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3 15

2017/12/31 강렬한 향신료에 감싸인 속 빈 강정

만화는 한번도 본 적이 없고 그저 작가가 어디에 들어가면 그 곳이 폭망한다는 전설(?) 정도만 알고 있었을 뿐이었다. 그런 만화를 기반으로 만든 영화를 봤을 때 보통 반응은 두 가지로 나뉜다. "원작은 어떻게 하면 볼 수 있지?"와 "또 볼 일 없겠네.". 그리고 이번에 본 건 후자였다. CG에는 엄청나게 정성을 들인 것처럼 보인다. 하지만 좋게 봐줄 만한 건 그것 외엔 없었다. 거기에다가 신파를 아주 강하게 넣어주면 완성이다. (워낙 강해서 그런지 극장에서 다른 자리에 있던 아저씨로 추정되는 분이 꺼이꺼이 우는 소리가 선명하게 들려서 더욱 거부감이 들었는지도 모르겠다.) 이런 CG와 신파를 빼면 이렇다 할 만한 것도 없는 등장인물들이 평면적인 스토리를 밟아나가는 정도밖에 없었다. 주인공은 소방관으로서 ..

영화 2023.03.22

2017/12/30 코바야시 유우 성우 결혼 발표

코바야시 유우 성우가 본인의 트위터를 통해서 결혼을 발표했다. 코바야시 유우입니다나우. 사적인 일을 말씀드려서 죄송하지만 일반인 남성과 혼인신고를 하게 된 것을 보고드립니다. 앞으로도 성우로서 최선을 다하여 정진해 나가겠습니다. 아직 미숙한 저이지만 계속해서 응원해 주셨으면 합니다. 응원해 주시는 분들과 신세를 지고 있는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예전부터 코바야시 유우 성우를 보면서 결혼하면 그 아이는 엄마하고 엄청나게 재밌게 지내겠다는 생각을 많이 했었는데 드디어 그것이 실현될 날이 온 것인가 싶다. 그림 교육은 보장을 못하겠지만... 이 외에 특별하게 드는 생각은 없다. 들어봤자 뭐하나 싶기도 하고... 다른 코바야시 유우 성우를 바라보는 사람들도 마찬가지 아닐까? 아이돌 이미지는 ..

2017/12/28 찌질한 짓

위 스크린샷을 보면 알겠지만 어떤 사실이 궁금해서 이것저것 열심히 찾아보고 결론을 내리는 동안 아무도 반응하지 않더니 마무리차 다른 유명한 이야기를 올려다 놓으면 갑자기 반응이 나오는 일을 자주 겪었다. 하긴 "자주"라는 말을 쓸 정도로 내가 뭐라고 쓰면 사람들이 거기에 호응을 보여줬던 일이 있기나 했나... 어쨌든간에 이런 식으로 정작 내가 하고 싶은 말이나 알리고 싶은 쪽은 누가 보긴 한 건지 전혀 알 수 없는 판에 곁다리글이 호응을 얻게 되면 정말 내 생각 따위 쓰레기인가 하는 생각을 수십 수백 번을 반복해서 하게 된다. 저 트윗의 날짜도 일 년 하고도 칠 개월도 더 전이다. 그런데 여태까지 찌질하게 이 일을 가지고 징징대면서 블로그에 올리고 있으니 나란 새끼는 얼마나 등신 같은 새끼인 것인가. 이..

나의 이야기 2023.03.22

2017/12/28 아이언맨 피규어

애니메이트 용산지점 쪽에 있는 아이언맨 등신대 피규어. 가격이 15,000,000원으로 되어있는데 이 돈을 내면 구입할 수 있는 걸까 아니면 이렇게 비싸게 주고 산 내 거니깐 건들지 말라는 이야기인 걸까... 어느 쪽이든 어마어마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 돈이면 내가 기껏 사놓고선 후회하고 있는 트레이서 넨도로이드가 삼백 개 하고도 열세 개가 더 추가될 수 있다는 이야기인데... 이런 식으로?(합성인지 아닌지 모르겠다...)

영화 2023.03.22

2017/12/28 뒤늦은 트레이서 넨도로이드 구입 게임

그저께 애니메이트 용산지점에 간 이야기를 올리면서 구매 의욕이 드는 물품이 없다고 썼지만 사실은 하나 눈에 들어오는 게 있었다. 의 등장인물인 트레이서의 넨도로이드였다. 게임은 하려다가 말았으면서 어째 트레이서에게는 계속 눈길을 주고 있었고 트레이서 넨도로이드 자체가 호평을 받았던 걸로 알고 있었다. 내가 보기에도 좋았고. 그리고 보통 넨도로이드가 오만 원이 넘어가는 가격인데 비해서 이건 47,900원. 알아보니 나온 지 꽤 되어서 그런지 파는 곳도 한 곳밖에 못 찾았고 거기도 55,000원이었다. 결국 구매... -_-a 원래 피규어를 사봤자 그 돈으로 만화책을 사고 말지 하고 생각하기 때문에 이런 걸 잘 구매하지 않는데 어째 신이 강림하셔 버렸다.(?) 안 그래도 손재주가 없어서(그래서 게임도 지지리..

게임 2023.03.22

2017/12/28 <하이큐!!> 극장판 4기 "콘셉트의 싸움" 한국 개봉 발표

https://twitter.com/haikyu_film/status/945927089428971522 츠키시마 위치가 어정쩡해 보이는 건 기분 탓인가... 극장판 관객수가 계속해서 줄고 있어서 이대로 가면 4기 상영관 사정은 더 어려워질 거라 썼지만 어쨌든간에 개봉이 되는 것 같다. 그것도 극장판 3기 더빙판 개봉한 달의 다음달에 곧바로 이어서... 3기가 준결승이고 4기가 결승이어서 그런지 일본에서는 아예 두 주 간격으로(3기-9월 15일, 4기-9월 29일) 개봉되었지만 그렇게까지 하는 건 무리인 것 같고 https://twitter.com/haikyu_film/status/945933522031689729 3기와 같이 4기도 그 다음달에 더빙을 돌린다고 하니 한국 애니메이션판치고는 꽤 재빠르게 돌..

2017/12/27 지하철 화장실 비아그라 광고지

저 약을 먹으면 이틀 동안 선 채로 생활을 해야 된다는 건가? 아니 뭐 생활이고 개뿔이고 남대문 부분이 튀어나오려고 하는데 어떻게 생활을 해. 발기해도 성기 길이가 1,2센티미터면 모를까... -_-; 만약에 정말 발기부전이나 조루증 환자가 먹어도 이틀을 지속할 수 있을 정도의 약이면 그냥 인정을 받지 못한 거 아닐까? 너무 강력한 약도 문제가 될 테니깐. 그러니 제대로 된 유통 통로를 이용하지 않고 이런 식으로 지하철 화장실에 뿌리는 걸 꺼고. 아니면 그냥 가짜약이거나... 둘 중 무엇이 되었든 간에 위험해 보일뿐이다. 이런 거 보고 혹하는 사람이 있는 건가? 하기사 돈이 되니깐 뿌리는 거겠지. 안아키도 한의사가 그걸로 돈 벌다가 덜미를 잡힌 경우인데 이런 식으로 정식은 믿지 못하면서 인증도 되지 않은..

사진 2023.03.16

2017/12/26 <하이큐!!> 극장판 3기 더빙판 예매 사정

예전에 다음 블로그에서 극장판 3기가 한국에 개봉된다는 소식을 올리면서 "난 더빙이나 봐야겠음"이라고 썼는데 그 후 거의 신경을 쓰지 않았다. 그러다가 아까 올렸던 일도 있었고 문득 극장판 3기 더빙은 언제 개봉하는 건가하는 생각이 들었다. 그런데 YES24 다운로드를 보니 이미 동시개봉판 영상이 일본어판과 한국어 더빙판으로 각각 올라와 있었다. 파악을 해보니 이미 14일에 더빙판도 개봉을 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일본어판이 11월 15일에 개봉을 했으니 약 한 달 정도 지나서 개봉시기를 잡았던 것 같다. 이건 뭐... 일단 상영관이 어떻게 잡혀져 있는지 알아봤으나 대참사. 하나같이 먼 곳에서 상영하는 데다가 그 상영관 중에서도 당장 내일 개봉부터 잡혀져 있지 않은 곳이 다수였다. (앞일이 어떻게 될..

2017/12/26 12월 26일

용산역에 새로 생겼다는 애니메이트를 가보았다. 보아하니 피규어하고 애니메이션 관련 상품이 놓여져 있는데 다른 사람들이 말하는 것처럼 물품이 다양해 보이지도 않고 하나같이 비싸 보였고 결정적으로 난 이런 것 사는 데에 관심이 없으니 가기 전부터 가야 되나 하고 망설였던 게 그대로 맞아떨어졌다는 것만 확인하고 끝나버렸다. 그저 헛걸음인데다가 시간은 애매모호하고 들어갈 만한 식당도 보이지 않아(전에 몇 번 들어갔던 라면집은 망했는지 안 보이고) 점심을 굶다시피 하고 잠도 몇 시간 안 잤던 상황이라 그런지 휘청거리면서 돌아다녔던 것 같다. 게다가 지하철은 오랜만에 타서 그런지 한 번은 내려야 할 역을 지나치고 한 번은 타야 될 방향인지 아닌지를 제대로 파악하지 않아서 두 번이나 역을 다시 돌아가야 했다. htt..

카테고리 없음 2023.03.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