물 논란 pressbyple.com/news/articleVi… 흑백논리는 나의 것

니코동에서 호리에 유이 라이브 틀어준다는데 안 쫓겨나고 버틸 수 있으려나?

밥상 앞에서 염불 외우고 있네. 이걸 어떻게 일일이 맞추라고...

@cheonanship 이건 뭐 저작권을 홍어X으로 보는 건지... 어이가 없네요. 꿈 속에서 허락받았나?

정말 세상엔 또라이가 너무 많다.

감독님이 허락하셨다는 글까지 올리시는 대담함에 감독님과 제작사는 공식적인 입장으로 알려드립니다. 불법 다운로드와 업로드 모두 어떠한 취지에서 올리시고 소개하셨던 강한 처벌을 단속반에 요청하였습니다. 불법다운로드 <천안함 프로젝트> 만의 문제 아닙니다

@snimwj 좋은 취지로 혹 불법 다운로드 받으시면 큰일납니다. 어제까진 모니터만 했지만 늘어만 나는 불법다운로드를 가만히 볼 수 없기에 넓은 아량으로 이해 부탁드립니다. 추석 쉬지도 못하고 일 하시는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cheonanship 상영 기간에도 인터넷에서 합법적으로 볼 수 있는 곳 많이 있던데 왜 이런 짓을 하는지...

유키무라 껴안고 싶다. 타키마쿠라 같은 허무해빠진 거 말고 실제로 있다면. pic.twitter.com/VCbUAvTy0e

톰 행크스가 '캡틴 필립스'라는 영화를 찍은 모양인데 포스터 보는 순간 장 르노인줄 알았다. 내 눈이 병신인걸까? pic.twitter.com/TjbCB1En6f

오늘 야구 언제 한거냐... 이미 끝나있네

嬉しい嬉しい大発表~☆☆☆ minori-smiledays.jugem.jp/?eid=173

교학사 역사교과서도 오류투성이에 집필윤리를 내팽개친 저질, 최영해 칼럼도 팩트를 도외시하고 인권의식을 내팽개친 저질...'저질'이어야만 찬양할 수 있는 그 '무엇'이라면, '저질 중의 저질' 아닐까요? '저질'이 찬양하는 거 따라하면, '저질'됩니다.

윤창중을 발탁한 건 언론인들에게 '출세 기준'을 제시한 것이기도 합니다. 자기 뇌를 센서로 교체한 언론인듷이 저질 망발을 일삼는 건 그 신호에 반응한 결과겠죠. 언론이 저질이 되면 국민이 저질이 되고 당연히 나라도 저질이 됩니다.

최영해 칼럼을 읽은 어떤 분이 "나는 오늘 악마를 보았다"고 썼더군요. 그 마음에 깊이 공감합니다. 여론을 주도하는 유력언론이 인간 내면의 악마성을 부추기고 공공연히 드러내는 사회라면, 이미 악마가 지배하는 사회일 겁니다.

上坂すみれ『サンタ・レディー・ゴー! およびすみぺ会』 amba.to/1bs7wLz

上坂すみれ『パパ聞き!RADIO第一回!そして、イベント開催です!』 amba.to/1bs6Vtf

上坂すみれ『鳳凰天駆!』 amba.to/1bs6Ju5

上坂すみれ『乾坤の一族』 amba.to/1bs6srb

레이디 가카 앞에 서면 다들 고수가 되지 않을까... 3자 회담 소식 듣고 들은 생각.

上坂すみれ『Lady Go!!9回目でした!』 amba.to/13qHQMI

上坂すみれ『パパ聞き!RADIO・プレ放送でした!』 amba.to/18a4AA1

上坂すみれ『サラマンダーとお知らせ』 amba.to/18a3OTH

은지원이 레이디 가카 아들이건 뭐건 상관없는데 그걸 말한 사람은 왜 잡아가냐... 그냥 명예훼손으로 고소하면 될 거 아냐? 졸라 병신 같네

어제 동아일보 최영해가 쓴 `최악의 창작 글`에 대한 답글이 나왔네요. 최영해의 반성을 촉구하는 의미에서 공유합니다 ㅋ pic.twitter.com/s1Fpywep4L

[조한혜정 칼럼] 백양로 호러 공사장 달맞이 밤샘 파티에 초대합니다! hani.co.kr/arti/opinion/c… 연세대 총장 주차를 못해서 한이 맺혔나...

제삿상에 '치'자가 들어가는 음식은 안 올리는 건 줄 알고 있었는데 제사 김치라는 것이 있었네... 모르것다.

[오늘과 내일/최영해]채동욱 아버지 前 上書 : 동아닷컴 news.donga.com/3/all/20130917… 내가 동아일보 따위의 기사를 인용할 줄이야... 정말 부끄러운 줄 모르는 사람이다. 어떻게 이런 걸 쓸 수가 있냐? -_-;

TV에서 담배 피는 거 그냥 보여주면 안 되나? 영화 같은 데에서 담배 피는 거 나오면 모자이크로 가리질 못해서 안달이 나있음... 모자이크 보일 때마다 신경에 거슬린다. 이렇게 한다고 애새끼들이 담배를 안 피우냐고...

다음에서 영화 받으려고 하면 왜 팟플레이어까지 받아야 되는거냐... 끼워팔기랑 비슷한 것 아닌가?

이걸로 기아는 또다시 한숨 돌렸군... 과연 기아가 8위로 갈 것인가 말 것인가...

허 박한이가 끝내기 홈런 쳤네... 이걸로 다시 1.5경기차 유지냐... -_-;

그리고 이젠 대놓고 이분법 시전하시네. 자기네들 맘에 안드는 행동하면 다 종북세력이냐?

뉴라이트 교과서가 체면을 구겼네요 durl.me/5ud9g5 자세부터 틀려먹었네 뭐. 그리고 척봐도 병신들인데 상대하려고 하겠냐

쓰니깐 동점되었네... -ㅁ-;

NC가 앞서고 있네. 잘하면 2.5경기차 될 수 있겠다.

안상수는 요즘 뭐하나? 인천 저따구로 말아먹고서 밥은 넘어가나?

하기사 도쿄 걱정하기 전에 인천은 도대체 뭔 배짱으로 아시안게임을 개최하겠다느니 설친 건지 이해조차 되지 않지만.

그러고 보니 도쿄 하계 올림픽을 다시 개최하게 된 일본은 나가노 동계 올림픽 실패하지 않았던가? 도쿄가 하면 뭔가 다를까?

류제국은 데드볼을 몇 개 던지는겨...

추신수가 지역 감정에 대해 몇 마디 한 것이 화제가 된 모양인데 이런 정상적인 생각이 화제가 되는 것 자체가 우리나라가 병신이라는 증거.

삼성하고 두산 경기는 안 뒤집히나... 또 이 게임차 그대로 가는건가

아직 3이닝 남았지만 병신이 아닌 한 뒤집히지 않겠지

이번 LG vs SK 3연전은 LG가 위닝 시리즈네

연합뉴스는 그냥 차단해버리자. 뭔 기사 같지도 않은 기사만 내고 있고... -_-

쉽게 말하면 추석은 한 해 거둬들인 농작물들을 기념하는 행사인데 우리나라 사람들 중에 농부가 몇 %더라...

중2병이 기사 제목에다가 달만한 단어냐... 클릭수 높이고 싶어서 환장을 한 새끼가 있네.

今日は『ハヤテのごとく!』38巻【通常版】および【香る生写真付き特別版(マリアver.)】発売日!各書店さんの店舗特典・描き下ろしカラーイラストはこちら! → websunday.net/news/#n_ssc_ha…

上坂すみれ『ジェントルベアとゾルゲさん』 amba.to/16jXMMp

上坂すみれ『忘れ物はありませんか』 amba.to/Pv6jnt

그냥 이거 쓰자. 원계정 놔두고 다른 계정 쓰는 것도 바보 같고. 댓글 안 달리는 건 똑같고...


'저장소' 카테고리의 다른 글

트위터 2013년 11월  (0) 2017.04.15
트위터 2013년 10월  (0) 2017.04.14
트위터 2013년 8월  (0) 2017.04.14
트위터 2013년 7월  (0) 2017.04.14
트위터 2013년 6월  (0) 2017.0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