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이들의 꿈/우에사카 스미레

우에사카 스미레 공식 블로그 2017.8.18. 소녀의 정방형

감기군만쉐 2017. 8. 19. 01:20

Здравствуйте!


성우 그랑프리 9월호가 발매되고 있어요!


이번엔 연재기사와 함께 <이세계식당> 특집기사에도 참여했어요~!

다들 아실 묘우진 카페에서 아렛타도 무지 좋아하는 모닝을 먹으면서 작품에서 주목할 점 등을 이야기했어요.(*´∀`*)

하아... 맛있었어요~...!


그리고 연재 주제는 종이접기에요!

종이접기... 그것은 누구의 도움을 받지 않고도 즐길 수 있는 외동아이용 처세술의 극치이죠...

다음 호에 이어서 보내드릴게요!



참고로 제가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가장 소녀스러운 흥분을 감추지 못했던 색종이는 이거에요.




양면에 색이 들어간 것만 해도 대단한데... 산뜻하고 부드럽게 피어있는 꽃들이...

...이렇게... 귀한 것을!!!

처음 봤을 때 이런 충격을 받았죠. ( ˘ω˘ )

종류별로 이것저것 모아보면 즐거운 법이죠!

누군가는 알아 주겠지...


До встречи!

СУМИРЭ 스미레미레


https://lineblog.me/uesaka_sumire/archives/9294292.html


맨 끝줄에 '스미레미레'라고 한 것은 내가 오타를 쳤거나 장난을 친 게 아니라 원문에 'すみれみれ'라고 적혀져 있기 때문이다. 별다른 원인은 생각나지 않고 그냥 우에사카 스미레 양이 오타를 친 것 같다;